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1번 배너2번

채팅방 접속자 :

접속회원 목록
출석
순위 출석시각 별명
1 00:04:18
title: 2015 수원B 9번(오장은)헌신의오짱
2 00:43:27
title: 수원 삼성 블루윙즈삼군
3 02:36:41
title: 전남 드래곤즈_구yellowmarine
생일
방문자
오늘:
61
어제:
187
전체:
4,122,765

DNS Powered by DNSEver.com
.

2013 KFOOTBALL K리그 클래식 워스트 어워드 예선

포럼 » 포럼 » 2013 KFOOTBALL K리그 클래식 워스트 어워드 예선

title: 부산 아이파크_구꽁사꽁ㅅㅏ

Re:2013 KFOOTBALL K리그 클래식 워스트 어워드 예선

포워드 1 - 호드리고(부산아이파크) : 다른 용병들에 비해 말도 없었고 너무 조용했다. 데려왔으면 그 만큼의 밥 값을 해야지.

윙어 1 - 번즈(인천 유나이티드) : 한 게 없다고 평가됨.

공격형 미들 - 김지웅(부산아이파크) : 전북에서도 경남에서도 쫓겨나왔으니 뭔가 해야하는데 하는 것도 없고 사고는 잘 치고

수비형 미들 - 김정우(전북현대) : 가서 1년을 말아먹은만큼 해줘야하는데 월드컵에 아시안컵까지 뛴 선수 치곤 너무 조용하지 않았나?

풀백 1 - OOO(소속팀), 이러이러해서 최악의 풀백이다.

풀백 2 - 차두리(FC 서울) : 이적 당시에 엄청난 흥행을 몰고 올 거라는 예상과는 달리 너무 부진한 편.

골키퍼 - 하강진(경남FC) : 말이라도 못 하면 실력이라도 좋아야 하는 게 프로인데 그 무엇도 보여주지 못 했다. 올 시즌 제대로 나오기는 했나?


감독 - 페트코비치(경남FC) : 팀 말아먹는데 정말 큰 영향을 했다고 생각함

최악의 팀 - 수원삼성 : 기대했던 선수진과 팀 출신 감독 데리고 왔다고 설레발친 거만큼 못 한 듯.

최악의 신인선수 - 김귀현(대구FC) : 이미 남미에서 선수 경력이 있어서 신인으로 해야할진 모르겠지만 자유계약으로 데려왔으면 그만큼 밥값을 해야하는데 그런 게 있었나...

최악의 심판 - 뭐더라.. 혜선이었나 희선이었나-_- 이름은 잘 기억 안 나지만 정말 못 보던..

최악의 외국인선수 - 보산치치(경남FC) : 올 시즌 리그에 크게 관심을 둔 편은 아니었지만 경남이 최악의 상황을 향해 가는 원인 중 하나가 아니었을까 싶다.

title: 강원FC_구roadcat

Re:2013 KFOOTBALL K리그 클래식 워스트 어워드 예선

@|스쿨드| @꽁사꽁ㅅㅏ 반영 완료

.
Copyright ⓒ 2012 ~ KFOOTBAL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