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1번 배너2번

채팅방 접속자 :

접속회원 목록
출석
순위 출석시각 별명
1 00:02:55
title: 부산 아이파크뽀까
2 00:03:49
title: 2015 수원B 9번(오장은)헌신의오짱
3 00:12:59
title: 전남 드래곤즈_구yellowmarine
4 00:57:38
title: 수원 삼성 블루윙즈삼군
방문자
오늘:
64
어제:
348
전체:
3,861,748

DNS Powered by DNSEver.com
.
일상/자유
2017.06.02 18:20

(개럽라)목표달성


IMG_0311.PNG

 

이건 이벤트 기간중에 갑자기 삘받아서 단차 한번 돌리니 나온 건데 포인트버는데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제 최초의 스스레 챠오네요 ㅠㅠ

 

IMG_0312.PNG

 

IMG_0314.PNG

 

이 찬란한 성과에 눈물에 나옵니다 ㅠㅠ

 

  • ?
    title: 2015 울산H 6번(마스다)시.공.좋.아 2017.06.02 20:25

    귀찮아서 릭고쟝만 받고 탈주

  • ?
    title: 성남FC후리킥의맙소사 2017.06.02 20:31
    이분 최소 회장님에 대한 예의가 없는분.
    다로리당의 분노가 두렵지 않은 분.
  • ?
    title: 포항스틸러스_구Wentworth 2017.06.03 00:49

    근데 스쿠페스가 한국어 지원 되는거였나여

  • ?
    title: 성남FC후리킥의맙소사 2017.06.03 02:46
    글로벌 서버로 하면 한국어 지원되고, 일본서버에서 놀면 일어만 지원될거에요.
    그래서 이번 시즌도 어김없이 중궈들의 1위.... 스코어를 카운터 스톱이라도 했는지 백만점이 넘는데도 점수가 완전히 같게 나오더라구요.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공지 회원 차단, 스티커샵 기능 추가 안내 12 file KFOOTBALL 2017.04.17 8 2392
공지 KFOOTBALL iOS 앱(v1.0) 배포 12 file title: 인천 유나이티드_구Gunmania 2016.04.22 10 6280
공지 공지 사이트 안내&이용 규정 (17. 3. 3 개정) 7 title: 2015 국가대표 10번(남태희)보시옹 2012.02.13 8 431553
812 일상/자유 밀란 한국인 유명 홍보대사 file title: 수원 삼성 블루윙즈택티컬마린 2017.08.24 0 2971
811 일상/자유 [시력테스트] 첨부된 이미지에 있는 사람은 모두 몇명인가? 2 file title: 성남FC후리킥의맙소사 2017.05.01 0 790
810 일상/자유 냅두면 냅둔다고, 지우면 지운다고 13 골청 2017.06.16 1 492
809 일상/자유 내 친구의 부인이 쓴 내 친구 이야기 8 file 골청 2017.04.22 4 485
808 일상/자유 쩝... 1 골청 2019.12.11 0 453
807 일상/자유 형들 1 title: 서울 이랜드 FC레울러스 2021.06.21 0 423
806 일상/자유 성진국 중딩 발육보소ㄷㄷㄷㄷ 7 file title: 2015 성남 5번(임채민)PKS 2017.05.08 0 372
805 일상/자유 @골청 6 file title: 인천 유나이티드CherryMoon 2017.06.16 2 371
804 일상/자유 타 커뮤니티에 안양이 이랜드 일반석에 걸개 걸었다고 하는데 뭔 소리임? 7 title: 2014 안양 11번(조성준)마누엘팔라시오스 2019.08.18 0 353
803 일상/자유 송해의 위엄 8 file title: 수원 삼성 블루윙즈택티컬마린 2017.05.05 2 298
802 일상/자유 이나라는 아무리 생각해도 병신맞아 16 title: 수원 삼성 블루윙즈택티컬마린 2019.08.05 1 298
801 일상/자유 학교 자퇴함. 15 file title: 2015 성남 5번(임채민)PKS 2017.07.17 0 298
800 일상/자유 감독대행 말고 감독 데려와ㅋ 5 title: 전남 드래곤즈_구yellowmarine 2019.08.12 0 298
799 일상/자유 나무위키에 내 썰 누가 넣었냐 14 title: 부산 아이파크_구메직장인 2017.06.09 0 291
798 일상/자유 여기 운영진이 4 눈팅족 2017.06.20 0 285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55 Next
/ 55
.
Copyright ⓒ 2012 ~ KFOOTBAL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