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1번 배너2번

채팅방 접속자 :

접속회원 목록
출석
순위 출석시각 별명
1 00:07:57
title: 2015 수원B 9번(오장은)헌신의오짱
2 00:17:38
title: 부산 아이파크뽀까
3 01:03:49
title: 전남 드래곤즈_구yellowmarine
방문자
오늘:
165
어제:
310
전체:
3,864,709

DNS Powered by DNSEver.com
.


http://sports.news.naver.com/wfootball/news/read.nhn?oid=001&aid=0008977577

 

이날 2만2천명의 관중이 가득 찬 경기장에는 참사 생존 선수인 수비수 힐리오 네토와 알랑 루스켈, 그리고 골키퍼인 잭슨 폴맨이 등장했다.

이들은 경기 전 행사에서 메달과 함께 코파 수다메리카나 우승컵을 들어 올렸고, 이번 사고로 다리를 절단한 폴맨 등은 눈물을 흘리기도 했다고 영국 매체 BBC와 미러 등은 전했다.

참사 생존자였던 라디오 리포터 하파엘 헨절도 이날 경기를 중계해 의미를 더했다.

사페코엔시는 이날 경기에서 공방 끝에 2-2로 무승부를 기록하며 새로운 출발을 알렸다.

 

-------------------------------------------------------------------------------------------------

 

아픔을 딛고 사페코엔시가 다시 일어서기를 기원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공지 회원 차단, 스티커샵 기능 추가 안내 12 file KFOOTBALL 2017.04.17 8 2398
공지 KFOOTBALL iOS 앱(v1.0) 배포 12 file title: 인천 유나이티드_구Gunmania 2016.04.22 10 6302
공지 공지 사이트 안내&이용 규정 (17. 3. 3 개정) 7 title: 2015 국가대표 10번(남태희)보시옹 2012.02.13 8 431561
» 해외축구 '비행기 참사' 샤페코엔시 '눈물의 복귀전' title: 서울 유나이티드강일동짬고양이 2017.01.22 4 81
602 해외축구 (개니폼) 일본 간 선수들 유니폼 착용 사진 19 file title: 인천 유나이티드CherryMoon 2017.02.19 0 263
601 해외축구 2018 요르단 AFC 여자아시안컵 참가팀 확정 3 file title: 서울 유나이티드강일동짬고양이 2017.04.11 0 94
600 해외축구 2026 월드컵 북중미 공동 개최?! 2 file title: 2015 성남 5번(임채민)PKS 2017.04.11 0 68
599 해외축구 24년동안 0골0도움을 기록한 스트라이커 9 file title: 수원 삼성 블루윙즈_구현이 2017.05.29 3 322
598 해외축구 4이언스4스날 1 title: 수원 삼성 블루윙즈_구현이 2017.01.25 0 80
597 해외축구 80년대 분데스리가 레버쿠젠 유니폼을 노렸었는데. 1 file title: 수원 삼성 블루윙즈_구나드리 2017.03.08 0 132
596 해외축구 ??? : 손흥민을ㅋㅋㅋ 윙백에ㅋㅋㅋ 처박네ㅋㅋㅋㅋ 7 file title: 2015 성남 5번(임채민)PKS 2017.04.23 0 180
595 해외축구 ??? : 올해도 역시 2 file title: 2015 성남 5번(임채민)PKS 2017.02.16 0 91
594 해외축구 ??? : 이봐 태극전사들 이렇게 된 이상 함께 X되는게 어때? 5 title: 인천 유나이티드CherryMoon 2017.06.14 0 135
593 해외축구 ???: 어-이 헐시티 1 file title: 2015 성남 5번(임채민)PKS 2017.02.11 0 59
592 해외축구 ??????? 얘는 뭐임 4 title: 포항 스틸러스캐스트짘 2017.05.23 0 135
591 해외축구 @나드리 횽 나도 뮌헨유니폼 도착!! 4 title: FC안양아냥만세 2017.03.03 0 47
590 해외축구 @덕제아재 횽에게 슬픈 소식이 하나 있음 6 title: 인천 유나이티드CherryMoon 2017.01.04 0 128
589 해외축구 @스틸가이 횽이 말한 그 스웨덴 수비수는 고향으로 돌아간 듯 (...) 4 title: 인천 유나이티드CherryMoon 2017.01.24 0 85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41 Next
/ 41
.
Copyright ⓒ 2012 ~ KFOOTBAL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