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차단을 꺼주세요!설정방법 (클릭) 전북전 이후 남은 5경기 중에 최소 두자릿수 승점은 쌓아야 하는데 경남전(심판 시발 개새끼로 인해) 패배, 오늘 부산전 무 나머지 3경기는 다 이겨야 될법한데...... 아시다시피 우리팀은 숭의 개장 이후 무승 시바아아아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