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수 중국 중동에 팔아먹으면서 해외진출 대승적 차원 개소리 그만두고
지금이라도 생각이 있으면 수원재단에 전화해서 각 구단의 경기장 사용 권리 보호를 위해 뭐라 해야 하는 거 아닌가?
자기들 탄 배에 구멍나 물 줄줄 들어오는 것도 모르고 일단 지금 싫은놈 젖는다고 행복한 멍청이들
선수 중국 중동에 팔아먹으면서 해외진출 대승적 차원 개소리 그만두고
지금이라도 생각이 있으면 수원재단에 전화해서 각 구단의 경기장 사용 권리 보호를 위해 뭐라 해야 하는 거 아닌가?
자기들 탄 배에 구멍나 물 줄줄 들어오는 것도 모르고 일단 지금 싫은놈 젖는다고 행복한 멍청이들
기대하는 게 없으니 실망하는것도 없지라 껄껄
걔들 조선축구련맹 소속 아니냐. 목적을 위해 신뢰도 다 갖다버리는 사회주의 전투외교가 기본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