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에는 탄천으로 가서 갓치 vs 콩원 경기를 본다.
하.. 내가 또 낚여준다 이놈드라 ㅠㅠ
축구 좀 잘하자 ㅡㅡ
그리고 일요일에는 수원종합으로 가서 수프 vs 대구의 6점빵 경기를 보자.
남의 경기니까 맘편하게 즐감할 수 있다 ㅋㅋㅋ
그래도 수프 응원하게 되겠지? ㅋㅋ
요즘은 내 팀보다 챌린지 경기가 더 재밌더라.
매 경기가 쫄깃쫄깃해 ㅋㅋ
토요일에는 탄천으로 가서 갓치 vs 콩원 경기를 본다.
하.. 내가 또 낚여준다 이놈드라 ㅠㅠ
축구 좀 잘하자 ㅡㅡ
그리고 일요일에는 수원종합으로 가서 수프 vs 대구의 6점빵 경기를 보자.
남의 경기니까 맘편하게 즐감할 수 있다 ㅋㅋㅋ
그래도 수프 응원하게 되겠지? ㅋㅋ
요즘은 내 팀보다 챌린지 경기가 더 재밌더라.
매 경기가 쫄깃쫄깃해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