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에서 진짜 뭣같아서 장사못해먹겠다
몇명의 개발공러들도 알다시피 난 학교주변에서 분식집을 운영하고 있다. 근데 갑자기 어제부터 인도를 넓힌다고 공사를하네?
등하교길 깨끗해지고 안전해지면 나야 땡큐지.
근데 문제는 가게 바로앞에 인도를 까겠다는거야
난 이 설명을 듣지도 못했고 가게 주차장 있는곳 까지 한다고 설명을 들어서 그냥 소음이나 먼지정도는 감안해야겠다고 생각했어. 주차장도 이용할 수 있게 해주겠다고 했고.
허나 지금시간 세시가 조금 넘었는데
주차장은 들어가지도 못하고 가게 앞 인도를 까겠다는거야.
나한테는 가장 바쁜시간이고 열심히 일해야될 시간인데..
ㅅㅂ 가게앞을 막으면 장사를 하라는건지..말라는건지..
해서 구청도로과에 전화를했어
담당이라는 놈은 연가를 쓰고 없다네.
다른 팀장이라는 놈하고 통화를 하는데 현장소장하고 대화를 해보래.
현장소장이라는 놈이 나타나서 한다는 소리는
원하지 않으면 안까겠다는거야. 근데 그 말투의 뉘앙스는 니들이 원했으니 가게 앞에 포장왜 안됐냐고 민원들어오면 니들책임! 이러는 뉘앙스인거지.. 그러더니 구청팀장한테 연락해서 여기분들이 원하지않으니 안하겠다고 보고하더라고. 팀장이라는놈 얘기는 우리하고 시간맞춰서 해보라는거 같던데..
그런상황이 지나고 어머니랑도 얘기를 해보니
그럼 우리가 내일 영업을 쉬고 양보를 하자라는 결론이 났어. 그리고 소장한테 말했지. 우리가 내일 쉴테니 내일진행하시는건 어떠하냐.
근데 이 소장이라는놈. 이미 안하는걸로 보고했다고 튀네?-_-;;
ㅅㅂ 팀장한테 다시 전화하니 소장이랑 합의보래고..
어찌해야 할지 답이 안나온다 ㅅㅂ.. Jot같아서 장사못해먹겠다..
몇명의 개발공러들도 알다시피 난 학교주변에서 분식집을 운영하고 있다. 근데 갑자기 어제부터 인도를 넓힌다고 공사를하네?
등하교길 깨끗해지고 안전해지면 나야 땡큐지.
근데 문제는 가게 바로앞에 인도를 까겠다는거야
난 이 설명을 듣지도 못했고 가게 주차장 있는곳 까지 한다고 설명을 들어서 그냥 소음이나 먼지정도는 감안해야겠다고 생각했어. 주차장도 이용할 수 있게 해주겠다고 했고.
허나 지금시간 세시가 조금 넘었는데
주차장은 들어가지도 못하고 가게 앞 인도를 까겠다는거야.
나한테는 가장 바쁜시간이고 열심히 일해야될 시간인데..
ㅅㅂ 가게앞을 막으면 장사를 하라는건지..말라는건지..
해서 구청도로과에 전화를했어
담당이라는 놈은 연가를 쓰고 없다네.
다른 팀장이라는 놈하고 통화를 하는데 현장소장하고 대화를 해보래.
현장소장이라는 놈이 나타나서 한다는 소리는
원하지 않으면 안까겠다는거야. 근데 그 말투의 뉘앙스는 니들이 원했으니 가게 앞에 포장왜 안됐냐고 민원들어오면 니들책임! 이러는 뉘앙스인거지.. 그러더니 구청팀장한테 연락해서 여기분들이 원하지않으니 안하겠다고 보고하더라고. 팀장이라는놈 얘기는 우리하고 시간맞춰서 해보라는거 같던데..
그런상황이 지나고 어머니랑도 얘기를 해보니
그럼 우리가 내일 영업을 쉬고 양보를 하자라는 결론이 났어. 그리고 소장한테 말했지. 우리가 내일 쉴테니 내일진행하시는건 어떠하냐.
근데 이 소장이라는놈. 이미 안하는걸로 보고했다고 튀네?-_-;;
ㅅㅂ 팀장한테 다시 전화하니 소장이랑 합의보래고..
어찌해야 할지 답이 안나온다 ㅅㅂ.. Jot같아서 장사못해먹겠다..









존나 드러워서 장사못해먹겠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