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1번 배너2번

채팅방 접속자 :

접속회원 목록
출석
순위 출석시각 별명
1 00:00:18
title: 2015 수원B 9번(오장은)헌신의오짱
2 00:01:49
title: 수원 삼성 블루윙즈삼군
3 00:11:42
title: 전남 드래곤즈_구yellowmarine
4 00:27:10
title: 부산 아이파크뽀까
5 05:59:44
title: 대전 시티즌세노투레
생일
방문자
오늘:
200
어제:
837
전체:
3,580,386

DNS Powered by DNSEver.com
.





솔직히 꼴 좋다 


팀에 유일한 단점이라고 윤성효 꼽고, 윤성효만 나가면 모든 게

다 될거라는 데우스 엑스 마키나적인 사고로 밀어부치던 애들도

여기저기서 봐 왔고, 윤성효 나가고 서정원 들어오니까 세오 만

세를 외치던 놈들도 꽤 많이 봐 왔는데, 요즘 들어서 까는 거 보

니 제 버릇 못 고친다는 말이 그대로 보이는 것 같다.


김호 말기때부터 그 병은 도지기 시작했지.. 아시아권 대회 우승

은 하지만, 리그를 못 먹으니 짜증내는 이들이 늘어났고, 그 반대

여론에 프런트가 움직여서 김호 감독 짜르고 차범근 들여왔고, 그

과정에서 차붐의 선 굵은 축구와 김호의 아이들을 하나둘씩 방출

하는 꼴 보고서 마음에 안 들어서 욕도 하고 이탈도 하고..(그 중

하나가 나였기 때문에, 이건 나에 대한 셀프디스이기도 하다.)


차붐때는 어땠냐.. 아주 가관이었지.. 차붐 까는 논조도 참 ㅋㅋㅋ


그게 고스란히 윤성효한테도 이어지고, 지금까지 왔는데 또 역사를

반복하는 거 보니 너희들도 참 답 없다..


'북패충들 없으면 개랑새끼들이 문제'라는 말이 있다.


시발 지들만 알아.. 그러니까 욕을 쳐먹지...


북패충들이 왜 욕먹는지 잘만 들이대더만, 그것이 지들 이야기도

다는 것을 왜 깨닫지 못하나 모르겠다.


좀 작작해라 개랑....아니, 수원빠들아...


여기서 더 나가면 시발 너그들 개랑새끼들이라고 부를거야...

Who's roadcat

?

개블리스 개블리제를 실천하는 훌륭한 개발공인

  • profile
    Donor 2013.05.26 20:27
    아직영화 시작도안했는데
    팝콘맛없다고 나가는놈들같으니..
  • ?
    title: 강원FC_구roadcat 2013.05.26 20:47

    그것도 꽤 전에 나온 명언인디..^^;

  • profile
    Donor 2013.05.26 21:02
    개인적으로 허니팝콘이 좋음
  • profile
    title: 수원 삼성 블루윙즈_구coolboy 2013.05.26 20:30
    나도 그점은 인정하고 반성하는데
    수원팬들 뇌속엔 우린 항상 1위여야되라는 생각이 심겨져 있는듯 물론 나도 그렇지만
  • ?
    title: 강원FC_구roadcat 2013.05.26 20:48

    모기업 따라가는 심리라 이건가...

  • profile
    title: 수원 삼성 블루윙즈_구coolboy 2013.05.26 20:57

    근데 또 시즌전 기자들 기사보면 사람수가 많아서 그런지

    막트러블 할 거 같이 얘기 하잖아 기대에 못미치는 것도 있지

    예를들어 올해는 스마트 축구라든지 알토란이라든지


  • profile
    Donor 2013.05.26 21:39
    트러블메이커
  • profile
    Goal로가는靑春 2013.05.26 20:33
    없어지면 소중함을 좀 알겠지
  • ?
    title: 강원FC_구roadcat 2013.05.26 20:48

    그럴 리는 없을 것 같긴 하지만 ㅋㅋ;;

  • profile
    Goal로가는靑春 2013.05.26 20:55

    우린 뭐 없어질줄알았나? ㅋㅋ

  • ?
    title: 강원FC_구roadcat 2013.05.26 20:55

    사람 일 확실히 모르는거구낰ㅋㅋㅋ

    하긴, 우리는 강등되면 없어질듯...

    아니, 없어지는 게 차라리 나은 상황이 올듯.. 산소호흡기만 달고..

  • ?
    title: 수원 삼성 블루윙즈_구푸른깃발 2013.05.26 20:39
    아직 서정원 못까겠는데.. 부상선수도 많고 원하는 선수 영입도 제대로 못했을거고..
  • profile
    title: 수원 삼성 블루윙즈_구coolboy 2013.05.26 20:41

    나도 서정원은 못깜

    단지 소수의 선수들을

  • ?
    title: 강원FC_구roadcat 2013.05.26 20:49

    그런데 결국 보면은 선수단 장악 문제나 전술 문제나 그런 것을 보다보면 점차 그 비중이 넘어가는 것도 보이는 것 같아서 우려된다. 지금은 일부로 보이는 의견이긴 하지만?

  • ?
    title: FC안양_구나뱅 2013.05.26 20:46
    언제나 그랬듯 일부의문제일듯..
  • ?
    title: 강원FC_구roadcat 2013.05.26 20:50

    그래서 '개랑새끼들이라 부르고 싶어지는 수원빠들' 이라는 거지...

    전부였다면 '야이 개랑새끼들아' 라고 했을걸

  • profile
    title: 수원 삼성 블루윙즈_구홍군 2013.05.26 20:49

    나는 여기에 해당 안되는거 같은데 묘하게 기분이 나쁜건.. 이런게 광역어그로인가 라는 생각이..ㅋㅋ

  • ?
    title: 강원FC_구roadcat 2013.05.26 20:50

    그래서 나오는 말이 '일부'가 그렇다.. 라는 말인데, 이거 어디서 많이 본 패턴 아닌가? ㅎㅎ;;

  • profile
    title: 수원 삼성 블루윙즈_구홍군 2013.05.26 20:51

    원래 어딜 가나 일부가 잘못하면 전체가 욕먹는게 어쩔수 없는 현상임.ㅋㅋ

  • ?
    title: 강원FC_구roadcat 2013.05.26 20:52

    쪽수가 많으면 어쩔 수 없는 현실이긴 한가보다..  우리도 소위 말하는 '일부'라 부를 수 있는 사람들이 있지만, 그 수가 적기때문에 근근이 제어하곤 하는데...

  • profile
    title: 수원 삼성 블루윙즈_구홍군 2013.05.26 21:00

    아니 뭐 그건 쪽수가 많건 적건 마찬가지라고 생각함ㅋㅋㅋ

  • ?
    title: 강원FC_구roadcat 2013.05.26 21:02

    '일부'라 부르는 이들이 조직화되고 한데 뭉쳐서 자기들끼리 이론 만들고 뉴비들에게 전파하고 하는 순간 그때부터 답이 없어지는..^^;;

  • ?
    title: 수원 삼성 블루윙즈_구하레스 2013.05.26 20:51
    그래도 성효는 깐다
  • ?
    title: 강원FC_구roadcat 2013.05.26 20:51

    그건 존중해 주겠음 ㅇㅇ 수원빠들 입장에서 바라봤을 때 인터뷰 짜증나게 하더만.. ㅋㅋ

  • ?
    title: 인천 유나이티드_구완소인유 2013.05.26 20:55
    추천한방.
  • ?
    title: 인천 유나이티드_구ThomasCook 2013.05.26 21:20
    윤성효만 까던 수원빠.
    우승시킨 욘스 경질해야한다는 북패빠.
    보면 똑같어 무슨 지들은 항상이기고 우승해야하는 팀인줄 착각하는놈들이 많지. 왜 축구를 날로 먹을려고 하는건지
  • ?
    title: 강원FC_구roadcat 2013.05.26 21:22

    내 말이 그거지.. ㅇㅇ

  • ?
    title: 인천 유나이티드_구ThomasCook 2013.05.26 21:23
    하긴 부자집에 태어난 아들 마냥 이거사줘 저거사줘 하면 다 손에 쥐었던 못된습관을 가진놈들이 헝그리정신을 가질리 만무하겠지. 돈때문에 자기팀선수 팔려봐야 정신차리지 ㅋㅋㅋ
  • ?
    title: 포항스틸러스_구흥실흥실 2013.05.26 21:50
    어린 선수들 왜 안키우냐고 징징대다가 여엉 아닌 것 같으니까 이젠 선수 영입 좀 하자고 징징 ㅋㅋ
  • ?
    title: 인천 유나이티드_구ThomasCook 2013.05.26 22:05
    애들이 에펨을 너무많이했어 현실과 사이버세계에 괴리가 심해지고있어 ㅋㅋ
  • ?
    title: 포항스틸러스_구흥실흥실 2013.05.26 22:11

    그래도 요새는 "이게 다 윤성효 때문"인 것으로 많이 통일되지 않았나?

  • ?
    title: 인천 유나이티드_구ThomasCook 2013.05.26 23:07
    간때문이야 도 아니고... 윤성효 때문이라니.... 만능키 ㄷㄷ
  • ?
    title: 전남 드래곤즈_구김지크 2013.05.26 22:59
    와 공감
    지들이 긴축재정을 해봤겠어 "다 팔아먹어라 ㅆㅂㄹㅁ" 같은 걸개를 걸어 봤겠어
  • ?
    title: 인천 유나이티드_구ThomasCook 2013.05.26 23:05
    어?오빠 쟤 왜 저기서 뛰고있어? 우리팀아니야? ㅅㅂㅅㅂㅅㅂㅅㅂ
  • ?
    title: 15 이동국휴지맨 2013.05.26 22:13
    이장님 짜르자던 돌북빠들이 최강 아님?
  • ?
    title: 강원FC_구roadcat 2013.05.26 22:14

    걔네들은 지금 '이장님 언제 돌아와요? 우리 엄마가 열흘밤만 자면 오신댔는데' 이러고 있으니 ㅉㅉ

  • ?
    title: 15 이동국휴지맨 2013.05.26 22:15

    베드로의 눈물을 흘리고 있지 ㅋㅋㅋ

  • ?
    title: 15 이동국휴지맨 2013.05.26 22:16

    근데 아직도 이동국이 안무서움?

  • ?
    title: 강원FC_구roadcat 2013.05.26 22:17

    이동국 봉인해제되었다는 것을 깨달았..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공지 안드로이드 앱(v0.10, r31) 업데이트 배포 안내 3 KFOOTBALL 2019.02.23 0 193
공지 공지 회원 차단, 스티커샵 기능 추가 안내 12 file KFOOTBALL 2017.04.17 8 777
공지 KFOOTBALL iOS 앱(v1.0) 배포 12 file title: 인천 유나이티드_구Gunmania 2016.04.22 10 3366
공지 공지 사이트 안내&이용 규정 (17. 3. 3 개정) 8 title: 2015 국가대표 10번(남태희)보시옹 2012.02.13 8 429842
51251 국내축구 안양 장외 서포팅 + ㅂㅍ 화환 2 title: 인천 유나이티드ESC 2013.02.02 16 2758
51250 국내축구 뉴비들아. 연고지 이전이 왜 패륜이냐면 말이다. 공부좀해라. 22 Liberta 2013.01.30 11 2965
51249 국내축구 프로축구 연고지 팀명 변천사 정리 9 title: 인천 유나이티드_구계양산도사 2013.01.09 9 2268
51248 국내축구 가볍게 K리그 일부 선수들에게 고함 6 title: 부산 아이파크_구부산빠냥꾼 2012.11.22 9 2426
51247 국내축구 아름다운 개축판을 지키는 우리~ 7 title: 포항스틸러스_구신형민 2012.11.16 8 2165
» 국내축구 개랑새끼들이라고 부르고 싶어지는 수원빠들에게 39 file title: 강원FC_구roadcat 2013.05.26 7 1003
51245 국내축구 아 이거 가문의 김영광이로다 6 file title: 울산 현대 호랑이_구구ulsaniya 2013.01.03 7 963
51244 국내축구 오늘 페북에서본 북패 웃긴짤ㅋㅋㅋㅋ 8 file title: FC안양오뎅바 2017.08.10 6 233
51243 국내축구 [제1회 개발공 비호감 월드컵]조별예선 결과 + 대회 소식 4 file title: 2015 성남 5번(임채민)PKS 2017.07.19 6 132
51242 국내축구 슈틸리케 초반 이미지 file title: 2015 성남 5번(임채민)PKS 2017.06.15 6 100
51241 국내축구 뭘 해야하고 어찌해야하나 3 title: 강원FCPucho 2017.04.07 6 152
51240 국내축구 인천전 후기(17.04.01 A) 14 title: 2015 수원B 22번(권창훈)Blueshine 2017.04.03 6 143
51239 국내축구 국대 문제점 간단 요약 6 file title: 2015 성남 5번(임채민)PKS 2017.03.31 6 177
51238 국내축구 전북전 후기(17.03.11 H) 8 title: 2015 수원B 22번(권창훈)Blueshine 2017.03.13 6 157
51237 국내축구 축구란 좋은 언어구나 1 file title: 인천 유나이티드_구계양산도사 2017.03.08 6 118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3417 Next
/ 3417
.
Copyright ⓒ 2012 ~ KFOOTBAL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