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강 포항이야..누굴 갔다써도 다 밥값을 해주니..
이미 시스템적으로도 완벽하게 굴러가고..
수원은 수원빠들이 역레발을 쳐도..
수도권 징크스에 아챔 안나가는게 너무 크다..
거기에 어느새 순위도 슬금슬금 올라오고 있고..
복병이 있다면..울산이 아챔에서 조별 탈락한다면 울산도..우승경쟁에 뛰어들수 있을듯
전북이야..밥값도 못하는 것들이 너무 많아서..올해는 분리수거를 해야될..시점임..우승은 남이 하는거 구경만 하는게 좋음..
1강 포항이야..누굴 갔다써도 다 밥값을 해주니..
이미 시스템적으로도 완벽하게 굴러가고..
수원은 수원빠들이 역레발을 쳐도..
수도권 징크스에 아챔 안나가는게 너무 크다..
거기에 어느새 순위도 슬금슬금 올라오고 있고..
복병이 있다면..울산이 아챔에서 조별 탈락한다면 울산도..우승경쟁에 뛰어들수 있을듯
전북이야..밥값도 못하는 것들이 너무 많아서..올해는 분리수거를 해야될..시점임..우승은 남이 하는거 구경만 하는게 좋음..
그렇게 생각해주시니 송구할따름이옵니다 ㅋㅋㅋㅋ우린 역레발아님 진실을 말하는거지
우린 빼줘
78월무승간다
작년도 이맘때 꽤 좋았어 ㅋㅋ
작년 이맘때가 지금보다 승점 더 높았을걸 아마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