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글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추천 수 | 조회 수 | |
|---|---|---|---|---|---|---|---|
| 4052 |
브로이히랑 베리샤 경남 오면 좋겠다
4
|
2013.01.02 | 0 | 708 | |||
| 4051 |
나 탱구한테 애니팡 하트 받는 사이임
3 |
퓨퓨비 | 2013.01.02 | 0 | 503 | ||
| 4050 | 국내축구 |
우리 페북 웃겨 죽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
2013.01.02 | 0 | 244 | ||
| 4049 | 국내축구 | 수원애들 지금 선수진도 좋은거 아님? 5 | 2013.01.02 | 0 | 532 | ||
| 4048 |
다시 한번 쓰지만 수원애들 엄살
8
|
AlSauchib | 2013.01.02 | 2 | 343 | ||
| 4047 | 국내축구 | 호주 축구에 대해서는 이런 디스가 있지 않나 | 2013.01.02 | 0 | 389 | ||
| 4046 |
브리즈번 로어의 바레인 출신 센터백
1
|
2013.01.02 | 0 | 334 | |||
| 4045 |
경남 너무 조용하다
8
|
2013.01.02 | 0 | 255 | |||
| 4044 | 국내축구 | 찾아보니까 광주 ㄹㅇ 막장이네 홍보팀장이 선수이적에 관여 ㄷㄷ 1 | 2013.01.02 | 0 | 478 | ||
| 4043 | 여튼 간만에 로어 소식 투척. 18 | 퓨퓨비 | 2013.01.02 | 0 | 336 | ||
| 4042 | 국내축구 | 광주가 자격없는 에이전트한테 위임장써줬다는게 레알? 6 | 2013.01.02 | 0 | 340 | ||
| 4041 | 국내축구 | 수원 너무 조용허네 4 | 2013.01.02 | 0 | 455 | ||
| 4040 | 작작 좀 했으면 좋겠다? 8 | 클로로포름산소듐 | 2013.01.02 | 0 | 640 | ||
| 4039 | 국내축구 | 글 내림. 8 | 퓨퓨비 | 2013.01.02 | 0 | 488 | |
| 4038 | 국내축구 | 전상욱 이적기사 증발 1 | 2013.01.02 | 0 | 872 | ||
| 4037 | 국내축구 |
광주월드컵 경기장에 이 걸개 걸리는거 아냐?
6 |
2013.01.02 | 0 | 992 | ||
| 4036 | 일요신문에서 중동진출 기사를 썼네 6 | 2013.01.02 | 0 | 937 | |||
| 4035 | 이승기측, “전북 이적 확정 ‘사실무근’…수원 등 관심” 3 | 2013.01.02 | 0 | 587 | |||
| 4034 |
엄살은;;;;
9
|
AlSauchib | 2013.01.02 | 0 | 529 | ||
| 4033 |
다음 시즌은 어쩔 수 없이 공격 축구
2
|
AlSauchib | 2013.01.02 | 0 | 56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