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축구

후전드 드디어 바르샤 떠남 ㅋㅋㅋㅋㅋ

by CherryMoon posted Aug 01, 2017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http://sports.news.naver.com/wfootball/news/read.nhn?oid=109&aid=0003588809&redirect=true

 

바르셀로나 유소년 소식을 주로 전하는 트위터리안 '@barcabstuff'는 1일(한국시각) 스페인 일간지 ‘스포르트’ 알베르토 로지의 트위터를 인용, "포워드 이승우가 임대를 통해 바르셀로나를 떠나게 된다"면서 "구단은 이같은 내용을 이번 주 발표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승우는 지난달 바르셀로나B 훈련에 합류했다. 그러나 9월 이전 프로계약을 해야 하는 이승우는 잔류와 임대, 이적 3개의 선택지 중 하나를 골라야 하는 상황이었다. 

이승우와 바르셀로나는 2019년까지 계약을 맺은 상태였다. 바이아웃 금액은 300만 유로. 이승우는 만 20세가 되는 내년에는 유소년 팀에 몸담을 수 없어 바르셀로나B와 프로 계약을 맺거나 새 둥지를 찾아야 한다.

그런데 스페인 세군다리가(2부리그)로 승격된 바르셀로나B가 온두라스 출신 유망주 초코 로사노와 브라질 출신 비치뉴를 영입, '비유럽 출전 쿼터'를 채워 이승우의 입지가 줄었다. 이에 이승우는 불만을 드러내며 훈련 불참을 선언하기도 했다. 

결국 이승우의 선택은 재계약 후 다른 팀으로 임대 가는 방식을 택한 것으로 보인다.  이승우는 독일 분데스리가 도르트문트 등 7~9개 구단의 영입 제안을 받아놓고 있는 상태로 알려진 바 있다.

 

그동안 언플은 더럽게 많이 해놓더니 이제서야 임대로나마 이적하네 (...)

근데 지금같은 페이스면 돌문으로 가도 리저브일텐데, 설마 또 간판만 보고 이적하는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