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1번 배너2번

베스트


채팅방 접속자 :

접속회원 목록
출석
순위 출석시각 별명
1 00:00:18
title: 2015 수원B 9번(오장은)헌신의오짱
2 00:04:12
title: 인천 유나이티드_구위하여
3 00:21:24
title: 수원 삼성 블루윙즈삼군
4 04:58:25
title: 전남 드래곤즈_구yellowmarine
5 05:53:45
title: 부산 아이파크뽀까
생일
방문자
오늘:
48
어제:
285
전체:
3,745,996

DNS Powered by DNSEver.com
.
자유
2016.12.16 21:56

내가 꿈 꿨던 조합이야

조회 수 681 추천 수 18 댓글 13


15420897_1810703719209552_1649058049811469976_n.jpg

 

아직은 강아지가 아기를 알아가는 중...

 

아이가 울면 막 신경쓰고 그러네 ㅎㅎ

  • ?
    title: 인천 유나이티드CherryMoon 2016.12.16 22:10
    애기의 사진은 개추라고 배웠습니다
  • profile
    title: 대전 시티즌슥헤 2016.12.16 22:17
    강아지와 아기의 조합이라니 추천
  • ?
    title: 부산교통공사부산도시철도 2016.12.16 22:23
    이런 사진은 개추야
  • ?
    title: FC안양늑개찡 2016.12.16 22:53
    선믿추 후응애
  • ?
    title: 울산 현대 호랑이울산현대팬입니다 2016.12.17 00:05
    우와 귀엽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profile
    title: FC안양_구OMEGA 2016.12.17 12:15
    이제 아기가 울면 강아지가 와서 알려준다 ㅋㅋㅋㅋ
  • profile
    title: 서울 유나이티드강일동짬고양이 2016.12.17 14:43
    반려동물과 함께 성장하는 아이가 정서적으로도 잘 성장한다는 얘기도 있고...
    그걸 떠나서 보기가 좋구먼ㅎㅎㅎ
  • ?
    title: 수원 삼성 블루윙즈_구이위봉 2016.12.17 14:46
    자 이제 강아지 사진도 올려주시죠.. 졸귀예상..
  • ?
    골청 2016.12.17 16:59
    동물 알러지는 없이 크겠네 ㅋㅋ
  • ?
    title: 2015 수원B 20번(백지훈)굉광 2016.12.17 20:47

    https://youtu.be/kw3WAQQZCJU?t=8m55s

    https://youtu.be/RYOaNr7z9rs

    음... 나는 좀 신중하게 생각하길 권함

  • profile
    title: 수원 삼성 블루윙즈오이도비에리 2016.12.22 15:23
    그러게 이거 신중해야함 나도 집에서 기르는 개한테 공격받는 애들 주변에서 종종 봤음.

    여튼 애기는 많이 이쁘다
  • profile
    title: FC안양_구OMEGA 2016.12.22 15:31
    하루라도 산책안하면 질투를 함!

    매일 산책시켜주면 괜찮은듯...

    물론 단둘이놔두는 최악의 사태는 안만들지 ㅎㅎ
  • profile
    title: 수원 삼성 블루윙즈오이도비에리 2016.12.22 15:36
    무럭무럭 건강히 잘 자라길~!! 부럽따아..

안내

※ 7회 이상의 추천을 받은 글을 모아둔 게시판입니다.
※ (2013년 3월 22일 이전의 글들은 원문이 따로 존재하여 댓글/추천수가 다를 수 있습니다.)
※ (해당 날짜 이후의 글들은 원문 자체가 이곳으로 이동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크풋볼 선정 K리그 30년 잉여 일레븐 19 file title: 강원FC_구roadcat 2013.05.26 3 26628
공지 크풋볼 선정 K리그 30년 베스트 일레븐 10 file title: 강원FC_구roadcat 2013.05.26 8 26060
8 자유 [개기쁨] 3.6 35 title: FC안양_구OMEGA 2016.11.29 31 436
7 자유 와이프 퇴원하구 조리원가는날 4 title: FC안양_구OMEGA 2016.12.03 9 158
6 자유 아기 낳으면 철든다는것. 11 file title: FC안양_구OMEGA 2016.12.03 11 310
» 자유 내가 꿈 꿨던 조합이야 13 file title: FC안양_구OMEGA 2016.12.16 18 681
4 자유 (혐주의) 곽희주를 추억하며. 3 file title: 수원 삼성 블루윙즈오이도비에리 2017.01.04 11 229
3 자유 신화용 5 title: 2015 포항 8번(라자르)포항유사장 2017.01.11 13 261
2 자유 득남 ㅠㅠ 25 title: 인천 유나이티드_구05내사랑 2017.02.04 23 290
1 자유 오늘따라 하늘이 맑다 7 file 골청 2017.04.25 8 263
Board Pagination Prev 1 Next
/ 1
.
Copyright ⓒ 2012 ~ KFOOTBAL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