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글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추천 수 | 조회 수 | |
|---|---|---|---|---|---|---|---|
| 18552 |
김민지 아나운서 안타깝다...
9
|
2013.06.19 | 0 | 279 | |||
| 18551 |
가입인사 드려요 ^^
56
|
2013.06.19 | 1 | 407 | |||
| 18550 |
울산 문수구장, 관중석 축소 규모 변경 - A매치 가능
9
|
2013.06.19 | 0 | 232 | |||
| 18549 |
[김세훈의 창과 방패] 최강희 감독, 수고 많으셨습니다.
13
|
2013.06.19 | 4 | 274 | |||
| 18548 | 국내축구 | 다들 유뽕이 너무 심하다 4 | 2013.06.19 | 0 | 226 | ||
| 18547 |
[개고백] 지느님도 '민지'님을 만나니..
6 |
2013.06.19 | 0 | 165 | |||
| 18546 | 국내축구 |
질문)축구 보는 눈 상향방법?
9
|
2013.06.19 | 0 | 167 | ||
| 18545 | 국빠 및 손빠들의 새로운 주장을 들었다 5 | 2013.06.19 | 0 | 183 | |||
| 18544 | 생각해보니 오늘 연습경기에 번즈가 없었네 9 | 2013.06.19 | 0 | 157 | |||
| 18543 | 국내축구 |
개인적으로 포항의 전성기는 개리그 전성기와 맥을 같이한다고 생각한다..
|
2013.06.19 | 0 | 1429 | ||
| 18542 | 국내축구 |
생각해보니 따바레즈가 A선수인듯
3
|
2013.06.19 | 0 | 203 | ||
| 18541 | 국내축구 |
포항 A선수 오피셜 떠쓰요ㅋㅋㅋㅋㅋㅋㅋㅋ
3
|
168 | 2013.06.19 | 0 | 800 | |
| 18540 | 국내축구 |
[개A]시발 A 선수 누군지 알았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 |
2013.06.19 | 1 | 338 | ||
| 18539 |
a선수가 누구임 대체?
1
|
2013.06.19 | 0 | 171 | |||
| 18538 |
obs가 참 어정쩡한 스탠스네 ㅇㅇ
3 |
여촌야도 | 2013.06.19 | 0 | 248 | ||
| 18537 |
춘남 마스코트 낫배드네
7 |
Goal로가는靑春 | 2013.06.19 | 0 | 321 | ||
| 18536 |
놋때를 축협으로 끌어들이자.
6
|
2013.06.19 | 0 | 185 | |||
| 18535 |
그러고보니 우리팀도 후반기에 친정복귀 선수가 있다던데 +뱀발
1
|
2013.06.19 | 0 | 202 | |||
| 18534 | 국내축구 | 한국 국대 현실적인 목표는 이거다! 10 | 2013.06.19 | 0 | 196 | ||
| 18533 | 국내축구 |
자고 일어났는데 따바레즈랑 계약되어있음
2
|
2013.06.19 | 0 | 231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