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상견갑골? 같다는데 자세한건 mri랑 근전도 찍어야되는데 빨리찍어도 한달 정도 걸린다해서
나가서 찍기로함
대학병원으로 다음주에 예약 잡았고 다음주에 나갈예정...
어깨 상태보더니 군대 어떻게 왔냐고 물어보드라...ㅋㅋㅋㅋㅋㅋ
익상견갑골? 같다는데 자세한건 mri랑 근전도 찍어야되는데 빨리찍어도 한달 정도 걸린다해서
나가서 찍기로함
대학병원으로 다음주에 예약 잡았고 다음주에 나갈예정...
어깨 상태보더니 군대 어떻게 왔냐고 물어보드라...ㅋㅋㅋㅋㅋㅋ
환자를 대강대강 군대보내는 징병검사 담당부터 육군훈련소까지 조져야 함
ㅜㅠ
치료 잘받아 나는 군대가서 교통사고로 허리망가짐ㅅㅂ
제대로 준비해서 나올 수 있으면 나와 ㅠㅜ
Winged scapula말하는건가 한국어로는 낯설어서..
@보시옹 혹시 오는 대학병원이 동탄임?
심각한게 아니기를 바람
잘치료받도록 ㅇㅇ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추천 수 | 조회 수 | |
|---|---|---|---|---|---|---|---|
| 공지 | 공지 |
회원 차단, 스티커샵 기능 추가 안내
12 |
KFOOTBALL | 2017.04.17 | 8 | 136510 | |
| 공지 | 앱 |
KFOOTBALL iOS 앱(v1.0) 배포
12 |
2016.04.22 | 10 | 130901 | ||
| 공지 | 공지 | 사이트 안내&이용 규정 (17. 3. 3 개정) 7 | 2012.02.13 | 9 | 566790 | ||
| 160034 | 테스트 5 | 2012.02.11 | 0 | 19628 | |||
| 160033 | 내가 첫글이냐? 5 | 스테보 | 2012.02.11 | 0 | 8899 | ||
| 160032 | 내가 두번째 글인가 2 | 믓못 | 2012.02.11 | 0 | 7557 | ||
| 160031 | 세번째 글이네 2 | 달렉HD | 2012.02.11 | 0 | 7184 | ||
| 160030 | 입개르 2 | 2012.02.11 | 0 | 6143 | |||
| 160029 |
이새끼보소 회원가입할때 지지팀고르는거에 서울없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
해충빠뒤져라 | 2012.02.11 | 0 | 6880 | ||
| 160028 |
여러분 글쓰실때 예의을 갖쳐주세요. 알싸분들이 보십니다.
3 |
해충빠뒤져라 | 2012.02.11 | 0 | 7803 | ||
| 160027 | FC서울에서 축사 전하러왔습니다. 2 | 게시판지기[] | 2012.02.11 | 0 | 7137 | ||
| 160026 | 게시판을 활성화 해야됨 2 | 믓못 | 2012.02.11 | 0 | 7240 | ||
| 160025 | 게시판 활성화를 위해서 당장해야할일 2 | 달렉HD | 2012.02.11 | 0 | 7180 | ||
| 160024 |
서울뺄꺼면 성남,제주도 빼라 이씹쌩장아
2 |
해충빠뒤져라 | 2012.02.11 | 0 | 6700 | ||
| 160023 |
임시는 뭐임
2 |
Holic | 2012.02.11 | 0 | 6168 | ||
| 160022 |
한 2주정도 가다가 망할사이트에 입갤
7 |
2012.02.11 | 0 | 6082 | |||
| 160021 | 오 나의 윤성효 2 | 라뎅이 | 2012.02.11 | 0 | 6704 | ||
| 160020 |
여기 활성화시키고 싶으면 ㄱㅎㅎ ㄷㅇㅂ 이런거 하지말자
3 |
2012.02.11 | 0 | 6026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