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ttp://wildeastfootball.net/2014/03/shanghai-shenhua-fans-xi-jinping-protest-banner-confiscated-amid-ruckus/
팬들은 존나 빡쳐서 시진핑 말까지 인용해서 반대하고 난리났다네? 센화라는 이름을 지켜야 한다고.
확실히 우리랑 마인드가 다른 거 같어~ 우리는 기업이라면 졸라 싫다고들 하는데..
얘네는 '센화'라고 불리는 자체가 전통이라고 지키자고..
(그러나저러나 중간에 큰 화면으로 나오는 항저우랑 경기 장면에서 센화 외치는데 후덜덜하고만.. 한국 팀들보다 인구 수 많은 듯. 홍커우 가서 봤을 때 분명 티켓 값 싸지 않았는데..)
항저우랑은 지역 라이벌이겠지.. 거긴 그린타운(녹성)
참고로 그린랜드 이번에 시드니 한복판에 거대 건물 짓는다능.. 얘네 세계적인 회사라서.. ㅎ










선화 그룹에 무슨 일있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