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1번 배너2번

채팅방 접속자 :

접속회원 목록
출석
순위 출석시각 별명
출석한 회원이 없습니다.
생일
방문자
오늘:
128
어제:
373
전체:
3,703,794

DNS Powered by DNSEver.com
.
일상/자유
2020.01.07 19:42

기둥뿌리가 다 뽑혀 나갔구나ㅋㅋㅋ

조회 수 133 추천 수 0 댓글 9


아니 같은리그에 기껏 키운 유스4명이 다떠난다고? 뿌쓩 빠쓩?

 

와ㅋㅋ진짜 개같네ㅋㅋ 주전급 다 팔고 새판 제대로 짜네ㅋ

  • profile
    title: 대전 시티즌슥헤 2020.01.07 19:54

    루우머가 사실인교? 한찬희 이유현까지 수도권 구단으로 떠난다는거? 심지어 양준아가 컴백...?

  • ?
    title: 전남 드래곤즈_구yellowmarine 2020.01.07 19:55
    양준아컴백은 디시갤 루머니까 거르고 이유현도 일단 유포자가 펨네에서 구라인걸로 얘기했으니까 기다려봐야지 나머진 마즘
  • profile
    title: 대전 시티즌슥헤 2020.01.07 19:57
    ?? 안산 안양 전남은 팀 재창단하는건가...
  • profile
    title: 대전 시티즌슥헤 2020.01.07 19:57
    재창단은 우리가 했는데
  • ?
    title: 전남 드래곤즈_구yellowmarine 2020.01.07 20:01
    대전 부럽다ㅠ 승격하겠네
  • profile
    title: 대전 시티즌슥헤 2020.01.07 20:35
    이랜드처럼 될지도 몰라
  • ?
    title: 전남 드래곤즈_구yellowmarine 2020.01.07 20:37
    짱울랜드 무시하나요?ㅋ
  • ?
    title: 2014 전남 15번(방대종)춘남드래곤즈 2020.01.16 07:42

    아휴 이제는 구단에서 나가라하기전에

    이유현 최익진 김효찬 정호진 김민혁 이런애들 좀 뜨면 바로 튈 각!ㅎㅎ

    그리고 쏠쏠히 써먹던 노장들도 이제 전남 오겠나 ㅋ..... 

     

    그나저나 딸래미 돌도 지났겠네요~ 친구들 슬슬 결혼하니 삶이 불안합니다ㅋㅋ

  • ?
    title: 전남 드래곤즈_구yellowmarine 2020.01.16 17:41
    물갈이 되면 다시돌아오겠지?ㅋㅋ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공지 안드로이드 앱(v0.10, r31) 업데이트 배포 안내 3 KFOOTBALL 2019.02.23 0 358
공지 공지 회원 차단, 스티커샵 기능 추가 안내 12 file KFOOTBALL 2017.04.17 8 970
공지 KFOOTBALL iOS 앱(v1.0) 배포 12 file title: 인천 유나이티드_구Gunmania 2016.04.22 10 4362
공지 공지 사이트 안내&이용 규정 (17. 3. 3 개정) 7 title: 2015 국가대표 10번(남태희)보시옹 2012.02.13 8 430050
84 일상/자유 대전하나시티즌 창단식 하네 9 title: 전남 드래곤즈_구yellowmarine 2020.01.04 0 96
83 국내축구 인천 2020 등번호 예상 1 title: 인천 유나이티드완소인유 2020.01.07 0 41
» 일상/자유 기둥뿌리가 다 뽑혀 나갔구나ㅋㅋㅋ 9 title: 전남 드래곤즈_구yellowmarine 2020.01.07 0 133
81 국내축구 구단은 뭘하는건가... 7 title: 성남FCUltrasaqour 2020.01.07 0 106
80 국내축구 DCFC는 이제 대전시티즌이 아니다. 4 title: 인천 유나이티드_구계양산도사 2020.01.08 0 161
79 국내축구 @부산빠순구 클하가면 더 잼날거같다 올시즌 2 title: 성남FCUltrasaqour 2020.01.13 0 104
78 국내축구 개인적인 불만 하나. 2 file title: 서울 유나이티드강일동짬냥이 2020.01.13 0 113
77 일상/자유 대체 무슨 일이 일어난거야? 1 title: 인천 유나이티드플레어1337 2020.01.13 0 129
76 국내축구 리그 첫 라운드 상대는 고양 file title: 서울 유나이티드강일동짬냥이 2020.01.14 0 69
75 국내축구 상주 연고 계약 만료 이야기 나오던데 2 title: 인천 유나이티드_구계양산도사 2020.01.15 0 109
74 국내축구 [번역][Numberweb]올림픽세대의 응석받이 쿠니모토, 부활을 지지해준 양키선생님 3 title: 대전 시티즌슥헤 2020.01.16 3 75
73 일상/자유 님들 레고 맨유 홈구장 이벤트 함 6 file 맨유덕후납 2020.01.17 0 104
72 일상/자유 백종원도 울고갈 맛집 10 title: 전남 드래곤즈_구yellowmarine 2020.01.17 0 164
71 국내축구 대전, 박용지 영입 4 title: 대전 시티즌슥헤 2020.01.21 0 64
70 국내축구 일정 언제 나오나? 6 title: 안산 그리너스 FCCRAZY 2020.01.21 0 82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0717 10718 10719 10720 10721 10722 10723 10724 10725 10726 10727 Next
/ 10727
.
Copyright ⓒ 2012 ~ KFOOTBAL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