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청 길어.~~ 목에 두르고 다닐만 하겠어.~~
프렌테 트리콜로 자수 상태도 맘에 들고.~~
뒷면은 안찍었는데 뒷면이 청백적청 으로 되어있어..;; 그건 맘에 안듬..
그냥 청백적만 하지 청백적청이 뭐꼬..ㅡ.ㅡ;;
음청 길어.~~ 목에 두르고 다닐만 하겠어.~~
프렌테 트리콜로 자수 상태도 맘에 들고.~~
뒷면은 안찍었는데 뒷면이 청백적청 으로 되어있어..;; 그건 맘에 안듬..
그냥 청백적만 하지 청백적청이 뭐꼬..ㅡ.ㅡ;;
| 첨부 '3' |
|---|
딴지는 아닌데... 내 취향엔 너무 원색이라 좀 그렇긴 하다 ㅎㅎ

우리 유니폼이 이랬다면 이런것도 축구장에선 패션으로 용서가 되지
스완 횽이 옳은말 했어
이건 어니다 패션 테러리스트인 내가 봐도 좀......
음..?나도주문햇는데왜 배송이안올까...문자도안왓는디
오호그래?그럼기달리면오겟군ㅋㅋ 그래도 개인적으로 구단상품보단 괜찮은거같아
정말 머플러는 좀 길어야된다고 생각함.
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