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글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추천 수 | 조회 수 | |
|---|---|---|---|---|---|---|---|
| 155472 |
객관적으로 봤을 때 정인환 염기훈같은 놈임
|
2013.01.29 | 0 | 126 | |||
| 155471 | 김창수가 니혼으로 가는 이유 2 | 닥공수박 | 2013.01.29 | 0 | 171 | ||
| 155470 | 야 챗방에서 놀자ㅋㅋ | 꽁사꽁사* | 2013.01.29 | 0 | 287 | ||
| 155469 |
정몽규가 축협회장 됬으니까
|
2013.01.29 | 0 | 208 | |||
| 155468 | 국내축구 |
프로축구 초창기 연고지가 유지 됐어야 함
8 |
2013.01.29 | 0 | 462 | ||
| 155467 | 국내축구 | 그나저나 데얀 기름국에서 안 주워가나? 4 | 2013.01.29 | 0 | 298 | ||
| 155466 | 국내축구 |
호주도 이제 기름국이네
|
2013.01.29 | 0 | 329 | ||
| 155465 |
인천의 평행이론
5 |
2013.01.29 | 0 | 318 | |||
| 155464 | 그래도 부산에 충성할려고 밖으로 나갔네 | 닥공수박 | 2013.01.29 | 0 | 452 | ||
| 155463 | 국내축구 | 선수장사는 4 | 2013.01.29 | 0 | 164 | ||
| 155462 | 국내축구 |
개인적으로 정인환 저러는거 별로다 ;;
8
|
2013.01.29 | 1 | 218 | ||
| 155461 |
스완지에 미추가 있다면
3
|
2013.01.29 | 1 | 291 | |||
| 155460 | 이세주 이놈도 징계 풀렸냐? 4 | 2013.01.29 | 0 | 265 | |||
| 155459 |
비추의 달인과 친목질 해뜸..
4 |
2013.01.29 | 2 | 225 | |||
| 155458 | 프리시즌 사전접촉은 그냥 아는 사람들은 다 아는 관행인 듯 1 | 2013.01.29 | 0 | 781 | |||
| 155457 | [건의] 워스트 게시판 하나 만드는게 어떨지요? 2 | 2013.01.29 | 1 | 603 | |||
| 155456 | 인천 유스 스탭중에 김영철.. 성남코칭스탭으로 가셨나보네.. 1 | 2013.01.29 | 0 | 486 | |||
| 155455 | 국내축구 |
ㅇㅆ에 병진들이 많은건알았지만 이정도일줄이야ㅋㅋㅋ
3 |
2013.01.29 | 0 | 377 | ||
| 155454 | 국내축구 | 솔까 가시와 정도면 부산보다 강팀이지. 2 | Liberta | 2013.01.29 | 0 | 179 | |
| 155453 | 국내축구 |
헐 울산에 까이끼 ㅋㅋㅋㅋ
|
2013.01.29 | 0 | 167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