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1번 배너2번

채팅방 접속자 :

접속회원 목록
출석
순위 출석시각 별명
1 00:20:57
title: 수원 삼성 블루윙즈삼군
2 07:56:52
title: 부산 아이파크뽀까
생일
11-28
Moon izzet
방문자
오늘:
199
어제:
290
전체:
3,861,201

DNS Powered by DNSEver.com
.
조회 수 2428 추천 수 0 댓글 6


_.jpg


ㅇㅇ


서버운지할듯

  • profile
    title: 경남FC_구검딩딩 2012.02.13 02:22
    그럴리가없다 좋은 알싸두고 왜 여기로 오겠냐 걔들이
  • ?
    title: 전북 현대 모터스_구염레기 2012.02.13 02:24
    알싸국충들 운영자에게 피해의식있음

    오로지 개축개축 이러는데 여기 오지
  • profile
    title: 부천FC1995_구[부천]챌린저스리그 2012.02.13 02:23
    ㅋㅋㅋ 근데 알싸충들은 알싸부심 있어서 안떠나지 않나? ㅋㅋㅋ
  • ?
    title: 전북 현대 모터스_구염레기 2012.02.13 02:26
    알싸에 이런글 남길듯 아 정말 짜증나네요 X축게시판에 글남겼는데 욕만 먹었어요

    댓글 거기 디씨아류같은데에요 가지마세요

    그러면서 딴닉으로 활동할껄
  • profile
    title: 경남FC_구검딩딩 2012.02.13 02:25
    우리는 디시가 좆같아서 온건데 걔들은 알싸부심있음


    으아앙
  • ?
    title: 전북 현대 모터스_구염레기 2012.02.13 02:27
    개축 서버는 병신인데 알싸는 다음이라 부럽다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공지 회원 차단, 스티커샵 기능 추가 안내 12 file KFOOTBALL 2017.04.17 8 2391
공지 KFOOTBALL iOS 앱(v1.0) 배포 12 file title: 인천 유나이티드_구Gunmania 2016.04.22 10 6279
공지 공지 사이트 안내&이용 규정 (17. 3. 3 개정) 7 title: 2015 국가대표 10번(남태희)보시옹 2012.02.13 8 431551
51343 국내축구 가입멜주소 대충썼는데 상관없는거지?? 5 짚신벌ㄹㅔ 2012.02.12 0 1095
51342 국내축구 근데 추천받으면 뭐가 좋음 7 영구리 2012.02.13 1 2290
» 국내축구 여기 왠지 한달내로 알싸충에게 점령당할듯 6 file title: 전북 현대 모터스_구염레기 2012.02.13 0 2428
51340 국내축구 여긴.. 뭐랄까.. 6 축구왕서동현 2012.02.13 0 2101
51339 국내축구 여기 디자인 잘 입힐려면... 3 축구왕서동현 2012.02.13 0 1468
51338 국내축구 아오 시밬ㅋㅋㅋ 언제부터... 축구왕서동현 2012.02.13 0 1483
51337 국내축구 대전 예상 베스트 11써보겠음 4 치킨은순살 2012.02.15 0 2308
51336 국내축구 중패선수의 꼼숰ㅋㅋㅋㅋ 1 title: 전북 현대 모터스_구염레기 2012.02.16 0 1077
51335 국내축구 2003년 크리그 구단들 스쿼드(출처-2003년 연맹 가이드북) 2 file 여촌야도 2012.02.16 0 1505
51334 국내축구 오늘 저녁에 모 라디오 방송서 크리그 승강제 주제로 토론을 함 4 여촌야도 2012.02.17 0 1383
51333 국내축구 승강제 라디오 듣는곳 1 절대감자 2012.02.17 0 1449
51332 국내축구 오 대박이다! 오늘 고철잘했냐? 3 모따신 2012.02.18 0 1179
51331 국내축구 주필러 리그의 불편한 진실.txt 3 file 여촌야도 2012.02.19 0 2508
51330 국내축구 여기서도 iDejan4S로 닉변 1 iDejan4S 2012.02.19 0 1021
51329 국내축구 2004년 fa컵 최종결과.jpg 2 file 여촌야도 2012.02.23 0 2998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3423 Next
/ 3423
.
Copyright ⓒ 2012 ~ KFOOTBAL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