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1번 배너2번

베스트


채팅방 접속자 :

접속회원 목록
출석
순위 출석시각 별명
1 00:02:08
title: 수원 삼성 블루윙즈삼군
2 00:02:25
title: 2015 수원B 9번(오장은)헌신의오짱
3 00:51:31
title: 인천 유나이티드_구위하여
4 01:13:27
title: 전남 드래곤즈_구yellowmarine
5 01:57:09
title: 대전 시티즌세노투레
방문자
오늘:
635
어제:
780
전체:
3,586,893

DNS Powered by DNSEver.com
.


11월 29일..다음날 마지막 경기에 레드 송년회가 있어 간단히 flix놈아랑 집에서 피쏘를 즐김ㅋ

21:00쯤 파하고 취침하려고 정리하는데 연락이 오더라..


안양시내 영업점에 이것이 걸려있다고..

Screenshot_2013-11-29-22-01-32.png


순간 오늘 마신 1500ml 쏘주가 올라옴을 느꼈다. 


정신을 가다듬기 위하여 샤워 후 집을 나옴..

20131129_230526.jpg


안양펍에서 500한잔으로 속을 달랜 후 소모임 형님을 만나 문제의(??) 영업점으로 가보니 

쌍둥이와 곰의 유니폼 및 머플러로 도배가 되어있더라고..


사장님께 여쭤보니 예전에 손님이 주고 가셨다고, 

간단히 상황설명 하고, 소주 한잔 먹고 나왔다.


결론은??

20131129_234020.jpg


and..


20131130_011348.jpg



북패개자식아 니가 무슨 생각으로 저걸 줬는지 대략 상상이 된다.


안양바닥에 누더기 입고 다니다 한번만 걸려봐.


9년간의 분노와 슬픔을 느끼게 해주마.












  • profile
    title: 포항 스틸러스Castjik 2013.12.03 08:58
    쌍둥이와 곰이라면 LG와 두산?
  • profile
    title: FC안양_구홍득발자 2013.12.03 08:59
    ㅇㅇ 사진에 나와있듯이 사장님이 야구 팬이시더라고.
  • profile
    title: 포항 스틸러스Castjik 2013.12.03 09:00
    야구팬이라서 축구쪽을 좀 모르신건가
    모르시는거라면 북패충들이 그걸 노린건가
  • profile
    title: FC안양_구홍득발자 2013.12.03 09:02
    조기축구회에 후원도 하신다고 하던데;;
    사장님 표정을 보니 아리까리 하더라고;;
    머 그냥 앞으로 많이 이용하는게 최선의 방법일 듯ㅋㅋ
  • profile
    title: 수원 삼성 블루윙즈_구갓대경 2013.12.03 09:07
    북패용품은 활활잘타서 좋드라
  • profile
    Donor 2013.12.03 09:08
    빨개서
  • profile
    title: FC안양_구홍득발자 2013.12.03 09:10
    북패놈들꺼는 2004년이나 지금이나 불살내야 제맛이지ㅋ
  • ?
    title: FC안양_구Flix 2013.12.03 09:11
    불장난하면 밤에 오줌쌈
  • ?
    title: 15 이재성ROMANSON 2013.12.03 09:15
    진짜 개노답일쎄...
    쟤네는 염치라는것도 없고 눈치도 없는듯.
  • ?
    title: FC안양_구不死安養 2013.12.03 09:21

    저기가 어디냐???

  • profile
    title: 2015 포항 28번(손준호)베르누이 2013.12.03 09:24
    패충이들 클래스하고는...진짜 저러고 싶을까
  • ?
    title: 인천 유나이티드_구파검의깃발 2013.12.03 10:38
    나도 좀 궁금해지네
    저기 어디임?
    혹시 저 집 갔는데 북패용품 발견되면 내가 즉석에서 불질러줌
  • ?
    title: 15 이동국휴지맨 2013.12.03 10:50
    모르고 그랬다고 믿고 싶지만 그럴리가 없지...
  • profile
    title: 인천 유나이티드_구생명과학 2013.12.03 11:52
    키야 북패충 클라스 보소
  • ?
    title: K리그엠블럼삼류백작 2013.12.03 12:11
    전에 대전팬 차에 강등 어쩌구 쓰고 간 것도 그렇고 쟤넨 그냥 종특이라는 결론밖엔...
  • profile
    title: 2014 안양 8번(박성진)검은콩두부 2013.12.03 12:13
    안양 큰 시내 중 하나인 범계에 롯데 백화점 르꼬끄 매장에도 북패 유니폼 버젓이 걸려 있었는데요 뭐
  • ?
    title: FC안양_구ScummoB 2013.12.03 18:15
    언제 본건데?
    그거 안양사람들이 치우라고 해서 백화점측에서 사과하고 내린게 꽤 되는데?
  • profile
    title: 2014 안양 8번(박성진)검은콩두부 2013.12.03 19:02
    작년이요ㅋㅋ 내렸단 얘기는 들었죠ㅋㅋ
  • profile
    닥공수박 2013.12.03 12:29
    아 이거대박이네ㅋㅋㅋㅋ
  • ?
    title: 울산 현대 호랑이새디 2013.12.03 19:49
    대박 ㅋㅋㅋㅋ
  • ?
    그래그래 2013.12.03 20:17
    추천
  • profile
    title: 수원 삼성 블루윙즈_구현이 2013.12.03 21:09
    북패는 태워야 제맛
  • ?
    title: 2015 성남 16번(황의조)성남팟 2013.12.03 22:06
    미친 게 아니면 일부러 그런걸 거 아냐?;; ㄷㄷㄷ
  • ?
    둘리 2013.12.03 22:51
    대박이네. 패충이들 종특 ㅉㅉ
  • profile
    title: 인천 유나이티드J.Glow 2013.12.03 23:19
    여하튼 패충녀석들 답없어요 쯧
  • ?
    title: 수원 삼성 블루윙즈_구No.13시리우스 2013.12.05 11:54
    북패충 물품은 활활 잘타오르네요..
    그나자나 개념이 안드로메다로 갔네..ㅋㅋㅋ
  • profile
    title: 2015 인천 11번(김인성)인유강태공 2013.12.05 16:15
    솔까 개념이 있다면 그딴 팀 지지하겠냐? ㅉㅉㅉ
  • profile
    title: 수원 삼성 블루윙즈_구켁키 2013.12.05 18:16
    북패지지VS축구평생안보기 진짜 닥치고축구평생안본다
    어휴 저새끼들은 양심도없어

안내

※ 7회 이상의 추천을 받은 글을 모아둔 게시판입니다.
※ (2013년 3월 22일 이전의 글들은 원문이 따로 존재하여 댓글/추천수가 다를 수 있습니다.)
※ (해당 날짜 이후의 글들은 원문 자체가 이곳으로 이동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크풋볼 선정 K리그 30년 잉여 일레븐 19 file title: 강원FC_구roadcat 2013.05.26 3 26570
공지 크풋볼 선정 K리그 30년 베스트 일레븐 10 file title: 강원FC_구roadcat 2013.05.26 8 25964
1721 작년 북패전 있었던썰 42 file title: 2015 인천 20번(요니치)장사장 2013.03.29 65 2813
1720 방금 사무실에서 우리 팀 홈페이지 띄워놓고 있었는데... 47 서울연합구락부 2014.07.25 45 1619
1719 (개뚝딱짤방) 으리으리한 MB 25 file title: 인천 유나이티드_구동구루 2014.05.08 41 7405
1718 됐고, 개발공 3대 잉여는 바로 이 양반들이다 41 title: 수원 삼성 블루윙즈삼군 2014.08.19 36 742
1717 북패 자폭 ㅋㅋ 18 file title: 15 에닝요레오nardo 2014.12.02 35 995
1716 [연발공]부농과 빈농을 나눠보자! 46 title: 2015 수원B 26번(염기훈)SuwonBlueWinGs 2013.12.06 35 1915
1715 GS의 연고이전 관련 몇가지.. 19 title: FC안양_구FC안양84 2014.08.01 32 975
» 개발공 눈팅중인 북패놈들 보아라. 28 file title: FC안양_구홍득발자 2013.12.03 32 2565
1713 자유 [개기쁨] 3.6 35 title: FC안양_구OMEGA 2016.11.29 31 433
1712 크리스마스때 남자가 받고 싶은 선물은 뻔하지 10 file title: 수원 삼성 블루윙즈_구파벨바데아 2013.12.11 31 2031
1711 안녕하세요. 김현회입니다. 29 김현회 2013.11.16 31 2529
1710 왜 패륜을 패륜이라 부르지 못하는가 file title: 수원 삼성 블루윙즈_구세라r 2016.05.02 30 658
1709 부산은 왜 강등을 당했나 (2) 13 title: 부산 아이파크_구부산빠냥꾼 2015.12.09 30 913
1708 개발공이 인종차별과 민족주의를 반대하게 된 이유에 대한 나의 해석 29 title: 수원 삼성 블루윙즈_구세라 2014.02.11 30 1468
1707 김진규 헌정곡 완성 14 title: 울산 현대 호랑이_구구ulsaniya 2014.01.07 30 1615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15 Next
/ 115
.
Copyright ⓒ 2012 ~ KFOOTBALL. All rights reserved.