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장님도 이번 사태를 통해 느끼셨겠지만 논란의 핵심은 '독점적 상업권(exclusive marketing rights)'의 보장 여부입니다. 수원은 '경기 당일 모든 마케팅 권리를 구단이 갖는 것이 당연하다'는 주장입니다. 반면 총장님은 "광고 권한이 우리에게 있는데 구단과 꼭 협의해야 하는 지 의아하다"고 말씀하셨죠.
@include _XE_PATH_."modules/zzz_menu_new/menu_include.php"; ?> @include _XE_PATH_."modules/zzz_menu_new/menu_include.php"; ?> @include _XE_PATH_."modules/zzz_menu_new/menu_include.php"; ?> @include _XE_PATH_."modules/zzz_menu_new/menu_include.php"; ?> @include _XE_PATH_."modules/zzz_menu_new/menu_include.php"; ?>
총장님도 이번 사태를 통해 느끼셨겠지만 논란의 핵심은 '독점적 상업권(exclusive marketing rights)'의 보장 여부입니다. 수원은 '경기 당일 모든 마케팅 권리를 구단이 갖는 것이 당연하다'는 주장입니다. 반면 총장님은 "광고 권한이 우리에게 있는데 구단과 꼭 협의해야 하는 지 의아하다"고 말씀하셨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