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FC.
작년 8월 이후 1무4패로 승리가 없다...
올 시즌엔 꼭 중요한 시점에서 발목 잡히고 두골차로 패배..
이번주 경기에서는 당한만큼 확실하게 이겼으면 좋겠다.
수원FC.
작년 8월 이후 1무4패로 승리가 없다...
올 시즌엔 꼭 중요한 시점에서 발목 잡히고 두골차로 패배..
이번주 경기에서는 당한만큼 확실하게 이겼으면 좋겠다.
충주도 요즘 말을 안들어........ 강원이 충주몫 해주고 있어서 감사할따름
ㅇㄴ.
지난 어웨이경기가 진짜 억울했지... 경기는 주도했고, 골이나 다름없는게 여럿나왔지만 골대불운... 그러다보니 역습에 당했고ㅜㅠ
난 숸f랑 광주는 플레이가 얄밉게 잘해서 싫어
우리도 안양이 싫은데......
수원이랑 광주잡기가 왜 이리 어렵냐 ㅠㅠ|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추천 수 | 조회 수 | |
|---|---|---|---|---|---|---|---|
| 공지 | 공지 |
회원 차단, 스티커샵 기능 추가 안내
12 |
KFOOTBALL | 2017.04.17 | 8 | 134858 | |
| 공지 | 앱 |
KFOOTBALL iOS 앱(v1.0) 배포
12 |
2016.04.22 | 10 | 128428 | ||
| 공지 | 공지 | 사이트 안내&이용 규정 (17. 3. 3 개정) 7 | 2012.02.13 | 9 | 564357 | ||
| 160034 | 테스트 5 | 2012.02.11 | 0 | 19622 | |||
| 160033 | 내가 첫글이냐? 5 | 스테보 | 2012.02.11 | 0 | 8894 | ||
| 160032 | 내가 두번째 글인가 2 | 믓못 | 2012.02.11 | 0 | 7547 | ||
| 160031 | 세번째 글이네 2 | 달렉HD | 2012.02.11 | 0 | 7179 | ||
| 160030 | 입개르 2 | 2012.02.11 | 0 | 6138 | |||
| 160029 |
이새끼보소 회원가입할때 지지팀고르는거에 서울없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
해충빠뒤져라 | 2012.02.11 | 0 | 6874 | ||
| 160028 |
여러분 글쓰실때 예의을 갖쳐주세요. 알싸분들이 보십니다.
3 |
해충빠뒤져라 | 2012.02.11 | 0 | 7801 | ||
| 160027 | FC서울에서 축사 전하러왔습니다. 2 | 게시판지기[] | 2012.02.11 | 0 | 7136 | ||
| 160026 | 게시판을 활성화 해야됨 2 | 믓못 | 2012.02.11 | 0 | 7236 | ||
| 160025 | 게시판 활성화를 위해서 당장해야할일 2 | 달렉HD | 2012.02.11 | 0 | 7178 | ||
| 160024 |
서울뺄꺼면 성남,제주도 빼라 이씹쌩장아
2 |
해충빠뒤져라 | 2012.02.11 | 0 | 6697 | ||
| 160023 |
임시는 뭐임
2 |
Holic | 2012.02.11 | 0 | 6161 | ||
| 160022 |
한 2주정도 가다가 망할사이트에 입갤
7 |
2012.02.11 | 0 | 6082 | |||
| 160021 | 오 나의 윤성효 2 | 라뎅이 | 2012.02.11 | 0 | 6703 | ||
| 160020 |
여기 활성화시키고 싶으면 ㄱㅎㅎ ㄷㅇㅂ 이런거 하지말자
3 |
2012.02.11 | 0 | 6023 | |||
아 난 그래도 광주가 더 싫어 ㅋ 작년 원정 백성우나 4:0도 그렇고.... 걍 광주가 젤 어려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