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1번 배너2번

채팅방 접속자 :

접속회원 목록
출석
순위 출석시각 별명
출석한 회원이 없습니다.
생일
09-30
zyz
방문자
오늘:
126
어제:
265
전체:
3,740,730

DNS Powered by DNSEver.com
.
국내축구
2013.07.26 00:59

희망고문열은 뭔가 있긴 있나 보네

조회 수 340 추천 수 0 댓글 3


몇년째 기대만 하게 하고... 보여줄듯 말듯 해도


황선홍은 계속 믿음을 보이면서 키우려고 노력하고 있고 (물론 당장 공격진에 선수층이 얇아서 어쩔수없기도 하지만)


홍명보도 이번에 발탁한게 꽤 의외라고 여겨졌는데... 경기 나와서 그래도 뭐 평타는 친 듯 하고... 




아직 보여주지 못한 무언가가 있긴 있는가... 


진짜 제2의황새가 될 수 있을 것인가...

  • profile
    title: 2015 포항 8번(라자르)황새축구단 2013.07.26 01:11
    희망고문열이라는 별명을 만드신분이네ㄷㄷ 난 고무열을 데뷔시즌때부터 지켜봤는데 문제점을 바로 고치고 부족한점을 채우려고 노력하는게 보임.. 그게 좋음
  • ?
    하태군 2013.07.26 01:40
    내가 희망고문열 지어준거 기억하시는 분이 계시네 ㅎㅎ
    꽤 잘 지은 별명인거 같아서 계속 밀고 있음...
    고무열 열심히 하는건 진짜 보여서 좋음... 뭔가 하나의 계기만 생긴다면 정말 다음 단계로 성장할 수도 있을 듯 한데...
  • ?
    title: 포항스틸러스_구nibs17 2013.07.26 08:15
    솔까 지금 국내 선수들 중에 고무만한 하드웨어를 가진 윙어가 썰 빼면 없음. 내가 전에 아는 횽한테 고무갖고 애가 적극성이랑 기술이 부족한데다 멘탈이 좀...하면서 푸념했더니 그 횽이 그러더라. 그것만 보완되면 탈아시아급 아니냐고. 그 얘길 들으니 확 깨더라고. 일단 기본적으로 아직 어리고 갖추어진 하드웨어는 유니크한 윙어가 될만한 자질은 충분히 갖추었으니, 좀 시간갖고 지켜보는게 좋을 듯. 국대병은 안걸려왔음 좋겠는데 얘는 명주보다 좀 걱정되는 편인게 함정이지만.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공지 안드로이드 앱(v0.10, r31) 업데이트 배포 안내 3 KFOOTBALL 2019.02.23 0 386
공지 공지 회원 차단, 스티커샵 기능 추가 안내 12 file KFOOTBALL 2017.04.17 8 1004
공지 KFOOTBALL iOS 앱(v1.0) 배포 12 file title: 인천 유나이티드_구Gunmania 2016.04.22 10 4378
공지 공지 사이트 안내&이용 규정 (17. 3. 3 개정) 7 title: 2015 국가대표 10번(남태희)보시옹 2012.02.13 8 430072
51305 국내축구 희영누나 요즘 꼴 잘 넣냐? 4 file title: 수원 삼성 블루윙즈_구낙양성의복수 2013.11.08 0 732
51304 국내축구 희성신 입갤했다. 2 title: 수원 삼성 블루윙즈_구낙양성의복수 2013.04.06 0 226
51303 국내축구 희망사항 3 title: 수원 삼성 블루윙즈_구낙양성의복수 2013.09.01 0 497
51302 국내축구 희망사항 8 file title: 강원FCroadcat 2016.05.26 0 168
51301 국내축구 희망고문을 조금 더 이어갑니다 4 file title: 수원 FC스티브덕제 2016.11.02 0 157
» 국내축구 희망고문열은 뭔가 있긴 있나 보네 3 하태군 2013.07.26 0 340
51299 국내축구 희망고문시작이네 ㅋㅋㅋㅋㅋ title: 2015 수원B 26번(염기훈)반반승많이 2016.04.10 0 14
51298 국내축구 희망fc랑 경남구단이랑 무슨 관계임? 3 file 여촌야도 2014.11.19 0 353
51297 국내축구 희도 떠나는겨? 3 title: 15 최철순GreenBlack 2016.01.15 0 98
51296 국내축구 희대의 팀킬전 1 title: 수원 삼성 블루윙즈삼군 2015.02.06 0 102
51295 국내축구 희대의 스쿼드다 title: 2015 국가대표 10번(남태희)보시옹 2013.04.30 0 153
51294 국내축구 희귀했던 혹서기 지상파의 크리그 저녁 생중계 했을때.jpg 5 file 여촌야도 2014.04.01 0 920
51293 국내축구 희귀영상 하나 푼다 12 title: 2014 강원 어웨이 전면roadcat 2014.07.04 0 266
51292 국내축구 흥행성적이 저조할 경우를 위한 1 title: 인천 유나이티드_구위하여 2015.05.12 0 107
51291 국내축구 흥행 떡밥 식기전에 한번 물어본다. 6 title: 서울 이랜드 FCTomcat 2014.03.18 0 513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3426 Next
/ 3426
.
Copyright ⓒ 2012 ~ KFOOTBAL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