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1번 배너2번

베스트


채팅방 접속자 :

접속회원 목록
출석
순위 출석시각 별명
출석한 회원이 없습니다.
생일
방문자
오늘:
24
어제:
498
전체:
3,878,930

DNS Powered by DNSEver.com
.
조회 수 407 추천 수 15 댓글 6


개발공 사이트의 스탠스는 반 연고이전이 아니라

No Racism No Fascism이다

몇몇 사람들이 GS빠라는 이유만으로도 색안경 끼고 바라보고 걍 나가라고 하는데

이게 No Fascism과 맞는걸까 과연?

분탕질 치지도 않았는데 넘 뭐라 몰아붙여서 내쫓았던적이 몇번 있었고 그때마다 나처럼 파시즘 얘기한 횽들이 있었지
  • ?
    title: 수원 FC카톡남 2014.11.24 02:20
    너무 GS빠라고 색안경 끼고 그러면 우리가 파시즘 반대, 인종차별 반대 배너를 걸 가치가 없다 생각함 ㅇㅇ 고로 추첨
  • ?
    title: 2015 인천 10번(이천수)이분최소이천수 2014.11.24 02:22
    당첨되면 포인트 줌?
    이라고 써놓고보니 내가 레벨이 훨 높구나... 미안
  • profile
    title: 2015 인천 10번(이천수)축구암환자 2014.11.24 02:24
    뭐 입장 자체가 이해가 안되는건 아님.

    그리고 그 형들이 개발공이 어떤 사이트라고 생각하는지와 북빠를 받아주자 이러는 형들이 생각하는 개발공에는 미묘한 차이가 있겠지만-

    개발공이 단순히 연고이전&노파시즘을 외치는 이성적이고도 자유로운 사이트인지, 아니면 자유롭게 북패 꺼져를 외칠수 있는 사이트인지는. 잘 짚어가야겠지

    아마 이걸 정립하는게 이 문제의 해결점이랑 닿아있다고 본다
  • ?
    title: 인천 유나이티드_구유지환 2014.11.24 02:58
    여길 만들거나, 분위기/여론을 만들어나가는 유저들은
    안티GS라던지 안티 파시즘/인종차별을 기치로 이 사이트에서 활동할 수는 있겠지만
    (사실 저 둘이 완벽하게 같이 갈 수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그건 패스합시다)
    여긴 접속이 자유로운 인터넷 공간이고, 그것도 풀이 좁은 국축판 팬사이트 중에서도 꽤 큰 규모이기 때문에
    모든 사용자가 그에 합당하게 활동할 수도 없거니와 그걸 바라는 것도 과한 이상이라고 생각해.
  • profile
    title: 수원 삼성 블루윙즈삼군 2014.11.24 09:09
    뭐 사실 나도 자유롭게 암상관없이 떠들고 노는게 걍 좋은데 그럼에도 기본적으로 지킬건 지켜야지

    모두가 합당하게 활동할수 없다고 하더라도 적어도 여기서 인종차별이나 파시즘적인 언행은 지켜야 한다는게 내 생각인지라 ㅎ

    결국 운영진이 어떻게 이걸 현명하게 해결할것인가가 중요한거지 뭐 ㅋㅋㅋㅋㅋㅋ

    걍 나도 개드립이나 치며 떠들고싶다 ㅋㅋㅋㅋ
  • profile
    title: 2015 포항 8번(라자르)장성환 2014.11.24 07:23
    추천.
    여기는 사람이 많은만큼 자기와 의견이 다른 사람들도 있고 자기가 강하게 나갔을때 그걸 불편하게 보는 사람이 있다는걸 알 필요가 있음.

안내

※ 7회 이상의 추천을 받은 글을 모아둔 게시판입니다.
※ (2013년 3월 22일 이전의 글들은 원문이 따로 존재하여 댓글/추천수가 다를 수 있습니다.)
※ (해당 날짜 이후의 글들은 원문 자체가 이곳으로 이동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크풋볼 선정 K리그 30년 잉여 일레븐 19 file title: 강원FC_구roadcat 2013.05.26 3 27233
공지 크풋볼 선정 K리그 30년 베스트 일레븐 10 file title: 강원FC_구roadcat 2013.05.26 8 26620
1341 유니폼 전시 관련 연맹과 통화함 63 title: FC안양_구노용훈 2013.10.17 14 1380
1340 축구 유니폼 무료 나눔 하려고 합니다 51 title: FC안양_구노용훈 2017.02.14 9 603
1339 위아더를 하자는 건 아닌데 좀 우려가 심한 것 같다 42 title: 인천 유나이티드_구유지환 2014.04.14 10 1016
1338 웬만하면 공개적으로 언급 안할라고 했는데 25 title: 인천 유나이티드_구Gunmania 2014.02.10 8 978
1337 월드컵에 개축리거들 안데려갔으면 11 title: 대구FC_구대구야아챔나가자!! 2014.02.09 12 844
1336 월드컵 기대하는사람들한테 하고싶은말 26 title: 인천 유나이티드_구Thomascook 2014.06.03 17 958
1335 축구 워스트는 없고 베스트만 있었다. title: FC안양_구안양사나이 2017.04.20 7 306
1334 웃고 가자 29 file title: 2015 수원B 26번(염기훈)챌린지명문구단 2016.01.08 12 899
1333 움츠린 사슴이 아니라 사냥에 실패한 사자를 조롱하라 15 title: 수원 삼성 블루윙즈택티컬마린 2018.03.12 7 543
1332 울산전 후기(16.05.21 H) 22 title: 2015 수원B 22번(권창훈)Blueshine 2016.05.22 12 392
1331 울산의 상위 스플릿 가능성을 계산해봄 (완료) 30 title: 2015 수원B 20번(백지훈)디에고 2015.09.15 10 468
1330 울산빠들이 지옥에 가면 받게 될 형벌 13 title: 울산 현대 호랑이_구구ulsaniya 2014.07.06 18 837
1329 울산레전드 01. 유상철 2 title: 2015 국가대표 21번(김승규)J-Hyun 2012.10.03 2 3860
1328 울산-포항 최종전 다시 보고왔다. 리뷰. 11 title: 울산 현대 호랑이_구구철퇴타카 2014.02.01 12 644
1327 울산 페북 ㅁㅊ다 ㅋㅋㅋㅋㅋ 14 file title: 울산 현대 호랑이_구이용짱짱 2016.11.01 10 655
1326 우승못한다 ㅅㅂ ㅋㅋㅋ 26 title: 인천 유나이티드_구Asili 2014.10.02 18 608
1325 우린 참 좋은 감독 만났던 것 같다 15 title: 울산 현대 호랑이_구구ulsaniya 2014.01.18 13 946
1324 우리팀마크달고 다른팀빠들,우리팀빠들 신경살살긁는놈들 2명있다 16 충청도사는전북빠 2015.05.10 9 564
1323 우리의 삶은 계속되어야만 한다. 6 title: 인천 유나이티드_구완소인유 2014.04.23 16 833
1322 우리는 좀 더 가까워져야 합니다. 26 file Goal로가는靑春 2015.10.15 9 626
Board Pagination Prev 1 ...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 87 Next
/ 87
.
Copyright ⓒ 2012 ~ KFOOTBAL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