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1번 배너2번

채팅방 접속자 :

접속회원 목록
출석
순위 출석시각 별명
1 00:03:50
title: 수원 삼성 블루윙즈삼군
2 00:07:02
title: 전남 드래곤즈_구yellowmarine
생일
방문자
오늘:
136
어제:
179
전체:
4,121,455

DNS Powered by DNSEver.com
.

빅버드 근처 맛집

포럼 » 포럼 » 빅버드 근처 맛집

title: 인천 유나이티드_구Thomascook

Re:빅버드 근처 맛집

뽕스토리 여친이랑 갔는데 싸고 맛있었음
title: K리그엠블럼10학번만기

Re:빅버드 근처 맛집

빅버드인지 종합운동장인지 정확히 기억이 안나는데 경기장 근처에 갈비탕집 오진곳 있다고 들었음ㅋ
title: 수원 삼성 블루윙즈_구헤리슨

Re:빅버드 근처 맛집

경기장 근처 맛집은 뭐... 아주대쪽도 있긴한데 반대로 경기대쪽 위로 올라가면 아구탕 존나맛있는데 있는데 이름이 생각이 안나네. 뭐 어차피 거기 한군데라 헷갈릴 일도없고 개맛있음. 참고바람.

 

우만동쪽 해적같은데야 존나 사람들 미어터지니 안가는게 좋고...

 

아주대 쪽은 두메산골 말고는 맛집이라 할만한데는 없음. 초가집으로된 술집있음ㅇㅇ 반드시 가볼것을 추천함. 광교에서 3년정도 근무하면서 일주일에 한번씩 꼭가는 술집이였음. 현재 와이프랑 백번이상감. 가장 맛있는것은 걍 쌩막걸리. 그리고 해물감자전. 이 두가지 시켜놓으면 막걸리 3되이상 먹는다. 막걸리 좋아하는 사람들 참고바란다. 스끼다시로 나오는 꼬막이랑 쌩고구마가 상당히 잘어울리니 다들 가서 먹어보도록...

title: 수원 삼성 블루윙즈_구헤리슨

Re:빅버드 근처 맛집

내가 애주가이다보니 음식이 맛있는곳보다 술이 맛있는곳을 쓰게되는군...

 

아대 썬더치킨 생맥주 맨날 쌔거다. 진짜 청량감이 다른생맥주랑 비교가 안되니 생맥주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경기끝난후에 저렴한 안주와 더불어 진짜 맛있는 생맥주 마시면 기분 개 오질것이다. 흡연석이 따로 있긴한데 요새 법바뀌고나서 가본적이없으므로 흡연가능유무는 가서 확인해보도록.

 

치킨은 그냥 평타...인데 가격이 싸서 나쁘지않음. 학생들 가면 좋을듯. 치킨마루것보단 맛있다. (아대삼거리에 있는 치킨집. 개별로야.)

 

뭐 쓰다보니 치킨집들이 좀 생각나네. 끼안경 끼고 골목으로 들어가면 바로 포장마차 비슷한 옛날통닭집 있는데 통닭 알바가 찢어주는곳인데 옛날통닭 좋아하는사람 가서 먹으면 개꿀. 근데 생맥주는 별로라 병맥추천함.

 

그리고 그 윗골목에 호펜펍이라는 가게가있음. 여기 가격 다른치킨집보다 30프로정도 비싼데.. 뭐 50프로 잡자. 여튼 조금 가격이 나가는편인데 사장아주머니랑 내가 야부리좀 털어서그런가 여러가지 서비스도 많이주고, 술집분위기 자체가 상당히 좋다. 치킨만 20년이상 튀기시다가 술집오픈하신걸로 들었는데 여기 치킨 진짜 깔끔하게 잘튀기고, 생맥주도 해외생맥주라 독특하다. 근데 총알 7~8개 쓸 생각으로 가야함(3인기준)

 

아대삼거리 등킨도나쓰 쪽에 치킨마루는 존나 별로다. . . 매너리즘에 빠졌음. 별로임 가지마!

 

그외에 후라이팬 이라던가 후라이팬 건너편에 비슷한 치킨집(매쉬포테이토랑 치킨 같이 올려파는곳. 건너편가게는 감자칩 기름에 튀겨주거나 매쉬포테이토 주거나 했었음.) 뭐 그냥그냥. 순살 작게 썰려나오는거 좋아하는 여성분들이 가면 좋을듯. 걍 분위기 발랄하고 무난~

 

그리고 위에 써놓은곳중에 옛날통닭 판다고 한곳! 거기는 불족, 닭발이 더 맛있다. 치킨은 입가심용으로 하나 시켜놓고 먹으면 딱이야.

 

 

ㅎ 쓰다보니 전부 나랑 마누라 단골가게... 여튼 다들 즐치킨

title: 수원 삼성 블루윙즈_구헤리슨

Re:빅버드 근처 맛집

인용

[김치찌개]

상호명 : 듬박이

2013년에 오픈한 깔끔한 김치찌개 전문점.

김치찌개에 돼지고기가 두툼한게 특징!듬박이.PNG



[파스타&피자]

상호명 : 2 Park

아주대에서 연인들이 갈만한 파스타집.2park.PNG



[치킨&맥주]

상호명 : Soldier

치킨+계란말이+라면+맥주500cc(2잔) = 2만원

바삭한 치킨과 저렴한 가격이 짱!

기본안주는 건빵

쏠져.PNG



[동동주]

상호명 : 맨발의청춘

옥수수동동주가 맛있어요~

맨발.PNG



[삼겹살]

상호명 : 원천주먹구이

두툼한 삼겹살이 1인분에 8000원

김치찌개와 매콤한콩나물국이 서비스!

(밥시켜야 주는건지 안시켜도 주는지는 잘 모르겠네용^^;;)

원천주먹구이.PNG



[전 & 각종안주 & 막걸리]

상호명 : 동막골

김치전과 파전이 커다란 접시에 나오는 태극전!

실내와 실외가 있는데, 비오는날이면 야외 천막 아래서 먹는 태극전과 막걸리가 크하~

동막골.PNG



좀더 자세하게 썰을풀어줌.

 

1. 솔져치킨.

 

여기 고딩들이 많이 찾음. 너무저렴하기때문에. 그래서 가끔 찾아갔을때 영업정지인 경우가 있다. 이곳이  소모임활동후에 뒷풀이하거나 친구들끼리 가기에는 최적의 장소이기는 하나 대안이 없이 갔다가는 상당히 기분나쁠 수가 있으니 참고바람. 그리고 여기 라면끓여먹으라고 콩나물이랑 라면 주는데 소주치킨하기 정말 좋다. 그리고 계란말이 사이즈가 상당히 크다. 키보드만함. 정말 가격대비 맛있음. 하지만 치킨의 튀김옷이 아주대 맛있다는 치킨집들보다는 그다지~맛있지는않음. 무난한편임 평소 치킨 맛에 예민한사람들이라면 비추. 참고바람.

 

2.맨발의 청춘.

 

오뎅국물 하나 시켜놓고 여러가지 군것질들(초딩때 먹던 아폴로나 뭐 쫀디기같은 불량식품이라 불리우는것들) 스끼다시로 나오고 동동주가 맛있어. 2층올라가면 분위기도 그다지 나쁘지않고 오래 썰풀면서 이야기하기 나쁘지않음. 그다지 시끄러운분위기는 아니니까~ 참고바람.

 

3. 동막골

 

개인적으로 여기가느니 두메산골을간다. 일단 너무 사람들도 많고... 맛있다기보다는 그냥  무난해서 즐겨찾는곳... 참고바람. 맛잇거나 해서 가는곳은아님.

 

 

 

title: 수원 삼성 블루윙즈_구헤리슨

Re:빅버드 근처 맛집

양꼬치 좋아하는사람들에게 추천!

 

아주대 입구 에서 매탄시장쪽으로 길건너 양꼬치집이 있는데 여기 꿔바로우 맛있다. 꿔바로우에 양념양꼬치 , 이과두주면 개꿀이다.

.
Copyright ⓒ 2012 ~ KFOOTBAL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