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1번 배너2번

채팅방 접속자 :

접속회원 목록
출석
순위 출석시각 별명
출석한 회원이 없습니다.
생일
방문자
오늘:
418
어제:
808
전체:
3,579,767

DNS Powered by DNSEver.com
.


군대 제대하자마자 복학하기 전까지 단기로 할 알바 구하다가

꽃집에서 꽃파는 사람 구하더라...그래서 했는데 겁나 좋음.

 

아침에 좀 일찍 일어나서 꽃집으로 간다. 꽃집에서 꽃 받아서 꽃집 차타고 정해진 학교로 간다.

학교에서 꿀자리 맡아놓고 기다리다가 사람들 오면 판다.

졸업식 끝나는 시간되면 꽃집 차가 데리러 온다.

꽃판 돈 중에 남는거 준다. 끝.

시간도 얼마안되고 돈도 무쟈게되고 개쩜.

 

이게 왜 꿀인지 암.

 

예를 들어 장미 한송이 팔면 꽃집에 삼천원 준다쳐

그럼 우린 그걸 오천원에 팔면 송이당 이천원이 남지..

 

근데 다발의 경우는 짤 없음. 한다발에 5만원 팔면

2만오천에서 3만원이 남게됨.

 

이거 할때는 얼굴에 철판 줠라 깔아야 되는건 기본이며

목소리 크면 플러스 알파고 친화력도 갑이면 짱임.

학교로 올라가는 차막고 꽃사라고 했던 것도 기억난다.

 

3일하고 25만원 정도 번거같다.

이것도 두명이서 한팀으로 해서 이득된거 나눈거임.

힘든것도 별로 없고 줠라 재밌음. 이게 짱임.

 

다음으로 재밌는건 인형옷입고 하는건데 여름에 하면 뒤짐.

난 초여름에 했었음.

애들이랑 장난치고 놀면 개재밌음.

그러다 낮 쉬는시간에 인형 앞주머니에 폰 집어넣고 나가서

점찍어둔 여자 번호따고 싸이일촌까지 맺었음.

근데 그 여자 싸이 보고 쫄아서 담부터 연락안했음.

  • ?
    title: 수원 삼성 블루윙즈_구고물선 2013.11.03 00:46
    ㅋㅋㅋㅋㅋㅋㅋㅋ

    알바의꽅은 휴강이후 노가다지
  • ?
    title: 수원 삼성 블루윙즈_구THISPLUS 2013.11.03 00:48

    노가다는 시발 시간 줠라 잡아먹잖아...저건 오전에 깔짝하고 몇만원 버는건데...ㅋㅋㅋ

  • ?
    title: 수원 삼성 블루윙즈_구고물선 2013.11.03 00:49
    학비벌땐..노가다가짱이제
  • profile
    title: K리그엠블럼청백적블루윙즈 2013.11.03 00:57
    꽃파는건 사짜기질 있는얘들이 잘함 ㅇㅇ
  • profile
    title: 수원 삼성 블루윙즈_구곽희주 2013.11.03 01:06
    예전에 어버이날 카네이션파는거 잠깐했는데
    나는어떻게 보면알바이기도 한데
    자의가아니라 아는분 도와주는거라
    반강제로 했는데
    다시하라면 못할거같다ㅋㅋ사람엄청많은데
    꽃팔라고 소리지르다 아는사람도 몇만나고..
    이게 안면없는 남의 동네면 모를까ㅋㅋㅅㅂ
  • ?
    title: 수원 삼성 블루윙즈_구THISPLUS 2013.11.03 01:13
    말했자나ㅋㅋ철판깔아야한다고ㅋㅋ난 잘못걸려서 내 졸업한 고등학교에서 팔았다ㅋㅋ
  • ?
    둘리 2013.11.03 01:58
    그런건 입 잘터는 애들이 잘할듯. 주변에 꼭 그런애들 있음. 수업시간에 선생님,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공지 안드로이드 앱(v0.10, r31) 업데이트 배포 안내 3 KFOOTBALL 2019.02.23 0 193
공지 공지 회원 차단, 스티커샵 기능 추가 안내 12 file KFOOTBALL 2017.04.17 8 777
공지 KFOOTBALL iOS 앱(v1.0) 배포 12 file title: 인천 유나이티드_구Gunmania 2016.04.22 10 3366
공지 공지 사이트 안내&이용 규정 (17. 3. 3 개정) 8 title: 2015 국가대표 10번(남태희)보시옹 2012.02.13 8 429842
36758 공지 회원 가입시 메일 인증 재도입 안내 title: 인천 유나이티드_구Gunmania 2013.11.03 0 969
36757 국내축구 "I don't need sex, as Sydney FC fuck me so hard every weekend" 5 title: 성남FC_구케니 2013.11.03 0 973
36756 [개리에] 발로텔리 슬슬 조짐이 보인다 1 file Goal로가는靑春 2013.11.03 0 577
36755 일요일인데 너무 빨리 깼다 1 file title: 경남FC_구풀방 2013.11.03 0 288
36754 프리뷰/리뷰 [주간국톡 프리뷰] 35R : 인천-울산, 성남-경남 title: 인천 유나이티드_구[주간국톡]로이뮤즈 2013.11.03 0 2136
36753 프리뷰/리뷰 [주간국톡 프리뷰] 35R : 부산-포항, 대전-대구 title: 인천 유나이티드_구[주간국톡]로이뮤즈 2013.11.03 0 2130
36752 [개캠페인]신문협회의 흔한 영업전략.jpg 3 file 여촌야도 2013.11.03 0 662
36751 피파14 모바일 감독모드 재밌네 title: 인천 유나이티드_구코난도일 2013.11.03 0 796
36750 아 이거 보고 진짜 뿜었다 ㅋㅋㅋㅋㅋㅋㅋ 3 file title: 포항스틸러스_구알도 2013.11.03 0 622
36749 병신은 무시하고 욕하는게 상책이지 title: 수원 삼성 블루윙즈_구고물선 2013.11.03 0 790
36748 나의 알바 이야기 11 title: FC안양_구나뱅 2013.11.03 0 577
36747 국내축구 [개해축] 선더랜드 막장이닼ㅋㅋㅋ 3 file muziq 2013.11.03 0 577
36746 [개컴터] 집 공유기가 말썽인데 이거 괜찮을까 6 title: K리그엠블럼부루부루부루 2013.11.03 0 293
36745 알도 성님은 왜빡친거냐 3 title: 수원 삼성 블루윙즈_구고물선 2013.11.03 0 413
» 알바 중에 개꿀은 졸업식 때 꽃파는거다. 7 title: 수원 삼성 블루윙즈_구THISPLUS 2013.11.03 0 686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8260 8261 8262 8263 8264 8265 8266 8267 8268 8269 ... 10715 Next
/ 10715
.
Copyright ⓒ 2012 ~ KFOOTBAL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