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대스포츠중에 하부리그를 통해 접근하기 쉬워서
그런가 k3는 거의 1년에 한팀꼴로 창단되는듯
물론 지자체말고 기업팀이 나와야겠지만...
그런가 k3는 거의 1년에 한팀꼴로 창단되는듯
물론 지자체말고 기업팀이 나와야겠지만...
은근히 아니 대놓고 축구팀 창단은 많네 ㅋ
어 또 창단된 팀이 있어? ㄷㄷㄷ
밑에 글보면 평택도있고 시흥은 예전부터 창단한다고 했으니 ㄷㄷ
크삼도 정말 20팀 돌파가 얼마 안 남은건가 ㄷㄷ
이렇게 된 거 좀 케첼로 좀 올라가지 ㅠㅜ
12팀이 적당하지만 너무 빡빡하고 스케쥴짜기도 애매하니,
이와중에 고양은 사라질 위기...
팀 늘어나는게 좋은건지 나쁜건지 모르겠다.
리그 확장이라는 장점도 있지만 반대로 안그래도 적은 리그 팬덤 파이를 더 잘게 쪼개는 거라. (그래서 난 1,2부 팀은 연고정착 될때까지 확대 반대하는 입장)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추천 수 | 조회 수 | |
|---|---|---|---|---|---|---|---|
| 공지 | 공지 |
회원 차단, 스티커샵 기능 추가 안내
12 |
KFOOTBALL | 2017.04.17 | 8 | 136607 | |
| 공지 | 앱 |
KFOOTBALL iOS 앱(v1.0) 배포
12 |
2016.04.22 | 10 | 131039 | ||
| 공지 | 공지 | 사이트 안내&이용 규정 (17. 3. 3 개정) 7 | 2012.02.13 | 9 | 566924 | ||
| 160034 | 테스트 5 | 2012.02.11 | 0 | 19628 | |||
| 160033 | 내가 첫글이냐? 5 | 스테보 | 2012.02.11 | 0 | 8899 | ||
| 160032 | 내가 두번째 글인가 2 | 믓못 | 2012.02.11 | 0 | 7557 | ||
| 160031 | 세번째 글이네 2 | 달렉HD | 2012.02.11 | 0 | 7184 | ||
| 160030 | 입개르 2 | 2012.02.11 | 0 | 6143 | |||
| 160029 |
이새끼보소 회원가입할때 지지팀고르는거에 서울없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
해충빠뒤져라 | 2012.02.11 | 0 | 6880 | ||
| 160028 |
여러분 글쓰실때 예의을 갖쳐주세요. 알싸분들이 보십니다.
3 |
해충빠뒤져라 | 2012.02.11 | 0 | 7804 | ||
| 160027 | FC서울에서 축사 전하러왔습니다. 2 | 게시판지기[] | 2012.02.11 | 0 | 7137 | ||
| 160026 | 게시판을 활성화 해야됨 2 | 믓못 | 2012.02.11 | 0 | 7241 | ||
| 160025 | 게시판 활성화를 위해서 당장해야할일 2 | 달렉HD | 2012.02.11 | 0 | 7180 | ||
| 160024 |
서울뺄꺼면 성남,제주도 빼라 이씹쌩장아
2 |
해충빠뒤져라 | 2012.02.11 | 0 | 6700 | ||
| 160023 |
임시는 뭐임
2 |
Holic | 2012.02.11 | 0 | 6168 | ||
| 160022 |
한 2주정도 가다가 망할사이트에 입갤
7 |
2012.02.11 | 0 | 6082 | |||
| 160021 | 오 나의 윤성효 2 | 라뎅이 | 2012.02.11 | 0 | 6705 | ||
| 160020 |
여기 활성화시키고 싶으면 ㄱㅎㅎ ㄷㅇㅂ 이런거 하지말자
3 |
2012.02.11 | 0 | 6026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