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황에서 지 일본팬한테 유니폼 던져줬답니다
이 개새끼야
넌 이제 그냥 야유다
이 개새끼야
넌 이제 그냥 야유다
까이오 ㄱㅅㄲ 경기장 현황 전합니다
ㄴㄴ 간 사람이 알려줌
와 미친놈이 따로없네 진짜 ㅡㅡ
캬
씨발
덤으로 정제마도 친목중.. 잘한 너까지 왜그럼...ㅠㅠ
그래도 초밥형은 잘해줬으니까....
대세형 가족같다 아무래듀.. 작년 수원 대세 유니폼 입음
그리고 유니폼 입은 여성분이 애도 업고있슴
가족같음ㅇㅇ
가족같음ㅇㅇ
휴...
미친놈이네 진짜 ㅋㅋㅋ 정신 상태가 글러먹었다 개십새끼|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추천 수 | 조회 수 | |
|---|---|---|---|---|---|---|---|
| 공지 | 공지 |
회원 차단, 스티커샵 기능 추가 안내
12 |
KFOOTBALL | 2017.04.17 | 8 | 136444 | |
| 공지 | 앱 |
KFOOTBALL iOS 앱(v1.0) 배포
12 |
2016.04.22 | 10 | 130843 | ||
| 공지 | 공지 | 사이트 안내&이용 규정 (17. 3. 3 개정) 7 | 2012.02.13 | 9 | 566734 | ||
| 160034 | 테스트 5 | 2012.02.11 | 0 | 19628 | |||
| 160033 | 내가 첫글이냐? 5 | 스테보 | 2012.02.11 | 0 | 8899 | ||
| 160032 | 내가 두번째 글인가 2 | 믓못 | 2012.02.11 | 0 | 7557 | ||
| 160031 | 세번째 글이네 2 | 달렉HD | 2012.02.11 | 0 | 7184 | ||
| 160030 | 입개르 2 | 2012.02.11 | 0 | 6143 | |||
| 160029 |
이새끼보소 회원가입할때 지지팀고르는거에 서울없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
해충빠뒤져라 | 2012.02.11 | 0 | 6880 | ||
| 160028 |
여러분 글쓰실때 예의을 갖쳐주세요. 알싸분들이 보십니다.
3 |
해충빠뒤져라 | 2012.02.11 | 0 | 7803 | ||
| 160027 | FC서울에서 축사 전하러왔습니다. 2 | 게시판지기[] | 2012.02.11 | 0 | 7137 | ||
| 160026 | 게시판을 활성화 해야됨 2 | 믓못 | 2012.02.11 | 0 | 7240 | ||
| 160025 | 게시판 활성화를 위해서 당장해야할일 2 | 달렉HD | 2012.02.11 | 0 | 7180 | ||
| 160024 |
서울뺄꺼면 성남,제주도 빼라 이씹쌩장아
2 |
해충빠뒤져라 | 2012.02.11 | 0 | 6700 | ||
| 160023 |
임시는 뭐임
2 |
Holic | 2012.02.11 | 0 | 6168 | ||
| 160022 |
한 2주정도 가다가 망할사이트에 입갤
7 |
2012.02.11 | 0 | 6082 | |||
| 160021 | 오 나의 윤성효 2 | 라뎅이 | 2012.02.11 | 0 | 6704 | ||
| 160020 |
여기 활성화시키고 싶으면 ㄱㅎㅎ ㄷㅇㅂ 이런거 하지말자
3 |
2012.02.11 | 0 | 6026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