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1번 배너2번
접속회원 목록
출석
순위 출석시각 별명
1 05:53:48
title: 수원 삼성 블루윙즈삼군
생일
.
국내축구
2013.04.29 23:28

지켜보니까...

조회 수 197 추천 수 1 댓글 3


요새 셤기간인지라 개발공 들어오는것도 좀 뜸해진것 같구요...

오늘 이제서야 미꾸라지 한마리가 물흐려논걸 발견했네요...

@저도의본인 이사람 참 별로네요...

자기가 성인군자인냥 지적질이랍시고 어그로 끄는게 참 가관!!

시간이 얼마나 남아돌길래 일일이 어그로 끄는건진 모르겠지만

어차피 살인생 어그로에 바치지 말고 좀더 나은일에 쓸수도 있는거 아닌감...

자신의 의견이 이렇게도 비판받고 까이면 자기자신을 되돌아봐야하는게 기본 매뉴얼인데

무슨 똥고집으로 부득부득 자기의견 내세우며 여기있는 사람 전부 적으로 돌려놓지요?

차라리 자신이 까이는거에 희열을 느끼는 사람이라면 그냥 속편하게 까달라고 대놓고 말해요..

괜히 이러는거 유치찬란해서 못봐주겠네요

 

 

  • ?
    title: 15 이동국휴지맨 2013.04.29 23:36

    나도 쟤랑 싸우던 입장이지만 지금 '다수가 그러면 그런 줄 알라' 는 식의 발언은 별론데? 어쩌다 보니 소수파가 됐는데 뜻을 안 굽히면 그건 어그로야? 의도적으로 처음부터 사람들 속 긁으려고 시작한 것도 아니고 그냥 쟤는 분에 차서 악에 받쳐서 막나가는 것 뿐이지. 의견 대립하는 사람들을 적으로 돌리는 게 뭐 어때서. 그건 자기만 좋으면 남이 간섭할 주제는 아니지. 어제 흥실흥실도 그렇고 말로는 '물 흐리지 말자' '상대하지 말자'면서 왜 자꾸 글을 따로 빼서 그 물흐리는 주제를 끌어올리는지 모르겠음. 여러 사람한테 말하는 것도 아니고 그냥 특정 1인한테 할 말 있으면 직접 가서 리플다는게 좋잖아? 쟤가 별로 성인군자처럼 군 것도 아니고, 지적질 하고 다니는 게 아니라 오히려 지적질을 당한 입장이고, 대체로 이 글은 그냥 아무 말이나 주워던지며 갈구는데 뭔 말을 하려는지 모르겠음. 다굴에 숟가락 하나 얹어보려는 것 같아서 별로다. 저도의본인이 지금 일시적으로 맛탱이가 가서 그렇지 나름 진지한데, 이렇게 아무 맥락없이 가볍게 던지는 글을 보면 자기가 옳다는 확신만 더해질걸?

  • ?
    title: 울산 현대 호랑이ulsanchampion 2013.04.30 00:07

    전 특정인한테 알리려는것만으로 이글 쓴거 아니에요

    많은 사람이 봤으면 하는 마음에서 쓴거에요

    그리고 저는 '다수가 그러면 그런줄 알라'라고 말한적 없어요

    제가 한말은 잘못된거라면 인정하는게 맞다는거죠

    물론 자기가 뭘 잘못한건지 모르니깐

    아니 애초에 그렇게 생각하지 않으니깐 아예 뭐가 문제인지 모르시겠죠

    근데 많은사람들이 저사람의 언행에 대해 불편함을 느껴서 저러시는거잖아요

    사실 따지고 보면 논리적으로 보니 뭐니 다 상관없어요

    저사람 말이 기분나쁘니깐 그거에 대해 어필을 하신거고요

    저는 분명히 저사람의 단어사용이 잘못됬다 생각합니다

    자기가 어떻게 생각하건 자신의 말로 다른사람들의 눈총을 산다면

    부득불 우겨가며 자신의 잘못을 합리화 해야할까요?

    무슨 대단한 자존심이시길래 사과를 못하죠?

     

  • ?
    title: 15 이동국휴지맨 2013.04.30 00:14

    잘못했다는 걸 납득 못하는데 사과를 하는 게 더 이상한거지. 

    사람이 기분나쁜 건 여러 가지 원인이 있을 수 있는데 다수가 잘못했을 때 한사람 말이 정곡을 찔러서 불편할 수도 있는데 그때도 그 한사람이 사과해야 하는 건 아니니까, 잘잘못은 어디까지나 논리적으로 따져야 되고, 많은 사람이 기분나쁘니까 일단 잘못이 없다고 생각돼도 우기지 말고 사과하라는 건 걍 폭력이지. 그런 억지 사과 받아내서 누가 득을 볼까? 뭘 잘못했는지 깨닫게 만드는 게 먼저고 그게 안되면 걍 포기하는 게 정답이지. 일단 어제는 그걸 깨닫게 만들고 싶은 사람 여럿이 몰려서 뭐라뭐라 했고 저도의본인은 그걸 갖고 다굴이라고 징징댔지만 사실 그건 다굴이 아니라 각자가 한마디씩 했을 뿐이지. 그럼 뭐가 다굴이냐면, 지금 이런 글을 쓰는게 바로 다굴이지.


    적어도 저도의본인은 본인이 스스로 벌려놓은 판 안에서만 놀았고 여기저기 쑤시고 다닌 것도 아니니까 딱히 물 흐린 것도 아니고 의도적으로 어그로를 끈 것도 아니라고 생각되는데.. 그냥 어제 벌어진 판이고 뒷페이지에서 연장전이나 벌어지고 있는 판인데 이렇게 새삼 파생판을 벌리는 게 더 물 흐리는 거란 생각은 안듬?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공지 회원 차단, 스티커샵 기능 추가 안내 12 file KFOOTBALL 2017.04.17 8 135025
공지 KFOOTBALL iOS 앱(v1.0) 배포 12 file title: 인천 유나이티드_구Gunmania 2016.04.22 10 128687
공지 공지 사이트 안내&이용 규정 (17. 3. 3 개정) 7 title: 2015 국가대표 10번(남태희)보시옹 2012.02.13 9 564671
160034 일상/자유 살아계시죠 title: 2015 포항 8번(라자르)포항유사장 2026.05.21 0 153
160033 국내축구 [BE.현장] 조성환 감독의 강력한 '연장 계약 요청', 부산의 '수호신' 구상민의 반응은? file title: 부산 아이파크부산의영광 2026.03.30 0 228
160032 국내축구 [BE.현장] 조성환 감독, '연속골' 크리스찬 향해 엄지 척 "멘탈 좋은 선수, 낯선 환경에 잘 적응하고 있어" file title: 부산 아이파크부산의영광 2026.03.08 0 272
160031 축구뉴스 '부산에 축구를 돌려드립니다' 부산아이파크의 개막 메시지…정용환-김주성-안정환 등 레전드를 언급한 이유 file title: 부산 아이파크부산의영광 2026.03.01 0 402
160030 국내축구 부산아이파크, 커넥트현대 부산에 팝업 스토어 오픈 file title: 부산 아이파크부산의영광 2025.08.22 0 1106
160029 국내축구 농구와 축구의 만남, WKBL x 부산 아이파크 공동 프로모션 실시 file title: 부산 아이파크부산의영광 2025.08.07 0 1132
160028 축구뉴스 부산아이파크, 소상공인 멤버십 ‘아이파크루’ 론칭 file title: 부산 아이파크부산의영광 2025.08.01 0 1149
160027 국내축구 ‘40% 할인’ 부산, 팬들에게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한 ‘2025 티켓북’ 출시 file title: 부산 아이파크부산의영광 2025.07.09 0 1057
160026 국내축구 [오피셜] '영광의 귀환' 부산아이파크, 2025시즌 레트로 유니폼 'Return of Glory' 공개 file title: 부산 아이파크부산의영광 2025.06.09 0 1013
160025 국내축구 제 10회 부산 아이파크 어린이 사생대회 개최 file title: 부산 아이파크부산의영광 2025.06.01 0 1039
160024 국내축구 부산 아이파크 인턴(전환형) 채용 공고 file title: 부산 아이파크부산의영광 2025.01.15 0 1230
160023 국내축구 1부 승격 향한 K리그2 준PO & PO 일정 확정... 21일 전남-부산전으로 시작 title: 부산 아이파크부산의영광 2024.11.11 0 1230
160022 국내축구 부산, 창단 45주년 스페셜 유니폼 상하의 선수단 실착분 경매 진행 file title: 부산 아이파크부산의영광 2024.10.17 0 1302
160021 국내축구 부산, 오는 9월 1일 홈에서 최하위 성남 상대로 승리 도전…'커피스토어' 브랜드데이도 진행 file title: 부산 아이파크부산의영광 2024.09.01 0 1225
160020 국내축구 부산 아이파크, 창단 45주년 유니폼·화보 공개 file title: 부산 아이파크부산의영광 2024.08.20 0 1206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0669 Next
/ 10669
.
Copyright ⓒ 2012 ~ KFOOTBAL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