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정이득나는곳에 항상 유베가 있더라고
북패가 판정이득나는곳에 항상 있는것처럼 ㅋ
심판이 밀어주지, 우승갯수논란도있지, 유베를 제외한 리그의 타팀빠들이 다 유베 싫어하지ㅋ
나 로마팬인데 주심이 유벤투스랑 같이뛰길래 그냥 이기는거 포기함 ㅇㅇ
최명용이 슈퍼매치에 나와서 주심보는거랑 똑같더라구 ㅋㅋㅋㅋ
진짜 어제 북패이겨서 기분좋았는데 유베때문에 개잡침.....
포그바 지혼자넘어졌는데 왜PK불지? 진심 노이해
판정이득나는곳에 항상 유베가 있더라고
북패가 판정이득나는곳에 항상 있는것처럼 ㅋ
심판이 밀어주지, 우승갯수논란도있지, 유베를 제외한 리그의 타팀빠들이 다 유베 싫어하지ㅋ
나 로마팬인데 주심이 유벤투스랑 같이뛰길래 그냥 이기는거 포기함 ㅇㅇ
최명용이 슈퍼매치에 나와서 주심보는거랑 똑같더라구 ㅋㅋㅋㅋ
진짜 어제 북패이겨서 기분좋았는데 유베때문에 개잡침.....
포그바 지혼자넘어졌는데 왜PK불지? 진심 노이해
살짝 채인거면 우리도 명드래곤이 맡았을때 피케이 몇개받았어야했는데 ㅠㅠ
유베빠지만, 심판 그지 인정ㅋㅋ 이겼지만 찜찜하구만종결

유벤투스가 이탈리아에선 일본프로야구 요미우리 자이언츠랑 비슷하지
포그바가 딱 라인 밟을때 발에 살짝 채이긴 했음.
문제는 그 전부터 이미 넘어질 각오를 하고 있었다는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