커뮤니티
국대가 울산보다 못한다는 느낌을 받을 줄은 꿈에도 몰랐다.
김승규 요새 왜이렇게 팀 운이 없냐 어딜 가도 고통받네;;;
올해는 나으려나.
울산 놈들은 당췌 믿음이 안 가.
로그인 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