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1번 배너2번

채팅방 접속자 :

접속회원 목록
출석
순위 출석시각 별명
출석한 회원이 없습니다.
생일
02-28
마루
방문자
오늘:
419
어제:
411
전체:
3,663,591

DNS Powered by DNSEver.com
.
국내축구
2017.09.01 00:13

이란전 직관함 사람들 분위기

조회 수 230 추천 수 0 댓글 10


선수엔트리불릴때 환호성소리 

이동국>=손흥민>구자철>나머지 비슷비슷

전반

사람들이 김영권욕 겁나함 쟤 누구냐 몇번(김영권)누구냐 이런분위기

이란션수퇴장

분위기 개달아오름

후반에 전광판에 이동국 얼굴만 비춰도 

사람들 함성 겁나지름

이란 넘어져서 안일어날때 사람들 열받음

김심욱투입(일반적인 함성정도)

김주영투입[김민재아웃]

??4번 잘하던데 수비를 왜 교체해?? 김영권을 빼야지 이런소리들 들림

이동국투입 

진짜 오늘 함성중 최고

골들어간줄 ㄷㄷ 

경기끝 반응

신태용 ㅅㅂ 황희찬 왜 안빼 구자철 왜 안빼

 

오늘 진짜 이동국이 스타는 스타구나를 느낌 

골이 간절한거에 더해져서인지 

이동국 투입될때 사람들 함성 겁나지름 

내가 이동국이면 개빡칠듯 

황희찬 후반부터 지워졌는데 

88분이동국투입;;;;참;;;

  • ?
    title: 성남FC후리킥의맙소사 2017.09.01 00:32

    자당 어른과 함깨 관람하셨을탠대 수고하셨어요 ㅎㅎㅎ

  • ?
    title: FC안양오뎅바 2017.09.01 00:32
    자당???
  • ?
    title: 성남FC후리킥의맙소사 2017.09.01 00:33

    남의 어머님이요 ㅎㅎ

    엄부자모라고 할때처럼 다른 이의 어머니를 높이 부를때 쓰죠 ㅎㅎ

  • ?
    title: FC안양오뎅바 2017.09.01 00:33
    울엄마??
  • ?
    title: 성남FC후리킥의맙소사 2017.09.01 00:34
    맞아요 ㅎㅎ 아버지는 춘부장이라 부르고요 ㅎㅎ
  • profile
    title: 부산 아이파크부산빠순구 2017.09.01 00:38
    하찮은 개축 커뮤니티에 와서 이런 고급어휘를 배워가다니
    수준에 맞게 놀고 싶네요
  • ?
    title: FC안양오뎅바 2017.09.01 00:52
    ㅋㅋㅋㅋㅋㅋ엄마아빠랑 같이보러갔는데 그래도 경기장분위기가있어서 재밌었다고 집에서봤으면 열받았늘거라고 위안중ㅋㅋㅋㅋ
  • profile
    title: 부산 아이파크부산빠순구 2017.09.01 00:45

    아! 그래서 김영권한테 사과했음?

  • ?
    Ozil 2017.09.01 01:15

    분위기 자체는 엄청나게 뜨거웠네요. 한골만 넣었다면 시원하게 풀어나갔을거 같은데.

  • ?
    title: FC안양오뎅바 2017.09.01 01:20
    분위기는 퇴장전까지는 미지근했는데 퇴장후에 엄청나짐ㅋㅋㅋ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공지 안드로이드 앱(v0.10, r31) 업데이트 배포 안내 3 KFOOTBALL 2019.02.23 0 342
공지 공지 회원 차단, 스티커샵 기능 추가 안내 12 file KFOOTBALL 2017.04.17 8 948
공지 KFOOTBALL iOS 앱(v1.0) 배포 12 file title: 인천 유나이티드_구Gunmania 2016.04.22 10 4344
공지 공지 사이트 안내&이용 규정 (17. 3. 3 개정) 8 title: 2015 국가대표 10번(남태희)보시옹 2012.02.13 8 430026
160417 해외축구 맨유 보면서 느낀건데 title: 2015 포항 9번(황지수)못생긴놈 2019.04.30 0 59
160416 국내축구 꽁푸엉효과아님? 6 file title: FC안양오뎅바 2019.04.30 0 159
160415 일상/자유 혹시 이 게시판이 파투에서 활동하던 생글님이 만드신 게시판인가요? 3 떡돌이 2019.04.30 0 116
160414 국내축구 대구 새 구장 가본 사람??? 2 title: 인천 유나이티드인천살고싶다 2019.04.29 1 90
160413 일상/자유 j리그 직관해보신분 계신가용 5 title: FC안양_구언제쯤승격하나 2019.04.29 0 106
160412 국내축구 금욜날 톱승대 골보고 길거리에서 소리지름 1 title: 2015 포항 16번(심동운)스틸러스 2019.04.29 0 55
160411 국내축구 어제부터 안양빠 글이 없는.eu 1 골청 2019.04.29 1 139
160410 국내축구 아냥 외국인 선수들 다 갠찮네... 4 title: 대전 시티즌슥헤 2019.04.29 0 93
160409 국내축구 뭐하는거여... 4 title: 대전 시티즌슥헤 2019.04.28 0 152
160408 국내축구 전북경기를 보니까 강원경기가 생각나네 1 title: FC안양오뎅바 2019.04.28 0 91
160407 국내축구 이번 시즌은 내가 직관가면 역전당하나.... 3 file title: 서울 유나이티드강일동짬고양이 2019.04.28 0 33
160406 국내축구 문선민이 잘 했던 걸까 잘해보이는 걸까 1 title: 인천 유나이티드완소인유 2019.04.28 0 85
160405 국내축구 잉천왔다. title: 대전 시티즌슥헤 2019.04.27 0 40
160404 국내축구 김민균 저렇게 아프면 빼야하는거 아닌가 3 골청 2019.04.27 0 111
160403 국내축구 톱승대야... 얼마만이냐 title: 2015 포항 8번(라자르)라자르 2019.04.26 0 43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26 27 28 29 30 31 32 33 34 35 ... 10725 Next
/ 10725
.
Copyright ⓒ 2012 ~ KFOOTBAL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