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1번 배너2번

베스트


채팅방 접속자 :

접속회원 목록
출석
순위 출석시각 별명
출석한 회원이 없습니다.
생일
방문자
오늘:
94
어제:
205
전체:
3,773,578

DNS Powered by DNSEver.com
.


알싸 눈팅하다가 본건데  서울 이랜드 이랜드로 부르는게 낫다고 하네 ㅋㅋㅋ

지들 GS 라고 부르면 발광하면서 ㅡㅡ; 무슨논리냐 ㅋㅋㅋㅋ

  • profile
    title: 전북 현대 모터스_구발리덕후 2015.01.11 14:5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벌써부터 견제들어가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title: 포항 스틸러스캐스트짘 2015.01.11 15:03

    비추 누른건 방금 들어온 북패팬인갘ㅋㅋㅋㅋㅋㅋㅋㅋ

  • profile
    title: 2015 국가대표 18번(이정협)비스킷 2015.01.11 15:05
    엌ㅋㅋㅋㅋㅋㅋㅋ 알싸 논리ㅋㅋㅋㅋ
  • ?
    title: 15 이동국SLEEQ 2015.01.11 15:06
    역시 GS 클라스
  • ?
    title: 2014 전남 15번(방대종)춘남드래곤즈 2015.01.11 15:06
    이랜드 애들은 뭘 이런걸 고민함?
    걍 서울로 부르라하면 되지ㅋㅋㅋ알싸 말고는 헷갈일 일도 없겠네
  • ?
    Goal로가는靑春 2015.01.11 18:27
    헷갈일->헷갈릴
  • ?
    title: 인천 유나이티드_구허정무개념 2015.01.11 15:26
    서울 이랜드팬이 자기는 상암팀하고 헤깔리니까 이랜드하겠다고 하면 상관없는데 지들이 우리는 서울이고 너넨 이랜드라고 하는 거는 어이가 없음
  • ?
    Goal로가는靑春 2015.01.11 18:27
    헤깔리니까->헷갈리니까
  • ?
    title: 인천 유나이티드_구허정무개념 2015.01.11 15:31
    근데 허창수를 하느님급으로 여기는 지에스놈들은 gs할애비도 좋다고 하더라 ㅋㅋㅋ
  • ?
    title: 충주 험멜_구VKRKO 2015.01.11 17:51
    서울랜드라고 부르면 되지 멍청이들 헤헤
  • ?
    title: 인천 유나이티드_구허정무개념 2015.01.11 21:54
    우리는 인천연합
  • ?
    title: 강원FC강원의별이되어라 2015.01.12 10:33
    엿맹 공식표기도 GS를 서울, 이랜드를 이랜드라 할 게 아니라 GS를 F서울, 이랜드를 서울E로 해야함
  • profile
    title: 수원 삼성 블루윙즈_구수원의푸른별 2015.01.13 17:12

    진짜 ㅄ들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게 지들한테 돌아가면 개발광 떨 거 뻔한데..ㅋㅋㅋㅋ

  • ?
    title: 성남FC성남FC알레 2015.02.15 02:16
    병맛이네 북패 지들은 GS라 부르기 싫어하면 북패라고 부르는게 낫겠네

안내

※ 7회 이상의 추천을 받은 글을 모아둔 게시판입니다.
※ (2013년 3월 22일 이전의 글들은 원문이 따로 존재하여 댓글/추천수가 다를 수 있습니다.)
※ (해당 날짜 이후의 글들은 원문 자체가 이곳으로 이동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크풋볼 선정 K리그 30년 잉여 일레븐 19 file title: 강원FC_구roadcat 2013.05.26 3 26691
공지 크풋볼 선정 K리그 30년 베스트 일레븐 10 file title: 강원FC_구roadcat 2013.05.26 8 26112
» 정말 웃긴게 북패 애들은 생각이 어찌된거냐 ㅋㅋㅋㅋㅋ 14 title: 15 최철순GreenBlack 2015.01.11 18 992
1540 개축뽕맞고 만들어봄 14 file title: 수원 삼성 블루윙즈_구김설현 2014.12.14 18 635
1539 안양시청 앞 1인시위 시작 22 file Goal로가는靑春 2014.10.31 18 810
1538 적당히. 10 title: 2015 수원B 26번(염기훈)떡수르 2014.10.19 18 565
1537 우승못한다 ㅅㅂ ㅋㅋㅋ 26 title: 인천 유나이티드_구Asili 2014.10.02 18 608
1536 금일 불미스러운 일에 대한 사과문 입니다. 9 리얼크루 2014.09.07 18 1050
1535 울산빠들이 지옥에 가면 받게 될 형벌 13 title: 울산 현대 호랑이_구구ulsaniya 2014.07.06 18 837
1534 K리그에 대한 인식이 바뀌기보단 축구에 대한 인식이 바뀌었으면 좋겠다 5 title: 인천 유나이티드_구LadyStarlight 2014.06.27 18 832
1533 야밤에 배설해보는 "내가 대표팀에 빡친 이유" 8 title: 포항스틸러스_구페이지더소울 2014.05.13 18 812
1532 개발퀄)명보의 기묘한 월드컵 19 file title: 부산 아이파크_구꽁사꽁ㅅㅏ 2014.05.09 18 1237
1531 하하 까였다. 13 title: 수원 삼성 블루윙즈_구낙양성의복수 2014.04.28 18 879
1530 From father to daughter.... 18 file title: FC안양_구不死安養 2014.04.07 18 1099
1529 여러분~ 이것만 알아두세요 9 title: 인천 유나이티드_구완소인유 2014.04.02 18 953
1528 더비 시리즈 [남미-아르헨] 보카 주니어스 vs 리버 플레이트(수페르 클라시코) 18 file title: 수원 삼성 블루윙즈백두산독수리 2014.03.30 18 2015
1527 영원히 고통받는 인유빠들을 위해 쓰는 글 10 file title: 인천 유나이티드_구샤앵 2014.03.27 18 917
Board Pagination Prev 1 ... 8 9 10 11 12 13 14 15 16 17 ... 115 Next
/ 115
.
Copyright ⓒ 2012 ~ KFOOTBAL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