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글 쓰는 것이 있어서 찾는 중인데 생각보다 찾기 어렵네
혹시 올해, 아니면 예전에라도 자기 팀이 이상한 판정을 받았다 하는 거 있으면 댓글 좀 남겨주라
지금 글 쓰는 것이 있어서 찾는 중인데 생각보다 찾기 어렵네
혹시 올해, 아니면 예전에라도 자기 팀이 이상한 판정을 받았다 하는 거 있으면 댓글 좀 남겨주라
올해는 4라운드였나 성남전 홈경기. 주심 김상우
예전이라면 13년 중반 인천경기 보는걸 추천.. 1경기 다오심 캠페인이였지. 화룡점정이 2013년 8월 2일 21R 울산전.. 얼마나 빡쳤는지 날짜랑 라운드까지 다 기억해..
그냥 북괴로 끝냈어. 한 팀으로 핸드볼에 난폭한 반칙 비신사적 행위까지 한큐에 끝냈다. 정말 대단한 팀이야
그냥 북괴로 끝냈어. 한 팀으로 핸드볼에 난폭한 반칙 비신사적 행위까지 한큐에 끝냈다. 정말 대단한 팀이야
매호영 주심이 맡은 모든 경기.
아오 시발 이름만봐도 빡쳐
나 그저께 충주 가서 매호영 주심 경기 또 직관했음.. 눈갱.......|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추천 수 | 조회 수 | |
|---|---|---|---|---|---|---|---|
| 공지 | 공지 |
회원 차단, 스티커샵 기능 추가 안내
12 |
KFOOTBALL | 2017.04.17 | 8 | 136455 | |
| 공지 | 앱 |
KFOOTBALL iOS 앱(v1.0) 배포
12 |
2016.04.22 | 10 | 130858 | ||
| 공지 | 공지 | 사이트 안내&이용 규정 (17. 3. 3 개정) 7 | 2012.02.13 | 9 | 566750 | ||
| 160034 | 테스트 5 | 2012.02.11 | 0 | 19628 | |||
| 160033 | 내가 첫글이냐? 5 | 스테보 | 2012.02.11 | 0 | 8899 | ||
| 160032 | 내가 두번째 글인가 2 | 믓못 | 2012.02.11 | 0 | 7557 | ||
| 160031 | 세번째 글이네 2 | 달렉HD | 2012.02.11 | 0 | 7184 | ||
| 160030 | 입개르 2 | 2012.02.11 | 0 | 6143 | |||
| 160029 |
이새끼보소 회원가입할때 지지팀고르는거에 서울없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
해충빠뒤져라 | 2012.02.11 | 0 | 6880 | ||
| 160028 |
여러분 글쓰실때 예의을 갖쳐주세요. 알싸분들이 보십니다.
3 |
해충빠뒤져라 | 2012.02.11 | 0 | 7803 | ||
| 160027 | FC서울에서 축사 전하러왔습니다. 2 | 게시판지기[] | 2012.02.11 | 0 | 7137 | ||
| 160026 | 게시판을 활성화 해야됨 2 | 믓못 | 2012.02.11 | 0 | 7240 | ||
| 160025 | 게시판 활성화를 위해서 당장해야할일 2 | 달렉HD | 2012.02.11 | 0 | 7180 | ||
| 160024 |
서울뺄꺼면 성남,제주도 빼라 이씹쌩장아
2 |
해충빠뒤져라 | 2012.02.11 | 0 | 6700 | ||
| 160023 |
임시는 뭐임
2 |
Holic | 2012.02.11 | 0 | 6168 | ||
| 160022 |
한 2주정도 가다가 망할사이트에 입갤
7 |
2012.02.11 | 0 | 6082 | |||
| 160021 | 오 나의 윤성효 2 | 라뎅이 | 2012.02.11 | 0 | 6704 | ||
| 160020 |
여기 활성화시키고 싶으면 ㄱㅎㅎ ㄷㅇㅂ 이런거 하지말자
3 |
2012.02.11 | 0 | 6026 | |||
패널티킥 받을 상황에 안 불고 패널티킥 아닌거 같은데 패널티킥을 주었던 경기가 기억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