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이종원이 다운그레이드...도 있고 지금 자신의 위치를 못잡은듯.
성효가 초반에 박종우를 전진배치한댔는데 그거때문에 이종원이 수미를보는상황임. 근데이종원은 태클하고 이런스타일이 내가보기엔 아님.
작년에 좀 테크니컬하게 드리블약간치다가 왼발로 패스나 크로스찔러주는 역할이었는데 수미로가니 반칙만 많아지고.. 벌써 퇴장 2번째임..
이종원이 올라가고 박종우가 조금 처진게 난 좋을거같다..
일단 문제는 다음 대구전 중미인데.. 저번 수원전처럼 정석화를 보란치로세우려나.. 아니면 김익현,주세종.... 근데 이둘은서브에서도 종척을 감춰버..러...
성효가 초반에 박종우를 전진배치한댔는데 그거때문에 이종원이 수미를보는상황임. 근데이종원은 태클하고 이런스타일이 내가보기엔 아님.
작년에 좀 테크니컬하게 드리블약간치다가 왼발로 패스나 크로스찔러주는 역할이었는데 수미로가니 반칙만 많아지고.. 벌써 퇴장 2번째임..
이종원이 올라가고 박종우가 조금 처진게 난 좋을거같다..
일단 문제는 다음 대구전 중미인데.. 저번 수원전처럼 정석화를 보란치로세우려나.. 아니면 김익현,주세종.... 근데 이둘은서브에서도 종척을 감춰버..러...









부산의 중원라인에 내생각은..

박종우가 워낙에 수비쪽으로 물이 올라서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