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1번 배너2번

채팅방 접속자 :

접속회원 목록
출석
순위 출석시각 별명
출석한 회원이 없습니다.
방문자
오늘:
263
어제:
310
전체:
3,864,807

DNS Powered by DNSEver.com
.


오늘 갱남이 뭔가 보여주어야 한다.

시도민구단이라고 무시하지 않도록 말이지

Who's roadcat

?

개블리스 개블리제를 실천하는 훌륭한 개발공인

  • profile
    돌던질시간 2012.10.20 00:46
    갱단이 06년 돌북 스토리 만드는거도 좋긴한데... 우리팀입장에선 고철이 잡아주는게 좋아서 고철을 응원하게 되네;
  • ?
    title: 강원FC_구roadcat 2012.10.20 00:49
    돌북이 고철 응원하는 날이 오다니;;;
  • profile
    돌던질시간 2012.10.20 00:50
    흥실이 자꾸지면 4위까지 떨어질지 누가알아..
  • profile
    돌던질시간 2012.10.20 00:51
    그리고 난 고철나쁘지 않던데 이곳이 동궈성님의 땅입니까?
  • ?
    title: 강원FC_구roadcat 2012.10.20 00:52
    돌북이랑 고철이랑 만나면 팽팽하게 가다가 꼭 한명이 퇴장당해야 승부가 나는 경기가 꽤 많아서 언제나 마음 졸이면서 본다 ㅋㅋ 우리 팀 경기도 아닌 주제에 ㅎㅎㅎ 개패전보다 더 짜릿한 맛이 있음 ㅇㅇ
  • profile
    돌던질시간 2012.10.20 00:53
    동궈성님이랑 박원재의 친정팀이고 우리 주장도 그쪽에서 뛰지 않았나 무튼 ㅂㅍ급만 아니면 괜찮음ㅎㅎ
  • ?
    title: 강원FC_구roadcat 2012.10.20 00:54
    바람직한 라이벌관계일세 ㅋㅋ
  • profile
    돌던질시간 2012.10.20 00:56
    근데 갱단이 너무 크게 지진 않았으면함 갱단은 우리의 호구♥
  • ?
    title: 강원FC_구roadcat 2012.10.20 00:58
    갱남 너무 까지 마랔ㅋㅋㅋ
  • profile
    title: 2015 국가대표 21번(김승규)J-Hyun 2012.10.20 01:02
    갱남이 이기든 고철이 이기든 우린 그냥 빡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title: 강원FC_구roadcat 2012.10.20 01:04
    우르산 빠들은 집에서 라면이나 끓여먹으며 양팀을 저주합시다 ㅋㅋ
  • profile
    title: 2015 국가대표 21번(김승규)J-Hyun 2012.10.20 01:10
    막상 저주한다고 해도 누가 이기느냐에 따라 우리 아챔 밥그릇 달렸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title: 강원FC_구roadcat 2012.10.20 01:11
    그렇다고 고철 응원하는 것도 각이 안 서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profile
    title: 2015 국가대표 21번(김승규)J-Hyun 2012.10.20 01:15
    나한테 언제부터 그런 자존심이 있었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살기 위해선 자존심은 버린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profile
    돌던질시간 2012.10.20 01:12
    AFC컵이 활성화되면 좋을텐데 너무 수준이 낮아서;
  • profile
    title: 2015 국가대표 21번(김승규)J-Hyun 2012.10.20 01:18
    근데 아시아리그들 수준차가 너무 심해서 AFC컵이 우리가 안나가는데 맞다고 봄.
  • profile
    돌던질시간 2012.10.20 01:42
    그냥 차라리 동북아 3개국+카타르 사우디 이란 UAE 호주
    이정도로만 아챔 구성하고 그 밑 클래스 팀이 하위리그 구성하는게 더 수준 높을듯;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공지 회원 차단, 스티커샵 기능 추가 안내 12 file KFOOTBALL 2017.04.17 8 2398
공지 KFOOTBALL iOS 앱(v1.0) 배포 12 file title: 인천 유나이티드_구Gunmania 2016.04.22 10 6302
공지 공지 사이트 안내&이용 규정 (17. 3. 3 개정) 7 title: 2015 국가대표 10번(남태희)보시옹 2012.02.13 8 431561
2093 아... 슈스케... 연규성 탈락했네.... 3 title: 강원FC_구roadcat 2012.10.20 0 1621
2092 야 펨코 개축갤 애들도 여기 대려오면 좋을꺼같은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title: 전북 현대 모터스_구김형범 2012.10.20 0 3319
2091 질문하나 1 돌던질시간 2012.10.20 0 5910
» 나도 어쩔 수 없는 시도민구단 종자 17 title: 강원FC_구roadcat 2012.10.20 0 7150
2089 아 오늘 복권 본전치기 ㅡㅡ 5 title: 강원FC_구roadcat 2012.10.20 0 1932
2088 오개리그 왜이리 늦게하냐ㅡㅡ 돌던질시간 2012.10.20 0 3248
2087 네이버 케이리그 월드 뭐임? 5 돌북라도 2012.10.20 0 2798
2086 밑에글에서 개리그 병신커뮤니티 K리그월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title: 전북 현대 모터스_구김형범 2012.10.19 0 1897
2085 아오 정성훈 김신영 트레이드 될때부터 김신영빨았는데 그만빨련다 ㅅㅂ 3 title: 전북 현대 모터스_구김형범 2012.10.19 0 3943
2084 내가 본격적으로 여기활동해봐? ㅋㅋㅋㅋㅋㅋㅋㅋ title: 전북 현대 모터스_구김형범 2012.10.19 0 947
2083 축구사진 온산촌놈 김용태 멋부리던 시절(2006) file title: 2015 국가대표 21번(김승규)J-Hyun 2012.10.19 0 1424
2082 오늘같은 19금 일때에는 이 노래를 들어줘야 title: 2015 국가대표 21번(김승규)J-Hyun 2012.10.19 0 2030
2081 FA컵 결승 vs 프로야구 플레이오프 2 title: 인천 유나이티드_구위하여 2012.10.19 0 4143
2080 오늘 19(금) 인데 섹드립 쳐도됨? 4 title: 수원 삼성 블루윙즈_구미토★지으니 2012.10.19 0 4269
2079 축구사진 어디서 많이 본 얼굴같지 않니? 2 file title: 2015 국가대표 21번(김승규)J-Hyun 2012.10.19 0 1422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0551 10552 10553 10554 10555 10556 10557 10558 10559 10560 ... 10695 Next
/ 10695
.
Copyright ⓒ 2012 ~ KFOOTBAL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