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학월드컵경기장에서 남자 국가대표팀
단 한번도 진적이 없다는거 ㄷㄷㄷ
사실 오늘 그 기록 깨질꺼 같다는 생각이 들더라고 ㄷㄷㄷ
오늘도 속으로 "문학에서 국대하는건 여태까지 안졌으니까 안질꺼야" 라고 생각했는데
근데 와....
다음에 문학에서 아르헨티나랑 한번 매치 펼쳐보고 싶음
문학월드컵경기장에서 남자 국가대표팀
단 한번도 진적이 없다는거 ㄷㄷㄷ
사실 오늘 그 기록 깨질꺼 같다는 생각이 들더라고 ㄷㄷㄷ
오늘도 속으로 "문학에서 국대하는건 여태까지 안졌으니까 안질꺼야" 라고 생각했는데
근데 와....
다음에 문학에서 아르헨티나랑 한번 매치 펼쳐보고 싶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