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다시오기전부터
어그로꾼에 자기말만하는애들 여럿 있던데
뭐 자꾸 개발공 개발공이러냐
개발공 목적의도에 분위기는 나 탈퇴전에지
나가고 물더 흐려짐
솔직히 이건 펙트아님?
어그로꾼에 자기말만하는애들 여럿 있던데
뭐 자꾸 개발공 개발공이러냐
개발공 목적의도에 분위기는 나 탈퇴전에지
나가고 물더 흐려짐
솔직히 이건 펙트아님?
근데 니들 뭔 큰 착각하는데
내가알던 개발공이 망가지기전은
어쨋든 개발공은 개발공이지
사내새끼가 탈퇴하니 어쩌니 질질끌다 없어지길래 그런가보다 했더니 다시와서 하는 꼬락서니 봐라 왜그러고 사냐?
졸렬킹새키는 사내사내할꺼면 니 거시기먼저 확임하고와라
나 도 졸렬하긴 하다 미안
내가 5월인가 6월에탈퇴했는데
뭐 틀린말은 아니지만 데이터라는게 존재하는것들에대한 분석과 현상이니
그럼 숫자가아닌이상 이세상에 펙트는없냐?
그건 맞는말같애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추천 수 | 조회 수 | |
|---|---|---|---|---|---|---|---|
| 공지 | 공지 |
회원 차단, 스티커샵 기능 추가 안내
12 |
KFOOTBALL | 2017.04.17 | 8 | 136572 | |
| 공지 | 앱 |
KFOOTBALL iOS 앱(v1.0) 배포
12 |
2016.04.22 | 10 | 130981 | ||
| 공지 | 공지 | 사이트 안내&이용 규정 (17. 3. 3 개정) 7 | 2012.02.13 | 9 | 566882 | ||
| 160034 | 테스트 5 | 2012.02.11 | 0 | 19628 | |||
| 160033 | 내가 첫글이냐? 5 | 스테보 | 2012.02.11 | 0 | 8899 | ||
| 160032 | 내가 두번째 글인가 2 | 믓못 | 2012.02.11 | 0 | 7557 | ||
| 160031 | 세번째 글이네 2 | 달렉HD | 2012.02.11 | 0 | 7184 | ||
| 160030 | 입개르 2 | 2012.02.11 | 0 | 6143 | |||
| 160029 |
이새끼보소 회원가입할때 지지팀고르는거에 서울없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
해충빠뒤져라 | 2012.02.11 | 0 | 6880 | ||
| 160028 |
여러분 글쓰실때 예의을 갖쳐주세요. 알싸분들이 보십니다.
3 |
해충빠뒤져라 | 2012.02.11 | 0 | 7804 | ||
| 160027 | FC서울에서 축사 전하러왔습니다. 2 | 게시판지기[] | 2012.02.11 | 0 | 7137 | ||
| 160026 | 게시판을 활성화 해야됨 2 | 믓못 | 2012.02.11 | 0 | 7241 | ||
| 160025 | 게시판 활성화를 위해서 당장해야할일 2 | 달렉HD | 2012.02.11 | 0 | 7180 | ||
| 160024 |
서울뺄꺼면 성남,제주도 빼라 이씹쌩장아
2 |
해충빠뒤져라 | 2012.02.11 | 0 | 6700 | ||
| 160023 |
임시는 뭐임
2 |
Holic | 2012.02.11 | 0 | 6168 | ||
| 160022 |
한 2주정도 가다가 망할사이트에 입갤
7 |
2012.02.11 | 0 | 6082 | |||
| 160021 | 오 나의 윤성효 2 | 라뎅이 | 2012.02.11 | 0 | 6705 | ||
| 160020 |
여기 활성화시키고 싶으면 ㄱㅎㅎ ㄷㅇㅂ 이런거 하지말자
3 |
2012.02.11 | 0 | 6026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