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1번 배너2번

채팅방 접속자 :

접속회원 목록
출석
순위 출석시각 별명
1 00:04:08
title: 부산 아이파크뽀까
2 00:45:09
title: 2015 수원B 9번(오장은)헌신의오짱
3 02:53:31
title: 전남 드래곤즈_구yellowmarine
4 04:20:20
title: 대전 시티즌세노투레
5 10:21:11
title: 대전 시티즌슥헤
생일
방문자
오늘:
644
어제:
790
전체:
3,584,570

DNS Powered by DNSEver.com
.
해외축구
2017.06.08 13:58

황희찬 함부르크 이적설 ㄷㄷㄷㄷ...

조회 수 182 추천 수 0 댓글 11


http://sports.news.naver.com/wfootball/news/read.nhn?oid=020&aid=0003070803

 

한국 축구 국가대표팀의 막내 황희찬(21·오스트리아 잘츠부르크)이 독일 함부르크의 ‘러브 콜’을 받고 있다는 소식이 7일 전해져 팬들의 기대를 부풀리고 있다. 황희찬은 14일 카타르와의 2018 러시아 월드컵 아시아 최종예선 8차전 출격을 대기 중이다. 함부르크 지역 언론은 이날 황희찬에 대해 “함부르크 단장이 영입 후보 리스트에 올렸다”고 보도했다. 잘츠부르크는 황희찬의 이적료로 800만 유로(약 101억 원)를 원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함부르크는 손흥민(25·토트넘)이 2010년부터 2013년(1군 기준)까지 뛰었던 팀. 지난 시즌 분데스리가 14위에 그친 함부르크는 득점력 강화를 위해 황희찬의 영입을 노리고 있다. 포항제철고 출신인 황희찬은 2014년 12월 잘츠부르크에 입단했다. 저돌적 돌파가 장기여서 ‘황소’로 불리는 그는 지난 시즌 리그에서 12골을 넣으며 팀의 우승을 이끄는 등 기량이 성장한 모습을 보였다. 유럽 대항전 등을 포함해 황희찬의 시즌 총득점은 16골이다.

 

유럽 진출 2년만에 분데스리가의 팀과 링크된걸 보면 재능은 진짜 인정받아 마땅한 놈이긴 한 듯.

만약 서영재도 1군으로 콜업된다면 함부르크에서도 오랜만에 한국인으로 재미 좀 보겠네 ㄷㄷㄷ...

 

 

  • profile
    골청 2017.06.08 15:42

    잘되면(?) 통수처도 용서받는 세상

  • ?
    title: 인천 유나이티드CherryMoon 2017.06.08 15:44
    씁쓸하지만 감정적인거 전부 배제하고 보면 선수는 결국 실력으로 살아남는다는게 맞는 말인 것 같음...
  • profile
    title: 2015 성남 5번(임채민)PKS 2017.06.08 16:14

    황희찬 이라크전도 볼 트래핑은 개쩔던데ㄷㄷ

    이용만 잘하면 공격수 걱정은 없을 듯

  • ?
    title: 인천 유나이티드CherryMoon 2017.06.08 16:47
    나이도 창창하고... 독일이라는 더 큰 무대에서의 경쟁력만 갖춘다면 주전은 보장될 것 같음 ㄲㄲ
  • profile
    title: 대전 시티즌슥헤 2017.06.08 16:30

    이적하고 강등되면...

  • ?
    title: 인천 유나이티드CherryMoon 2017.06.08 16:47
    아... 생각해보니 함부르크도 은근 생존왕 기질이 (...)
  • profile
    title: 대전 시티즌슥헤 2017.06.08 17:10
    함북이 강등안당한지 엄청 오래되지않음? 분데스에서 유이하게 강등당한 역사가 없는팀이였나 그럴껄...
  • profile
    title: 2015 성남 5번(임채민)PKS 2017.06.08 17:12

    안녕? 나는 참견쟁이 피케이에스 이지 (신발아님ㅎ) 어쨌든 답변을 주자면 맞아. 함부르크는 한.번.도 강등 된적이 없어 그럼 이만!

  • ?
    title: 인천 유나이티드CherryMoon 2017.06.08 17:21
    ㄲㄲ 대신 강등'권'이었던 적은 많지. 당장 올해도 14위로 시즌 끝냈으니...
  • profile
    title: 포항 스틸러스캐스트짘 2017.06.08 22:31

    황가놈 처음 갈땐 : 잘돼나 보자 퇘퇘퇘

     

    현재 : ㅅㅂ 잘하네

  • ?
    title: 인천 유나이티드CherryMoon 2017.06.08 22:53
    어떻게 보면 본인이 정말 독하게 마음먹고 해외로 나간 것이 드디어 (?) 빛을 발한 것일지도...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공지 안드로이드 앱(v0.10, r31) 업데이트 배포 안내 3 KFOOTBALL 2019.02.23 0 194
공지 공지 회원 차단, 스티커샵 기능 추가 안내 12 file KFOOTBALL 2017.04.17 8 779
공지 KFOOTBALL iOS 앱(v1.0) 배포 12 file title: 인천 유나이티드_구Gunmania 2016.04.22 10 3368
공지 공지 사이트 안내&이용 규정 (17. 3. 3 개정) 8 title: 2015 국가대표 10번(남태희)보시옹 2012.02.13 8 429845
590 해외축구 후쿠오카 김현훈, 중국 갑급 윈난 리장 이적 title: 인천 유나이티드CherryMoon 2017.02.23 0 34
589 해외축구 후전드 드디어 바르샤 떠남 ㅋㅋㅋㅋㅋ 17 title: 인천 유나이티드CherryMoon 2017.08.01 0 188
» 해외축구 황희찬 함부르크 이적설 ㄷㄷㄷㄷ... 11 title: 인천 유나이티드CherryMoon 2017.06.08 0 182
587 해외축구 황희찬 시즌 11호골 ㄷㄷㄷ... 8 title: 인천 유나이티드CherryMoon 2017.04.23 0 152
586 해외축구 황진성 공간 침투력ㄷㄷ file title: 2015 성남 5번(임채민)PKS 2017.07.20 0 67
585 해외축구 황의조 데뷔전서 득점 ㄷㄷ 8 title: 수원 삼성 블루윙즈_구현이 2017.07.29 0 110
584 해외축구 황의조 경기 후 인터뷰 2 file title: 수원 삼성 블루윙즈_구현이 2017.07.29 0 96
583 해외축구 화이트 하트 레인. 9 title: 2015 포항 12번(김승대)아시아No.1강철전사 2017.05.15 0 120
582 해외축구 홍콩행 축구)찬유엔팅 기억하지? title: 성남FCUltrasaqour 2019.04.10 0 50
581 해외축구 홍콩행 축구)여자 감독 찬유엔팅에 대해 내가 오해한점 1 title: 성남FC코토리노오야츠 2017.03.15 0 114
580 해외축구 홍정호의 경쟁자 트렌트 세인즈버리 장쑤 복귀 임박 3 title: 인천 유나이티드CherryMoon 2017.06.10 0 67
579 해외축구 홍정호 장쑤에서 방출 8 file title: 인천 유나이티드CherryMoon 2017.07.13 0 98
578 해외축구 홍순학 인도네시아에서 방출 6 title: 인천 유나이티드CherryMoon 2017.04.05 0 168
577 해외축구 홍순학 인도네시아 국군 축구단 입단 8 title: 인천 유나이티드CherryMoon 2017.04.17 0 165
576 해외축구 홈구장에서 이렇게 당하면 기분이 어떨까? 8 file title: 수원 삼성 블루윙즈_구현이 2017.01.17 0 186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40 Next
/ 40
.
Copyright ⓒ 2012 ~ KFOOTBAL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