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1번 배너2번

채팅방 접속자 :

접속회원 목록
출석
순위 출석시각 별명
출석한 회원이 없습니다.
생일
방문자
오늘:
145
어제:
564
전체:
3,805,235

DNS Powered by DNSEver.com
.
축구영상
2013.12.01 20:50

인천:수원 골 장면 (영상)

조회 수 1485 추천 수 9 댓글 19





이거 구하기가 그렇게 힘들다며?

  • ?
    title: 2015 인천 20번(요니치)별인유 2013.12.01 20:57
    캬~~ 추천 ㅇㅇ
  • profile
    title: 수원 삼성 블루윙즈_구홍군 2013.12.01 20:58
    여..연제ㅁ...아..아닙니다....
  • ?
    title: 인천 유나이티드_구Thomascook 2013.12.01 20:59
    슈퍼임팩트 엉엉 ㅠㅠ
  • profile
    title: 수원 삼성 블루윙즈_구벽상기 2013.12.01 21:03
    ㅋㅋㅋ두번째골은 진짜 뭐지 ㅋㅋㅋㅋ
    어리니까 봐줘야되는건가 ㅋㅋㅋ
    근데 연제민이 구자룡보단 나을것 같음
  • profile
    title: 수원 삼성 블루윙즈_구켁키 2013.12.01 21:16
    그나마 연제민이 구자룡보단 나은것같다..
    아 진짜 내년시즌에 성장하겠지 성장하겠지 이런소리 하기싫다 ㅠㅠ
    언제부터 수원이 유망주들 키워주는구단이였지 ..
    구자룡 전반에 진짜 정신줄놓은플레이 엄청심한거 한개 있었음
    그게 골로 들어갔다면 구자룡 가루됐을듯진짜; 바로앞에서 수비무빙보고 기절할뻔했어
    같이간친구들도 뭐라 소리도 안지르고 대체저게프로맞나? 이런눈빛과 한숨만 ㅋㅋㅋ
  • ?
    title: 수원 삼성 블루윙즈_구푸른깃발 2013.12.01 21:11
    왜 골 넣고 정대세 다시 벤치로 보낸건지;;
  • ?
    title: 인천 유나이티드_구완소인유 2013.12.01 22:34
    인천도 GS 원정에서 한교원 골넣고 찌아고 교체준비하는거 다시 몸풀러보냈었어
  • profile
    title: 2015 국가대표 7번(손흥민)마오 2013.12.01 23:35
    난 서정원이 조동건보다 정대세를 더 못미더워하는거 이해를 못하겠음.

    서정원 축구에서는 골은 필요 없다는건가?
  • ?
    title: 2014 전남 25번(안용우)모두까기인형 2013.12.01 21:11
    인천해설이제일재미있음
  • ?
    title: 2015 수원B 26번(염기훈)즛스 2013.12.01 21:27
    인코딩된 풀버전 있음?
  • profile
    title: 인천 유나이티드_구Gunmania 2013.12.01 21:35 SECRET

    "비밀글입니다."

  • ?
    title: 2015 수원B 26번(염기훈)즛스 2013.12.01 21:49
    보내주시면 광고는 알아서 자름 굽신굽신
  • profile
    title: 인천 유나이티드_구Gunmania 2013.12.01 22:41 SECRET

    "비밀글입니다."

  • ?
    title: 인천 유나이티드_구박봉 2013.12.01 21:44
    어디에도 없던데 ㅜㅜ 감사.. 혹시 풀영상 구할 방법도 있나요?ㅜㅜ
  • profile
    title: 인천 유나이티드_구Gunmania 2013.12.01 22:41 SECRET

    "비밀글입니다."

  • ?
    title: 인천 유나이티드_구박봉 2013.12.02 21:56 SECRET

    "비밀글입니다."

  • profile
    title: 인천 유나이티드_구위하여 2013.12.01 21:56
    산토스 골 장면에...

    염기훈 프리킥 차려고 준비하는 장면 너머로

    북패 머플러 아니냐?ㅋㅋㅋㅋ
  • ?
    title: 인천 유나이티드_구파검의깃발 2013.12.01 23:57
    오늘 북패 한마리 오긴 왔더라
    경기 끝나고 우리 E석 쇼핑몰에도 출몰했던데?
  • ?
    title: 15 최철순GreenBlack 2013.12.02 20:06
    이효균에게 이동국 향기가 난다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공지 회원 차단, 스티커샵 기능 추가 안내 12 file KFOOTBALL 2017.04.17 8 1306
공지 KFOOTBALL iOS 앱(v1.0) 배포 12 file title: 인천 유나이티드_구Gunmania 2016.04.22 10 4716
공지 공지 사이트 안내&이용 규정 (17. 3. 3 개정) 7 title: 2015 국가대표 10번(남태희)보시옹 2012.02.13 8 430441
40850 여러분 떡밥이한개더나왔습니다 모두들물어주세요 +딱봐도 소설! 20 title: 2014 전남 25번(안용우)모두까기인형 2013.12.01 0 380
40849 국내축구 물병을 던진.. 사람들이 정말 싫다. 11 title: 2015 포항 12번(김승대)아시아No.1강철전사 2013.12.01 4 516
40848 국내축구 하 씨발.. 4 title: 울산 현대 호랑이_구고스 2013.12.01 0 325
40847 허정무감독복귀함 30 title: 2014 전남 25번(안용우)모두까기인형 2013.12.01 0 446
40846 시바..... 원서접수 좆같다 9 title: 수원FC_구카톡남 2013.12.01 0 278
40845 전반전에 울산 수비라인 잡는 거 토 나오더라.. 4 title: 2015 포항 12번(김승대)꼬까꽁 2013.12.01 0 290
40844 오늘 한교원 경기끝나고 울었다는데. 1 title: 인천 유나이티드중원의사령관 2013.12.01 0 411
40843 눈팅하다가 가입하고 글 올립니다 9 title: 울산 현대 호랑이_구20121110 2013.12.01 0 329
40842 [유니폼] 인천의 스페셜 임펙터가 수원을 잡는대 필요한 시간 6 file title: FC안양_구노용훈 2013.12.01 0 417
40841 이효균 기대해볼만하지않냐? title: 인천 유나이티드_구Thomascook 2013.12.01 0 190
40840 잠깐만 한재웅 태국가지않앗음? 5 title: 2014 전남 25번(안용우)모두까기인형 2013.12.01 0 244
40839 포항빠들 선물이다 2 file title: 2015 포항 16번(심동운)스틸러스 2013.12.01 1 277
40838 올시즌 선수들 평가 10 title: 2014 전남 25번(안용우)모두까기인형 2013.12.01 0 327
» 축구영상 인천:수원 골 장면 (영상) 19 title: 인천 유나이티드_구Gunmania 2013.12.01 9 1485
40836 원정간 개랑형들있어?오늘 서포팅분위기 엄청 좋았던것같은데ㅋㅋ 마지막에 선수들 인사하러왔을때 허무했다.. 13 title: 수원 삼성 블루윙즈_구켁키 2013.12.01 1 400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7967 7968 7969 7970 7971 7972 7973 7974 7975 7976 ... 10695 Next
/ 10695
.
Copyright ⓒ 2012 ~ KFOOTBAL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