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1번 배너2번

채팅방 접속자 :

접속회원 목록
출석
순위 출석시각 별명
출석한 회원이 없습니다.
생일
11-27
돌북라도
방문자
오늘:
249
어제:
287
전체:
3,860,961

DNS Powered by DNSEver.com
.
해외축구
2017.01.16 01:47

한명의 고자가 탄생했네.facebook

조회 수 278 추천 수 0 댓글 7


고자탄생.jpg

"만약 맨시티가 4-0으로 지고 맨유가 4-0으로 이기면 맨시티보다 순위 높음." 

 

"ㅇㅇ 맨시티 4-0으로 지면 내 거시기 직접 자른다" 

Who's 현이

profile

수원수원

 

우리가 돈이없냐 가오가없냐

서포터는 서포팅으로 말한다.

Atachment
첨부 '1'
  • ?
    title: 성남FC뮤즈의코토리쨩 2017.01.16 02:03

    @택티컬마린 자 옛날 닉넴으로 돌아와줘

  • ?
    title: 고양시민축구단AlexNicholls 2017.01.16 09:22

    ㅋㅋㅋㅋㅋㅋㅋㅋ

  • profile
    title: 서울 유나이티드강일동짬고양이 2017.01.16 09:27

    저 글과는 별개로 에버튼이 여러모로 부러웠던게 유스아카데미에서 빵빵 터진 하루라는거....

  • profile
    title: 수원 삼성 블루윙즈_구현이 2017.01.16 09:56
    룩맨이랑 데이비스..ㄷㄷㄷ
    데이비스는 심지어 머지사이드출신에 에버턴연령별유스 다 거쳤다고..
    다만 수염때문에 10대처럼안보임 ㅋㅋ
  • profile
    title: 서울 유나이티드강일동짬고양이 2017.01.16 09:57
    ㅇㅇ 데이비스 스토리 보니까 저게 유스부심이구나 싶드라...
  • profile
    title: 수원 삼성 블루윙즈_구현이 2017.01.16 10:02
    이맛에 유스보는재미가 있는듯 ㅋㅋ
  • ?
    title: 수원 삼성 블루윙즈소닉 2017.01.16 14:16

    페메 보내봄 ㅋㅋㅋ 답변오면 업로드 하겠음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공지 회원 차단, 스티커샵 기능 추가 안내 12 file KFOOTBALL 2017.04.17 8 2389
공지 KFOOTBALL iOS 앱(v1.0) 배포 12 file title: 인천 유나이티드_구Gunmania 2016.04.22 10 6278
공지 공지 사이트 안내&이용 규정 (17. 3. 3 개정) 7 title: 2015 국가대표 10번(남태희)보시옹 2012.02.13 8 431551
» 해외축구 한명의 고자가 탄생했네.facebook 7 file title: 수원 삼성 블루윙즈_구현이 2017.01.16 0 278
572 해외축구 한마디만 한다 title: 수원 삼성 블루윙즈택티컬마린 2017.06.17 0 78
571 해외축구 한국인이면 리버풀 응원하자 4 file title: 2015 성남 5번(임채민)PKS 2017.03.02 0 90
570 해외축구 한국인, J리그 외국인 선수 부문 2위 등극 4 title: 인천 유나이티드CherryMoon 2017.02.01 0 81
569 해외축구 한 살 차이라는게 안믿기군.stoke city 4 file title: 수원 삼성 블루윙즈_구현이 2017.01.23 0 159
568 해외축구 하태균의 소속팀인 바오딩 룽다가 리그 기권 선언 ㄷㄷㄷ 8 title: 인천 유나이티드CherryMoon 2017.07.02 0 212
567 해외축구 하태균 중국 갑급 리그 바오딩 룽다 입단 2 title: 인천 유나이티드CherryMoon 2017.02.24 0 65
566 해외축구 하태균 또 이적설 생겼네 6 title: 인천 유나이티드CherryMoon 2017.02.04 0 145
565 해외축구 하태균 K리그 or 중국 타 클럽으로 임대 가능성 있음 4 title: 인천 유나이티드CherryMoon 2017.02.11 0 89
564 해외축구 피아티는 물건이다. 2 title: 대전 시티즌슥헤 2017.02.04 0 97
563 해외축구 포돌스키가 일본으로 간 이유 7 file title: 인천 유나이티드CherryMoon 2017.07.04 0 189
562 해외축구 포그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title: 2015 국가대표 10번(남태희)보시옹 2017.01.16 0 109
561 해외축구 팬이 다시 만들었다는 유베 엠블럼 3 file title: 서울 유나이티드강일동짬고양이 2017.01.18 0 177
560 해외축구 패트와 매트. 6 file title: 2015 성남 5번(임채민)PKS 2017.05.04 0 135
559 해외축구 판 보멀 바이에른 뮌헨 시절 레알 마드리드 모욕 짤 2 file title: 인천 유나이티드플레어1337 2017.07.24 0 120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41 Next
/ 41
.
Copyright ⓒ 2012 ~ KFOOTBAL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