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1번 배너2번

채팅방 접속자 :

접속회원 목록
출석
순위 출석시각 별명
1 00:00:02
title: 전북 현대 모터스렐레맛집
2 00:02:09
title: 부산 아이파크뽀까
3 00:03:46
title: 2015 수원B 9번(오장은)헌신의오짱
4 00:04:50
title: 인천 유나이티드_구위하여
5 00:05:59
title: 전남 드래곤즈_구yellowmarine
방문자
오늘:
967
어제:
1,179
전체:
3,531,734

DNS Powered by DNSEver.com
.
일상/자유
2019.08.09 14:14

미국만 생각하면 뭐 답도 안나오네

조회 수 30 추천 수 0 댓글 0


동맹 이라는 타이틀 내세워서 날강도 짓 하는건

참 대단하기도 하다.

 

원래 주한미군 분담금 협상도 4~5년 주기로 하던거

1년 주기로 바꾸고 저번에 대폭인상 까지 해놓은것도

부족해서 기타 주한미군이 소요하는 기반사용료 편의

제공하는데 또 돈 조낸 달라고 지랄해대지 않나.

 

시뱅 우리가 나토애들 처럼 미군만 믿고 국방전력을

감축한것도 아니고 꾸준히 증액하고 있는데 

 

존나 신뢰감 사라지네.

 

근데 이젠 또 호르무즈 개입? 지랄. 그거 할돈 없다고

전해라 거지같은 놈들이 돼지같이 뜯어가느라

우리지키기도 바쁘다고 전해라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공지 안드로이드 앱(v0.10, r31) 업데이트 배포 안내 3 KFOOTBALL 2019.02.23 0 160
공지 공지 회원 차단, 스티커샵 기능 추가 안내 12 file KFOOTBALL 2017.04.17 8 750
공지 KFOOTBALL iOS 앱(v1.0) 배포 12 file title: 인천 유나이티드_구Gunmania 2016.04.22 10 2818
공지 공지 사이트 안내&이용 규정 (17. 3. 3 개정) 8 title: 2015 국가대표 10번(남태희)보시옹 2012.02.13 8 429799
719 일상/자유 타 커뮤니티에 안양이 이랜드 일반석에 걸개 걸었다고 하는데 뭔 소리임? 7 title: 2014 안양 11번(조성준)마누엘팔라시오스 2019.08.18 0 180
718 일상/자유 이번 한일관계에 대한 나의 새로운 생각. 7 title: 성남FCUltrasaqour 2019.08.16 0 110
717 일상/자유 자이크로 근황 2 file 골청 2019.08.14 0 120
716 일상/자유 근래 AVGN 보고 있다 title: 인천 유나이티드플레어1337 2019.08.12 0 52
715 일상/자유 감독대행 말고 감독 데려와ㅋ 5 title: 전남 드래곤즈_구yellowmarine 2019.08.12 0 89
714 일상/자유 야이씨 광고 맞네 2 file 골청 2019.08.09 0 92
713 일상/자유 시원해서 홍콩가는줄 10 title: 성남FCUltrasaqour 2019.08.09 0 61
712 일상/자유 을용타무새들.... 4 file title: 안산 그리너스 FCCRAZY 2019.08.09 0 57
» 일상/자유 미국만 생각하면 뭐 답도 안나오네 title: K리그엠블럼택티컬마린 2019.08.09 0 30
710 일상/자유 수원 맛집 추천받습니다 5 title: 인천 유나이티드완소인유 2019.08.08 0 65
709 일상/자유 왠 이을용 무새가 들어왔냐 4 title: 인천 유나이티드_구Gunmania 2019.08.08 0 87
708 일상/자유 이나라는 아무리 생각해도 병신맞아 16 title: K리그엠블럼택티컬마린 2019.08.05 1 179
707 일상/자유 개이직)야이 미친새끼들앜ㅋㅋㅋㅋㅋㅋ 1 title: 성남FCUltrasaqour 2019.08.03 0 71
706 일상/자유 느그델손 잘하네 3 title: 전남 드래곤즈_구yellowmarine 2019.07.31 0 61
705 일상/자유 이을용선수 오랫만ㅋ 2 file 지니 2019.07.30 0 110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48 Next
/ 48
.
Copyright ⓒ 2012 ~ KFOOTBAL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