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1번 배너2번

채팅방 접속자 :

접속회원 목록
출석
순위 출석시각 별명
출석한 회원이 없습니다.
생일
방문자
오늘:
464
어제:
320
전체:
3,878,872

DNS Powered by DNSEver.com
.


보통 일본원정가면 비용이 얼마나들어?


해외여행을 한번도 가본적이 없어서 알아볼래도 뭘 알아봐야할지 모르겠음.


아니면 중국원정이라도..;;



비용봐서 모을수 있는정도면 한번 도전해보고 싶은데 말이지..;;;

  • profile
    Donor 2015.04.23 12:47
    몇박이냐에따라..
  • ?
    title: 2015 수원B 26번(염기훈)떡수르 2015.04.23 12:49
    보통 1박에서 2박정도 하지 않나? 기본적인 관광만 한다쳤을때 몇박정도해?
  • ?
    title: 인천 유나이티드_구유지환 2015.04.23 13:09

    비행기값 안정되게 20만원으로 치면...기본 관광까지 하려면 최소 2박해야 되지 않으려나?
    주로 관광할 도쿄23구 내에는 J리그팀 경기장 하나도 없음

    숙소는 최소한의 호텔로 생각하면 1박당 7~10만원 내외로 잡는게 좋을듯.

    오사카면 좀 더 싸질거고, 두 팀 다 경기장이 도심에서 그렇게 멀지는 않음. 역도 바로 앞에 있고.

  • ?
    title: 2015 수원B 26번(염기훈)떡수르 2015.04.23 13:12
    그럼 두사람이 가면 숙박료는 좀더 싸지겠네?
  • ?
    title: 인천 유나이티드_구유지환 2015.04.23 14:02
    그렇지 않으려나...더블베드라던가 뭐 찾아본다면?
    둘이 가 본적이 없어서...또르르 ㅠㅠ
  • profile
    title: 포항스틸러스_구calcio02 2015.04.23 13:11

    2012년 감바, 2014년 세레소 다녀왔는데..
    둘 다 1박2일로 다녀왔고, 숙소는 난바역근처의 닛세이라는 비지니스호텔에서 묵었고,
    12년엔 아시아나, 14년엔 피치 타고다녀왔는데.. 생각만큼 돈 안들었어~

    특히 작년엔 마침 피치에서 프로모션해서 왕복 10만원이었나에 다녀왔지 ㅇㅇ


    난 비지니스호텔에 미리 예약해서 4만원에 예약했지만, 게스트하우스 캡슐호텔이라면 더 쌀거야 ㅇㅇ

  • ?
    title: 2015 수원B 26번(염기훈)떡수르 2015.04.23 13:12
    비행기만 10만원? 아님 숙소까지? 그리고 피치는 뭐야?ㅠㅠ
  • profile
    title: 포항스틸러스_구calcio02 2015.04.23 13:15
    피치라고 에어부산마냥 ANA 산하의 저가항공사 있음 ㅇㅇ
    프로모션 자주 하니깐 눈팅 자주해봐~

    그리고 기억으론 왕복항공권만 10만원이었을거야, 숙소는 3-4만원대?

    이건 호텔 홈페이지 http://www.hotelnissei.com/?lang=ko
  • ?
    title: 2015 수원B 26번(염기훈)떡수르 2015.04.23 13:17
    와;;; 싸다;;;ㅋㅋㅋㅋㅋㅋㅋ 가볼만 한데?ㅋㅋㅋ
  • profile
    title: 포항스틸러스_구calcio02 2015.04.23 13:18
    리그보다 일정 먼저 나오니까,
    평일에 다녀올 수 있고, 눈팅만 한다면 뭐 ㅋㅋ

    피치 탈거라면 그나저나 면세점 쇼핑은 포기해야 함.
    전용터미널에서 타고내려야하는데 면세점 상품구비가 그닥;;
  • ?
    title: 2015 수원B 26번(염기훈)떡수르 2015.04.23 13:19
    아 그래?ㄷㄷㄷ 면세점은 갈돈이 없을듯..ㅋㅋ
  • profile
    title: 포항스틸러스_구calcio02 2015.04.23 13:20
    그래도 화장품이나 담배나 초콜렛이라던가.. 보이면 사게 되더라... ㅠㅜ
  • ?
    title: 2015 수원B 26번(염기훈)떡수르 2015.04.23 13:23
    난 담배를 안피니까;;ㅋㅋㅋ
  • profile
    title: 포항스틸러스_구calcio02 2015.04.23 13:48
    좋아좋아 ㅋㅋㅋㅋ
  • profile
    title: 수원 삼성 블루윙즈_구홍군 2015.04.23 13:15
    5월 16강 가시와 원정 생각하고 있는거면 비행기값은 최소 25만원 이상 들어갈듯. 출발날짜가 얼마 안 남아서 프로모션 가격으로 올라온 비행기 티켓은 없으니. 경험 상 2박 기준으로 잡으면 일본, 중국 둘 다 5~60이면 넉넉한듯(밥값 포함)
  • ?
    title: 2015 수원B 26번(염기훈)떡수르 2015.04.23 13:16
    50-60? 인당인거지? 숙소를 같이쓰면 인당 40이면 되려나;;;;ㅋㅋㅋㅋ
  • profile
    title: 수원 삼성 블루윙즈_구홍군 2015.04.23 13:17
    숙소 같이 써봐야 가격 별로 안 내려감ㅇㅇ 많이 내려가야 2~3만원 내려가려나
  • ?
    title: 2015 수원B 26번(염기훈)떡수르 2015.04.23 13:19
    아 그래?ㅋㅋㅋ 제길..ㅠㅠ
  • profile
    title: 포항스틸러스_구calcio02 2015.04.23 13:19
    혹시 모르니 072.COM도 찾아봐~
    도쿄행 비행기는 자주다니니.. 혹시 남아있는게 있을지도..
  • profile
    title: 수원 삼성 블루윙즈_구홍군 2015.04.23 13:20
    정말 예산 최저로 짜서 가면..
    왕복항공권 : 10~20만 (출발 3~4개월 전에 프로모션 항공권 잡았을 때 기준)
    숙박료 : 5~10만(2박 기준. 게스트하우스나 비즈니스 호텔 급)
    밥값 : 5천원*4끼=2만원 (군것질 하나도 안하고 맥도날드만 간다고 쳤을때...)
    교통비 : 5만원 (공항에서 도쿄 시내 나가는게 왕복 3~4만원 쯤 나옴)

    초 저예산으로 하면 2박 30만원도 가능...은 한데 이렇게 갈거면 안 가는게 낫다고 봄
  • ?
    title: 울산 현대 호랑이새디 2015.04.23 13:38
    3박4일 비행기+호텔싱글룸 합해서 440,200원
    쓸 돈은 3만엔 환전해갔음... 하루에 1만엔 잡으면 넉넉하대서 잘 먹고 잘 쓰고 옴 ㅋㅋ
  • ?
    title: 2015 수원B 26번(염기훈)떡수르 2015.04.23 13:45
    ㄷㄷㄷ 잘 찾아봐야겠구만.ㅋㅋ
  • ?
    title: 수원 삼성 블루윙즈suwon26 2015.04.23 14:08
    그나저나 여권은 준비해둔거지 ^^?
  • ?
    title: 전북 현대 모터스_구메론소다 2015.04.23 14:57
    중국원정은 귀찮은게 비자 필요함ㅇㅇ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공지 회원 차단, 스티커샵 기능 추가 안내 12 file KFOOTBALL 2017.04.17 8 2418
공지 KFOOTBALL iOS 앱(v1.0) 배포 12 file title: 인천 유나이티드_구Gunmania 2016.04.22 10 6320
공지 공지 사이트 안내&이용 규정 (17. 3. 3 개정) 7 title: 2015 국가대표 10번(남태희)보시옹 2012.02.13 8 431584
106706 축구뉴스 [K리그 클래식] 현대오일뱅크 K리그 클래식 2015 8R 관전포인트 1 title: 전북 현대 모터스_구belong 2015.04.23 0 77
106705 국내축구 6호선 자주 타서 하는 얘긴데, 15 title: 수원 삼성 블루윙즈_구낙양성의복수 2015.04.23 1 293
106704 국내축구 우리 U-12팀 원주권에도 지정되었는데.. 2 title: 2014 강원 어웨이 전면roadcat 2015.04.23 0 193
106703 [개참전] 6호선 나도 한번 씨부려보자 18 Goal로가는靑春 2015.04.23 5 459
106702 국내축구 이 노래 왜 갑자기 2 title: 수원 삼성 블루윙즈suwon26 2015.04.23 0 139
106701 국내축구 근데 이장님이 노장 좋아하는 것도 이해가 감 2 title: 전북 현대 모터스율령 2015.04.23 0 135
106700 국내축구 지하철쏭 한가지 확실하게 하자 1 title: 성남FC_구화랑 2015.04.23 5 153
106699 수원팬으로서 객관적으로 6호선에 대해 생각해봄. 1 title: 2014 수원B 6번(김은선)이사랑에후회없다 2015.04.23 0 182
106698 6호선을 부르건말건 1 title: 2015 성남 8번(김두현)스카이석 2015.04.23 0 181
106697 주세종 김도혁 윤빛가람 중 한명만 어떻게 안되겠니ㅠ 30 title: 전북 현대 모터스율령 2015.04.23 0 253
106696 FA컵 32강 일정표 file title: 성남FC_구저승사자어흥 2015.04.23 0 148
106695 6호선은 거지들 노선이라는 말에 궁금해서 찾아봤음 8 file title: 성남FC_구보여줄순없겠지 2015.04.23 0 418
106694 생각해보니까 어제 갓시와전 패배로 51맞췄네 3 title: 2014 K리그 클래식 챔피언 뱃지부르부르 2015.04.23 0 86
106693 6호선은 거지들 노선.. 그 가사보면 6 title: 인천 유나이티드_구계양산도사 2015.04.23 0 384
» 개발공러중에서 일본원정 다녀온 형들 있음? 24 title: 2015 수원B 26번(염기훈)떡수르 2015.04.23 0 187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3577 3578 3579 3580 3581 3582 3583 3584 3585 3586 ... 10695 Next
/ 10695
.
Copyright ⓒ 2012 ~ KFOOTBAL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