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축구

파탈루 한국에서 다시 뛰고 싶댄다 ㄷㄷㄷ

by CherryMoon posted Feb 08, 2017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http://naver.me/GOcwiFjb

 

 파탈루는 "새 행선지에 관해 조만간 새로운 소식이 있을 것 같지만, 지금 단계에서 확실하게 말할 수 있는 건 없습니다. 솔직히 (새 행선지를 찾는 것이 늦어져서) 초조해지고 있지만 1,2주 안에는 어떻게든 확정이 될 거예요."며 근황에 대해 언급했습니다.

 

 그는 이어서 "태국과 말레이시아에서 제의가 있었지만, 아직은 제가 선호하는 일본 리그 같은 곳에서 더 도전을 하고 싶어요. 아니면 대한민국으로의 복귀가 될 수도 있고, 이란도 제가 원하는 리그 중 한 곳입니다"며 아시아의 빅 리그에서 도전을 이어가고 싶다는 의지를 밝혔습니다.

 파탈루는 전북에서의 생활에 대한 질문에는 여전히 부당한 대우를 받는 입장을 고수했습니다. 그는 "전북에선 일이 잘 풀리지 않았죠. 베트남 원정에서의 패배 후 제가 희생양이 된 거 같아요. 경기 후 감독은 저에게 말도 걸지 않았고 1군과 훈련하지도 못했거든요. 수 개월 간 혼자 훈련했죠. 구단은 그저 저를 쫓아내길 원했습니다"라며 전북에서의 안좋은 기억에 대해 다시 한 번 언급했지만 "하지만 여전히 한국으로의 복귀를 원합니다. 저의 가치를 증명해보이고 싶어요"라고 밝히며 기회가 된다면 한국에서의 명예회복을 노리고 싶다는 희망을 드러냈습니다.

 

뉘앙스를 보니 다시 한국으로 온다면 '전북을 제외한' 팀들을 노려볼 듯?

근데 이놈을 긍정적으로 봐줄 팀이 얼마나 있을지는 좀 의문이긴 하네 (...)

Who's CherryMoon

?
星が瞬くこんな夜に