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글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추천 수 | 조회 수 | |
|---|---|---|---|---|---|---|---|
| 20092 | 지금 핵심 키워드는 김현회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 2013.07.04 | 0 | 411 | |||
| 20091 | 국내축구 |
갓청용 재평가들어가자.jpg
11 |
2013.07.04 | 1 | 425 | ||
| 20090 | 국내축구 | 으잉? 그 북패명예기자 친구 넘어가기 하면 내가올렸던 기레기 페북 나온담서? | 2013.07.04 | 0 | 469 | ||
| 20089 | 내가 개발공 다운시켜줄까? 4 | 보물선 | 2013.07.04 | 0 | 423 | ||
| 20088 | 국내축구 | [알싸펌] 지쿠와 대화도중 답답한 김은중.gif 13 | 2013.07.04 | 1 | 834 | ||
| 20087 | 제목에 기성용 또는 기성용페북 이라고 쓰면 개발공 2차 다운 되나??ㅋㅋㅋ 4 | 2013.07.04 | 0 | 412 | |||
| 20086 | 국내축구 | 서유 프로화에 대해서 제일 궁금한 점 ㅇㅇ 17 | 168 | 2013.07.04 | 0 | 292 | |
| 20085 | 국내축구 |
황선대원군...
6 |
2013.07.04 | 0 | 286 | ||
| 20084 | 국내축구 | 혹시 서울에 축구 구단이 2개가 더생긴다는 말이 참트루인가요?? 7 | 순재 | 2013.07.04 | 0 | 528 | |
| 20083 | 국내축구 |
야.. 야.. 김태환이고 기성용이고 됐고,
7 |
2013.07.04 | 0 | 400 | ||
| 20082 | 국내축구 | 오늘 가장 불쌍한 애들은 8강 진출한 애들이다 ㅜㅜ 2 | 2013.07.04 | 0 | 253 | ||
| 20081 | 국내축구 |
일은 이미 터졌고 어케처리함????
7
|
2013.07.04 | 0 | 405 | ||
| 20080 | 오늘을 개발공 기념일로 지정해야 한다. 2 | 2013.07.04 | 2 | 385 | |||
| 20079 | 국축온라인의 끝은 어디인가? | 2013.07.04 | 0 | 257 | |||
| 20078 | 진짜 마니 몰리긴 마니 몰렸네요...ㄷㄷ | 2013.07.04 | 0 | 266 | |||
| 20077 | 국내축구 |
ㅁㅊ 긔레긔때문에 갓제민 활약상 다 묻히는구몬 ㅡㅡ
3 |
2013.07.04 | 2 | 242 | ||
| 20076 | 국내축구 |
잘됐다 이 기회에 싹 엎어야됨
|
2013.07.04 | 0 | 358 | ||
| 20075 |
와 식겁했네
|
2013.07.04 | 0 | 179 | |||
| 20074 | 국내축구 | 이게 김현회가 말한 기레기 페북인가본데? 7 | 2013.07.04 | 0 | 438 | ||
| 20073 | 국내축구 | 이때부터 기성용이 감독한테 불만있는게 느껴졌다. | 2013.07.04 | 0 | 278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