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네수엘라전 이동국 2골넣으니까 미친듯이 찬양하더만
이번경기 활약이 적으니까 은퇴할때가 됐다네
몇일이나됐다고 이런소리가나오고
몇경기나했다고 이런말이나오는지 이해가안간다
이동국이 한경기 잘해서 극찬받는것도 이상한거고,
한경기 못해서 비난받는것도.
포털댓글들은 하루살이들마냥 그날있었던일만가지고 말하니까 무시하지만,
개발공에서까지이러니까 솔직히 이해가 안된다
우린 적어도 K리그 보니까 알잖아
그거가지고 평가하자
베네수엘라전 이동국 2골넣으니까 미친듯이 찬양하더만
이번경기 활약이 적으니까 은퇴할때가 됐다네
몇일이나됐다고 이런소리가나오고
몇경기나했다고 이런말이나오는지 이해가안간다
이동국이 한경기 잘해서 극찬받는것도 이상한거고,
한경기 못해서 비난받는것도.
포털댓글들은 하루살이들마냥 그날있었던일만가지고 말하니까 무시하지만,
개발공에서까지이러니까 솔직히 이해가 안된다
우린 적어도 K리그 보니까 알잖아
그거가지고 평가하자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추천 수 | 조회 수 | |
|---|---|---|---|---|---|---|---|
| 공지 | 공지 |
회원 차단, 스티커샵 기능 추가 안내
12 |
KFOOTBALL | 2017.04.17 | 8 | 136510 | |
| 공지 | 앱 |
KFOOTBALL iOS 앱(v1.0) 배포
12 |
2016.04.22 | 10 | 130901 | ||
| 공지 | 공지 | 사이트 안내&이용 규정 (17. 3. 3 개정) 7 | 2012.02.13 | 9 | 566790 | ||
| 160034 | 테스트 5 | 2012.02.11 | 0 | 19628 | |||
| 160033 | 내가 첫글이냐? 5 | 스테보 | 2012.02.11 | 0 | 8899 | ||
| 160032 | 내가 두번째 글인가 2 | 믓못 | 2012.02.11 | 0 | 7557 | ||
| 160031 | 세번째 글이네 2 | 달렉HD | 2012.02.11 | 0 | 7184 | ||
| 160030 | 입개르 2 | 2012.02.11 | 0 | 6143 | |||
| 160029 |
이새끼보소 회원가입할때 지지팀고르는거에 서울없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
해충빠뒤져라 | 2012.02.11 | 0 | 6880 | ||
| 160028 |
여러분 글쓰실때 예의을 갖쳐주세요. 알싸분들이 보십니다.
3 |
해충빠뒤져라 | 2012.02.11 | 0 | 7803 | ||
| 160027 | FC서울에서 축사 전하러왔습니다. 2 | 게시판지기[] | 2012.02.11 | 0 | 7137 | ||
| 160026 | 게시판을 활성화 해야됨 2 | 믓못 | 2012.02.11 | 0 | 7240 | ||
| 160025 | 게시판 활성화를 위해서 당장해야할일 2 | 달렉HD | 2012.02.11 | 0 | 7180 | ||
| 160024 |
서울뺄꺼면 성남,제주도 빼라 이씹쌩장아
2 |
해충빠뒤져라 | 2012.02.11 | 0 | 6700 | ||
| 160023 |
임시는 뭐임
2 |
Holic | 2012.02.11 | 0 | 6168 | ||
| 160022 |
한 2주정도 가다가 망할사이트에 입갤
7 |
2012.02.11 | 0 | 6082 | |||
| 160021 | 오 나의 윤성효 2 | 라뎅이 | 2012.02.11 | 0 | 6704 | ||
| 160020 |
여기 활성화시키고 싶으면 ㄱㅎㅎ ㄷㅇㅂ 이런거 하지말자
3 |
2012.02.11 | 0 | 6026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