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수 중국 중동에 팔아먹으면서 해외진출 대승적 차원 개소리 그만두고
지금이라도 생각이 있으면 수원재단에 전화해서 각 구단의 경기장 사용 권리 보호를 위해 뭐라 해야 하는 거 아닌가?
자기들 탄 배에 구멍나 물 줄줄 들어오는 것도 모르고 일단 지금 싫은놈 젖는다고 행복한 멍청이들
선수 중국 중동에 팔아먹으면서 해외진출 대승적 차원 개소리 그만두고
지금이라도 생각이 있으면 수원재단에 전화해서 각 구단의 경기장 사용 권리 보호를 위해 뭐라 해야 하는 거 아닌가?
자기들 탄 배에 구멍나 물 줄줄 들어오는 것도 모르고 일단 지금 싫은놈 젖는다고 행복한 멍청이들
기대하는 게 없으니 실망하는것도 없지라 껄껄
걔들 조선축구련맹 소속 아니냐. 목적을 위해 신뢰도 다 갖다버리는 사회주의 전투외교가 기본이야|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추천 수 | 조회 수 | |
|---|---|---|---|---|---|---|---|
| 공지 | 공지 |
회원 차단, 스티커샵 기능 추가 안내
12 |
KFOOTBALL | 2017.04.17 | 8 | 138260 | |
| 공지 | 앱 |
KFOOTBALL iOS 앱(v1.0) 배포
12 |
2016.04.22 | 10 | 133088 | ||
| 공지 | 공지 | 사이트 안내&이용 규정 (17. 3. 3 개정) 7 | 2012.02.13 | 9 | 569298 | ||
| 160034 | 테스트 5 | 2012.02.11 | 0 | 19647 | |||
| 160033 | 내가 첫글이냐? 5 | 스테보 | 2012.02.11 | 0 | 8913 | ||
| 160032 | 내가 두번째 글인가 2 | 믓못 | 2012.02.11 | 0 | 7577 | ||
| 160031 | 세번째 글이네 2 | 달렉HD | 2012.02.11 | 0 | 7193 | ||
| 160030 | 입개르 2 | 2012.02.11 | 0 | 6160 | |||
| 160029 |
이새끼보소 회원가입할때 지지팀고르는거에 서울없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
해충빠뒤져라 | 2012.02.11 | 0 | 6885 | ||
| 160028 |
여러분 글쓰실때 예의을 갖쳐주세요. 알싸분들이 보십니다.
3 |
해충빠뒤져라 | 2012.02.11 | 0 | 7822 | ||
| 160027 | FC서울에서 축사 전하러왔습니다. 2 | 게시판지기[] | 2012.02.11 | 0 | 7152 | ||
| 160026 | 게시판을 활성화 해야됨 2 | 믓못 | 2012.02.11 | 0 | 7243 | ||
| 160025 | 게시판 활성화를 위해서 당장해야할일 2 | 달렉HD | 2012.02.11 | 0 | 7190 | ||
| 160024 |
서울뺄꺼면 성남,제주도 빼라 이씹쌩장아
2 |
해충빠뒤져라 | 2012.02.11 | 0 | 6710 | ||
| 160023 |
임시는 뭐임
2 |
Holic | 2012.02.11 | 0 | 6173 | ||
| 160022 |
한 2주정도 가다가 망할사이트에 입갤
7 |
2012.02.11 | 0 | 6089 | |||
| 160021 | 오 나의 윤성효 2 | 라뎅이 | 2012.02.11 | 0 | 6718 | ||
| 160020 |
여기 활성화시키고 싶으면 ㄱㅎㅎ ㄷㅇㅂ 이런거 하지말자
3 |
2012.02.11 | 0 | 6036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