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이번 시즌 잘해준 경기가 하나도 없던 건 아니잖아?
연계라던가, 종/횡 모두 돌파가 가능한 선수인데 문제는 위축당할 때 너무 그걸 의식한다는 점?
좀 독한 게 없어보이긴 해.
그래도 좀 더 독려해주자. 분명 다시 살아나면 활약해줄 거라 생각함.
말도 얼마나 이쁘게 하냐 매번, 전에 인터뷰하는 거 보면 진짜 착하고 팀에 헌신하는데..
슬럼프를 잘 이겨냈으면 좋겠다 12년에도 전반기에 그렇게 부진하더니 막판에 살아났잖냐...
일단 이번 시즌 잘해준 경기가 하나도 없던 건 아니잖아?
연계라던가, 종/횡 모두 돌파가 가능한 선수인데 문제는 위축당할 때 너무 그걸 의식한다는 점?
좀 독한 게 없어보이긴 해.
그래도 좀 더 독려해주자. 분명 다시 살아나면 활약해줄 거라 생각함.
말도 얼마나 이쁘게 하냐 매번, 전에 인터뷰하는 거 보면 진짜 착하고 팀에 헌신하는데..
슬럼프를 잘 이겨냈으면 좋겠다 12년에도 전반기에 그렇게 부진하더니 막판에 살아났잖냐...
고무열이 부족한 부분까지 완벽하면 포항이 아니라 프리미어리그에 있겠지....ㅋㅋㅋㅋ 그 플레이에 득점력 좋고 새가슴 없고 기복까지 없으면 그게 호날두여 무열이여
하여튼 애증의 대상이여... 난 그놈이 김승대한테 슛하는법만 배우면 된다고봄
지금 잘먹히는 공격패턴이 쭉이어진다는 보장이 없어.. 시즌 중반넘어가고 지금처럼 일정이 빡빡해서 피곤한정도가 아니라 덥고 지쳐서 체력 고갈되면.. 경제적인 축구해야할 때가 분명히 오고.. 그럴때 유효한 옵션이 되어 터뜨려주면 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