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1번 배너2번
접속회원 목록
출석
순위 출석시각 별명
1 05:44:45
title: 수원 삼성 블루윙즈삼군
생일
.
2014.10.15 18:51

[개질문] 응원관련

조회 수 308 추천 수 0 댓글 16


오늘 수원 대나무숲? 그비스무리한거하는 페이지에

깃발 돌리는거 자제해달라는 요지의 메시지가 옴

뭔일인고하니, 모 소모임에 깃발을 돌리는데
깃발돌리지않는 응원가 할때랑 응원쉴때는 깃발돌리는거 자제좀 해달라
깃발돌리는데 뒤에사람들이 시야가 가려져서
깃발좀내려달라 했는데 쌩깠다.

뭐 이런글이올라옴.

----
그리고 댓글달린걸 봤는데
'깃발도 응원일부인데 경기만볼거면 일반석으로 가셈'

원래 이러는게맞나요?

제생각엔 저댓글 단사람 매우 개포터부심에 쩐듯.
이유 : 본문에서 깃발 아예돌리지말라는거도 아니고
안돌리는 타이밍땐 자제좀해달라고 한건데
깃발가지고 부심부리는거같음.
  • ?
    title: 전북 현대 모터스_구후아쿨라 2014.10.15 18:57
    개포터 새끼들은 다 없어져 버렸으면 좋겠다..
  • profile
    Donor 2014.10.15 19:14
    하 제가잘못된거같음 막댓글보면
  • ?
    Goal로가는靑春 2014.10.15 19:33

    골대 뒤에서 경기보는거 포기하는건 맞는말이긴 한데 너무 시비조로 글을 썼네..

    가령 개랑 응원모습같은걸 멀리서 찍은 영상을 보여주면서

    "선수가 약간 보이지 않을수도 있지만, 선수들에게는 큰 힘을 줍니다" 뭐 이런식으로 유하게 대처해야하는거 아닌가싶네

  • ?
    title: 전북 현대 모터스_구슈슈슈슈슈슈 2014.10.15 19:39
    말투는 잘못되었지만 글쓴 요지는 맞는말 한거같음 서포터부심이아니라 꾸르바는 원래 그런곳인거같음
  • profile
    title: 2015 수원B 18번(카이오)로저 2014.10.15 20:01
    경기보는거 약간 포기하고 응원석가는거 아니야? 난 솔직히 깃발 내려달라하는 사람들 이해안하는데..ㅋㅋ 본인들이 깃발 안올라오는 응원석 찾아가면 되는거고. 내 생각이 개포터인가
  • profile
    Donor 2014.10.15 20:09
    뭐 본문을 보고왔는데

    저 글쓴사람이 아예 깃발 내려달라한게아니고
    응원가 부르제끼다보면 깃발을 돌리는 응원가도 있고 그냥 안돌리는 응원가도 있잖슴까?
    저사람이볼땐 깃발 안돌리는 응원가일때도 돌렸나봄..
    (뭐 저런소리하는거보면 원투타임 엔석온게아닌듯)
    그래서 자기가볼때 시야가 시도때도없이 너무가려지니까

    자기말고도 뒷사람들도 몇번 안보인다고 했나봄니다.
  • profile
    title: 2015 국가대표 10번(남태희)보시옹 2014.10.15 20:03
    아니면 사이드로 가서 보면되지... 원래있던 사람들 응원하는데 자기들이 자리를 옮기던가
    응원석은 응원이 주가 되야지 관전보단
    물론 난 저 소모임 아님
  • profile
    Donor 2014.10.15 20:10
    전 님소모임어딘지알거같음
  • profile
    title: 2015 국가대표 10번(남태희)보시옹 2014.10.15 20:17
    깔깔ㅋㅋㅋㅋ
  • ?
    Goal로가는靑春 2014.10.15 20:10
    옮기던가 -> 옮기든가

    비교는 ~든
    과거는 ~던
  • profile
    title: 2015 국가대표 10번(남태희)보시옹 2014.10.15 20:16
    아하 쌩큐ㅠㅠ
  • ?
    Goal로가는靑春 2014.10.15 20:12

    근데 저 안보인다는 관중의 주장에 모순은 있어.....

    시야가 탁 트여도 경기 제대로 보기 힘든게 골대뒤 관중석인데

    거기서 경기 안보인다고 항의하는 것 자체가...

  • profile
    title: 수원 삼성 블루윙즈_구홀로그램 2014.10.15 20:20
    난 요즘은 그냥 경기보는게 더 좋아서 n석 안가는데 경기보러 e로오길ㅋㅋ
    응원하던 그냥보던 신경안쓰는데 개포터는 싫다
  • profile
    title: 수원 삼성 블루윙즈_구서리 2014.10.15 20:22
    음...저게 개포터 부심인가. 나는 엔석에서라면 오히려 깃발 돌리는게 더 당연한것 같은데. 사실 엔석은 관전보다 응원에 주 목적을 둔 위치라서.

    그리고 깃발 돌리는 응원가라고 명시적으로 정해져 있는게 제도의 심장부에서 하고 옐로 서브마린 선-후창 끝나고 말고는 없는데 그 때 빼고 깃발 돌리지 마라 그러는 것도 좀 웃김. 옐로 서브마린이야 홈/원정 가리지 않고 거의 매경기 한다지만 제도의 심장부에서 안 부르는 경기도 분명 있고ㅇㅇ
  • ?
    title: 수원 삼성 블루윙즈_구헤리슨 2014.10.15 20:50
    관전 w석 기자석 옆이나 센터에서 하면 개꿀인데 굳이 경기장N석을 가서 전술이어쩌구 술쳐먹고 맥주빨면서 씨부리는새끼들 한대 패고 이층으로 올려버리던지 하고싶다.
    응원 분위기는 즐기고싶은데 내가 축구보는 시간에 방해는 받고싶지 않으면 집에 홈시어터 빵빵하게 깔아놓고 그랑블루3집 틀어놓고 축구보면되는데 ㅋㅋ 정신나감. 깃발 내가 저래서 어릴떄 몇번 돌리다가 포기.
  • ?
    title: 2014 수원B 6번(김은선)이사랑에후회없다 2014.10.15 22:25
    중계 안해서 실패 흑흑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공지 회원 차단, 스티커샵 기능 추가 안내 12 file KFOOTBALL 2017.04.17 8 136540
공지 KFOOTBALL iOS 앱(v1.0) 배포 12 file title: 인천 유나이티드_구Gunmania 2016.04.22 10 130934
공지 공지 사이트 안내&이용 규정 (17. 3. 3 개정) 7 title: 2015 국가대표 10번(남태희)보시옹 2012.02.13 9 566828
160034 테스트 5 title: 인천 유나이티드_구Gunmania 2012.02.11 0 19628
160033 내가 첫글이냐? 5 스테보 2012.02.11 0 8899
160032 내가 두번째 글인가 2 믓못 2012.02.11 0 7557
160031 세번째 글이네 2 달렉HD 2012.02.11 0 7184
160030 입개르 2 title: 성남FC_구씨씨 2012.02.11 0 6143
160029 이새끼보소 회원가입할때 지지팀고르는거에 서울없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file 해충빠뒤져라 2012.02.11 0 6880
160028 여러분 글쓰실때 예의을 갖쳐주세요. 알싸분들이 보십니다. 3 file 해충빠뒤져라 2012.02.11 0 7804
160027 FC서울에서 축사 전하러왔습니다. 2 게시판지기[] 2012.02.11 0 7137
160026 게시판을 활성화 해야됨 2 믓못 2012.02.11 0 7240
160025 게시판 활성화를 위해서 당장해야할일 2 달렉HD 2012.02.11 0 7180
160024 서울뺄꺼면 성남,제주도 빼라 이씹쌩장아 2 file 해충빠뒤져라 2012.02.11 0 6700
160023 임시는 뭐임 2 file Holic 2012.02.11 0 6168
160022 한 2주정도 가다가 망할사이트에 입갤 7 file title: 경남FC_구검딩딩 2012.02.11 0 6082
160021 오 나의 윤성효 2 라뎅이 2012.02.11 0 6705
160020 여기 활성화시키고 싶으면 ㄱㅎㅎ ㄷㅇㅂ 이런거 하지말자 3 file title: 경남FC_구검딩딩 2012.02.11 0 6026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0669 Next
/ 10669
.
Copyright ⓒ 2012 ~ KFOOTBAL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