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뉴스

"1부리그 복귀 목표로 궂은 일 도맡아야죠"

by 캐스트짘 posted Feb 12, 2015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11일 오전 축구센터에서 만난 진경선은 "주장으로서 궂은 일도 마다치 않겠다"는 각오를 드러냈다.

그는 "학교 다닐 때는 주장을 많이 했지만, 프로에 진출하고서는 주장 완장을 찬 게 이번이 처음"이라며 "올해 선수들을 이끌고 1부리그(클래식) 복귀를 노려야 해 부담스럽기도 하다"는 소감을 밝혔다.

지난 시즌 막판 팀에 합류한 진경선은 노장 투혼을 발휘하며 기대 이상의 활약을 펼쳤지만, 팀의 2부리그 강등을 막아내지는 못했다.

올해는 구단 사정이 더 좋지 않다.

2부리그 강등 여파로 예산이 절반 밑으로 뚝 떨어졌고, 선수단도 30명 내외로 구조조정을 해야 했다.

진경선은 이에 대해 "함안 첫 소집 때부터 여태까지 강도 높은 훈련량을 소화하고 있지만, 선수들 누구 하나 불평불만 없이 훈련에 전념하고 있다"면서 "선수단 모두 지난해 아픔을 치유하고 간절한 마음으로 클래식 복귀를 꿈꾸고 있다"고 강조했다.

그는 "시즌 개막이 한 달여 앞으로 다가왔는데 지금까지 분위기는 좋다"면서 "단 1명의 부상자도 나오지 않은 걸 보면 올해는 희망적이지 않겠느냐"며 웃었다.

http://m.idomin.com/?mod=news&act=articleView&idxno=473295&sc_code=1395288730&page=&tota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